ㅈㄱㄴ 내가 여기에 쓴 글은 삭제 못 해?? 오늘 처음와서 잘 모르겠당

운영자님께 메일 보내

>>3 헐 그런방법이! 머리 좋당! 근데 내가 한번 신고해도 사라져?

글삭은 운영자님 손 거쳐야하니까 힘들고, 일반적으론 글이랑 제목을 수정하지. . 하나만 찍어놔도 수정이 가능하니까.

>>6 고마워!! 방금 그렇게 했당!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1레스 🏳️‍🌈자기 특징 적으면 떠오르는 물건/상황 말해줄게🌈 2020.09.16 190 Hit
잡담 2020/09/14 11:33:03 이름 : ◆i643O2tBxRB
7레스 지금 ocn에서 미녀와야수한다 2020.09.16 53 Hit
잡담 2020/09/16 17:47: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ㅅㅂㅅㅂㅅㅂㅅㅂ 엄마랑 티비보는데 이상한 장면 나옴 2020.09.16 67 Hit
잡담 2020/09/16 18:53:1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하 개빡쳐 얘들아... 2020.09.16 61 Hit
잡담 2020/09/16 18:26: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선생님께서 반성문 1000자 쓰시라고 하셨는데 2020.09.16 85 Hit
잡담 2020/09/16 10:20:3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음식 심리테스트 하자~ 2020.09.16 160 Hit
잡담 2020/09/15 20:20:2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소개팅 자리에 상대가 흰셔츠에 청바지면 어떨거 같음 2020.09.16 79 Hit
잡담 2020/09/16 17:52: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스레딕 2020.09.16 81 Hit
잡담 2018/08/28 22:23: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클로즈판 2020.09.16 69 Hit
잡담 2020/09/16 17:55:0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웹툰 추천 좀 해주라! 2020.09.16 85 Hit
잡담 2020/09/15 22:10:1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너희 다들 몇 시간 자니 2020.09.16 135 Hit
잡담 2020/09/15 15:53:01 이름 : ◆a2nyHxBcIL8
12레스 ㅋㅋㅋㅋㅋ나 운빨 개좋은거 맞는듯.. 2020.09.16 118 Hit
잡담 2020/09/16 13:25: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빨리 잊는 방법좀 2 2020.09.16 51 Hit
잡담 2020/09/16 15:18:03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나도 해본닷! 공부하기 싫을 때마다 너네 그려줌 2020.09.16 98 Hit
잡담 2020/09/16 03:04:3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내가 쓴 글 삭제하는 방법 2020.09.16 56 Hit
잡담 2020/09/16 15:18: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