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짝남이랑 있던일 썰품ㅇㅇ 볼사람 있으면 보러와!

나랑 짝남이랑 둘다 고2! 나름 친한 남사친 여사친으로 지내고있음

일단 짝남 이야기좀 할겡

키는 178?쯤 되는것같고, 전체적으로 말랐어...팔뚝 나보다 앏음

얼굴은 예쁨ㅋㅋㅋㅅㅂ 나보다 예뻐ㅋㅋㅋㅋ

맨날 가방에다가 젤리 넣어다니는데 점심시간 되기전에 다 먹음 꽃맛나는건 싫어하더라

말은 친한사람 앞에서만 많이하고 안친하면 신경을 안씀ㅎㅎㅎ그래서 친구가 없어

장난이고 반에 2명이랑 같이다님

두명은 근데 좀 수상하다? 아니 어떤 고2 남자 둘이 커플폰케이스를 하지? 존나 수상함

내가 얘를 알게된건 고1때임

중학교 끝나고 고등학교 들어와서 겁나 쫄아있었는데

아니 스레주 계속 혼자서 꿋꿋히 말하는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왜 아무도 레스를 달아주지않는거야

레주량아아아ㅏ아 이틀이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썸남 외모가 깬다,,, 2020.09.18 219 Hit
연애 2020/09/17 21:44:5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헉헉헉허걱 누구 내 첫데이트를 도와줄 사람 없니 헉허겋ㄱ 2020.09.18 88 Hit
연애 2020/09/17 10:55: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2020.09.18 28 Hit
연애 2020/09/18 12:15: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보통 고백 어떤식으로 해? 2020.09.18 168 Hit
연애 2020/08/23 01:06: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사이가 되서 바뀌는게 뭐가있을까 2020.09.18 47 Hit
연애 2020/09/18 12:01:0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남사친 혹은 여사친이랑 아주 오랫동안 알고지냈던 사람들 들어와바 2020.09.18 140 Hit
연애 2020/09/16 22:05:5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뚝딱이는 웁니다...ㅠㅠㅠ 2020.09.18 65 Hit
연애 2020/09/18 01:56:19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작년에 좋아하던 일진 연하남 얘기 해줄까 2020.09.18 208 Hit
연애 2020/09/02 20:18: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첫사랑이 원래 다 엿같은거야? 2020.09.18 96 Hit
연애 2020/09/17 13:01: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어질거같은데 2020.09.18 39 Hit
연애 2020/09/18 00:19:38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 ㅋㅋㅋ짝남 썰풀엉 2020.09.18 82 Hit
연애 2020/09/16 21:42:16 이름 : ◆lxCkldwljy3
3레스 2020.09.18 15 Hit
연애 2020/09/18 00:30:5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진지해 제발 아무나 알려줘 2020.09.17 135 Hit
연애 2020/09/16 00:46: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 자랑들 하고 가 2020.09.17 50 Hit
연애 2020/09/17 20:34: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얘드라 남친이랑 몇달째 냉전이다 2020.09.17 83 Hit
연애 2020/09/17 21:05: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