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ㅡㅡㅡㅡ ㅜ ㅣ현관ㅣ ㅜㅡㅡㅡㅡㅡㅡㅡㅜ ㅣ ㅗㅡㅗ ㅗ _______ㅣ ㅣ ㅣ ㅣ :: 방2 ㅣ ㅣ 방1 :: ㅣ ㅣ ㅗㅡㅡㅡㅡㅡㅡㅜ ㅜ ==============ㄱ 발 :: 코 :: 거실 주방 ㅣ 니 :: ㅜㅡㅡ ㅗ ㅣㅡㅡ ㅡㅡㅜ ㅜㅡㅡㅡㅡㅡㅡ:: 베란다 ㅣ 방3 :: :: 내 방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ㅡㅡㅗㅡㅡㅡㅡㅡㅗ ㅗㅡㅡㅡㅡㅡㅡㅗㅡㅡㅗ 우리집이 저렇게 생겼거든(개잘 만든 듯 ㅎ) 근데 방 하나는 서재고 하나는 할머니가 쓰셔서 나랑 언니랑 방을 같이 써 언니는 다큐 보고 난 그냥 폰 하고 있었는데 노크 소리가 들리는 거야(현관에서 치는) 그래서 언니한테 말하니까 언닌 아무 소리도 못 들었다고 다큐 소리 아니냐 물었는데 언니가 소리 멈추면서 말하는 동안에도 들렸거든 그래서 뭐지 싶은데 그 이후로는 안 들려 이 시간에 솔직히 누가 남의 집 문을 두드리겠어 근데 분며 들었어허 너무 무서워 방이랑 현관이 좀 멀긴 한데 귀도 밝고 그리고 노크 같은 건 주먹으로 치면 울리다 보니까 똑똑히 들었거든 ㅠㅠ 뭐엿을까? 넘 무섭다

이상하게 떠서 사진으로 올려 >>2 고마워 뿌듯하당 ㅎ

나도가끔 노크하고 지나가는사람있더라 한밤중에

>>4 헐 뭐야 미친놈인가 ㅡㅡ 그런 사람들더 잇구나... 공동 현관에 번호 걸려 있기도 하구 12층인데 여기까지 노크를 하러 올까...?? 으악 그냥 넘 무럽나 ㅠㅠ

>>5 미친놈들 엄청 많아 고층이든 저층이든 상관 없더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11레스 《 금기스레 》 2020.09.17 30077 Hit
괴담 2018/03/05 09:14:07 이름 : ◆O8oY1dA7zfg
26레스 어떻게 해야만 그곳을 다시 방문할 수 있을까? 2020.09.17 272 Hit
괴담 2020/09/15 16:56:28 이름 : 이름없음
103레스 한 문장을 이어서 2문장으로 무서운 괴담 만들기 하자 2020.09.17 661 Hit
괴담 2020/09/09 14:59: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물과 저수지가 너무 싫어. 2020.09.17 99 Hit
괴담 2020/09/17 16:06: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별 얘기는 아닌데 괴담보다가 생각나서 썰풀어봄 2020.09.17 79 Hit
괴담 2020/09/17 13:19: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2020.09.17 98 Hit
괴담 2020/09/16 20:20: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거기 원래 좀 그런데야.......? 2020.09.17 232 Hit
괴담 2020/09/17 15:18:27 이름 : ㅊㅊ
91레스 나를 소유하려 했던 친구 2020.09.17 1050 Hit
괴담 2020/08/27 08:55:5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괴담판 질문 스레 1 2020.09.17 146 Hit
괴담 2020/09/12 11:49:19 이름 : 질문스레 스레주
6레스 » 방금 노크 소리 들렸는데 2020.09.16 139 Hit
괴담 2020/09/16 22:50:36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랜챗에서 신천지를 만났어. 2020.09.16 587 Hit
괴담 2020/09/15 15:49:22 이름 : 이름없음
964레스 사람을 찾고싶어 2020.09.16 30356 Hit
괴담 2018/06/28 00:43:30 이름 : alalalalalalalalal
27레스 영안을 열고 싶어 2020.09.16 338 Hit
괴담 2020/09/07 17:24: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외국인 노동자가 싫어진 이유 2020.09.16 191 Hit
괴담 2020/09/16 18:34:3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누가 내 이름 부르는 꿈은 뭐야,,? 2020.09.16 161 Hit
괴담 2020/09/16 16:20: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