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누가 누르는거냐 한 스레보고 쓰는데 뭐야 여기 돈내야해?? 근데 왜 카드비번 설정이라던지 카드 고르는 그런거가 로그인할땐 없었지??

예전에는 정액제 가입한 사람들만 추천 누를 수 있었는데 나는 지금 5개월째 정액제 써서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네 지금 회원가입할 수 있는 기간 아닌걸로 앎ㅇㅇ 그래서 카드 번호 입력하는 창이 안 보였을거야

난 딩초때부터 했는데 그땐 돈 안 내도 할 수 있었는데...ㅠ 요샌 정액제 있더라구... 난 근데 예전부터 해놔서 ㄱㅊㄱㅊ은듯

ㄴㄴ 유료 사이트 아님 위 나도 레더들 말 듣고 스레딕 접을라했는데 유료 아님

장난이양 장난~옛날 네이트마냥 구런거없어.

>>2 >>3 좀 그만좀 해라! 그렇게 뉴비를 쫓아내야 직성이 풀리냐! 운영자께 똑같은 메일이 계속 가길 원하는거냐!

>>7 네이버나 구글에 좀만 서치해도 답 나오는디... 장난인 거 알지않나..?

>>8 그거 운영자님한테 문의메일 엄청 간다던데

>>8 서치할 생각못하면 모르지. 되도록이면 그냥 스레에 장난이란거 기재는 해주면 좋단 생각은해.. 어린애들은 그냥 보고 믿어. 이메일간적이 있다면 그런경우있단 거겠지.

>>9 와.... 그렇구나 생각도 못했네 ㄹㅇ메일 넣구나 ㅋㅋ

차라리 이런 스레 쓰거나 문의 메일 직접적으로 넣을 바에야 나라면 인터넷서치를 활용하겠어.... 그게 더 편할듯..ㅋㅋㅋ

문의넣는 사람을 바보로 볼게 아니라. 기재를 하는게 맞다고 봐. 나도 첨에 봤을때 한두명이 아닌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는거보니 순간 속았으니까. 어린친구들많다고 본인들도 알고있으면서 왜 그러는거야..

>>13 기재를 하는 게 맞다고 부정한 적도 없고 바보로 본 적도 없어~ 내가 만일 같은 상황이라면 좀 더 이런 편한 방법을 택하겠다고 의견을 쓴 것뿐이야

어린친구들이 아니라도 속는다... 스레딕 10년차 고인물 회원가입필수가 아니였을때 어느날 스레딕이 유료화 한다는말을 듣고 엥??? 어디서 언제 왜 어째서?????? 하곤 상심에 스레딕 일주일 접었다구...

아니야 여기 유료 어쩌고하는건 밥판에서 농담삼아 하는 얘기임 광고는 붙어도 유료였던적은 없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 2020.09.21 9 Hit
잡담 2020/09/21 12:47: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웃는 표정이랑 화난 표정이랑 비슷하지 않냐 2020.09.21 34 Hit
잡담 2020/09/21 12:45:39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판이탈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자 2020.09.21 379 Hit
잡담 2020/09/13 14:24: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에바야? 2020.09.21 28 Hit
잡담 2020/09/21 12:22:2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다들 즐겨찾는 판 뭐뭐해놨어? 2020.09.21 87 Hit
잡담 2020/09/20 23:17:27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성인이랑 미자 사귀는거 어떻게 생각해? 2020.09.21 168 Hit
잡담 2020/09/21 01:20:1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 여기 유료 싸이트야?? 2020.09.21 205 Hit
잡담 2020/09/17 04:40: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드라 2020.09.21 45 Hit
잡담 2020/09/13 20:05: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물건 하자있는거 오면 교환하잖아 근데 왜 환불은 안되는건지 이유 아는사람??? 2020.09.21 65 Hit
잡담 2020/09/03 23:08: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MBTI 검사했는데 2020.09.21 42 Hit
잡담 2020/09/21 11:02:1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카스 멤놀 글 있길래 내가 하던거 좀만 풀겠음 ,,, 2020.09.21 177 Hit
잡담 2020/09/19 12:35: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침에 2km정도 걷다 뛰다 운동하고 왔는데 2020.09.21 37 Hit
잡담 2020/09/21 09:01:2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유튜버한테 보통 선물 뭐 보냄? 2020.09.21 119 Hit
잡담 2020/09/20 21:39:1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입병난것같아 2020.09.21 67 Hit
잡담 2020/09/20 21:53:5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너네 펜 어떻게 잡아 2020.09.21 68 Hit
잡담 2020/09/21 05:10: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