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일반고 여고임 이과 내신은 2.5인데 하락곡선이야..생기부 24장이고 수상은 교과 우수상 빼고 경시대회만 15개임 과는 화학쪽 대학은 나쁘지 않게 보내는 편인것 같애 작년에 서울대 3명 연고대 5명 서성한 8명 정도 갔어 동국 국민 인하 광운 쓸건데 담임쌤이 중앙 경희 한양 중에 지르자는데 솔직히 이건 좀 불가능인것 같고 나머지 대학 어떻게 써야할까 솔직히 내성적에 동국도 상향이여서ㅜㅜ

여고에서 이과인데 2.5? 스레주 정말 열심히 잘 살았다 내신 관리도 정말 잘했고! 생기부 장수도 많고, 경시대회 출전 많이하고 그만큼 상도 많아서 되게 좋아보여! 나라면 일반전형 고려대 (4합 8), 그리고 안정 교과 하나(최저 있는걸로) 이렇게 걸고 그 가운데서 균형있게 나머지 4개를 고를 것 같아. 이때 안정교과는 스레주가 이 정도면 재수 안하고 그냥 다닐래요 하는 학교여야 해 붙어도 안 다닐 학교면 원서 낭비니까 그냥 과감하게 재수 각오하고 소신으로 질러도 되고ㅜㅜ! 공대는 광운대 아웃풋 괜찮아! 광운대랑, 건국대 자기추천, 인하대하고 경희대 네오르네상스 이렇게 써봐! 용기 내

>>2 고마워 덕분에 용기가 생겼어!

정말 재수하기싫고 안전빵하고싶다는 조건이면 건동홍 중 1개 상향쓰고 국숭세단~광명상가 중에서 채우는방법 추천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이거 어떻게 풀어? ㅠ [수학] 2020.09.17 48 Hit
공부 2020/09/17 10:59: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는 빡대가린가봐 2020.09.17 23 Hit
공부 2020/09/17 18:25: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집중하는법(급해 2020.09.17 25 Hit
공부 2020/09/17 16:16: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수시 대학 어디써야할까 한번만 도와줘ㅜ 2020.09.17 70 Hit
공부 2020/09/16 20:17:3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9모 ㅈ된 사람들이 소리지르는 스레 2020.09.17 99 Hit
공부 2020/09/16 20:07: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정치외교학과 지망 예비 고1의 공부 스레! (9/17~) 2020.09.17 24 Hit
공부 2020/09/16 10:17:53 이름 : 낑깡
5레스 차라리 학교가고싶어 2020.09.17 56 Hit
공부 2020/09/16 15:52: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09.17 12 Hit
공부 2020/09/17 01:38: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고2 수능 준비 하려고 하는데 인강이랑 문제집 추천 좀! 2020.09.16 49 Hit
공부 2020/09/12 20:08: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강 커리큘럼 2020.09.16 19 Hit
공부 2020/09/16 22:53: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문학공부 어떻게해..? 2020.09.16 29 Hit
공부 2020/09/16 22:25:3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대학 봐주라ㅠ 이정도면 어떻게 쓸까 2020.09.16 89 Hit
공부 2020/09/15 22:28: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컴공/관련 학과 재학이거나 재학희망하는 친구들 좀 도와주라ㅜㅜ!!!!!!! 2020.09.16 20 Hit
공부 2020/09/16 17:55: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모고ㅠ ㅠㅠ 2020.09.16 30 Hit
공부 2020/09/16 18:34: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중3인데 2020.09.16 50 Hit
공부 2020/09/16 04:04: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