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 스레주가 운영을 안 해서 망해가는 클래스...
이 스레가 인형 만들기 클래스인 만큼 최대한 인형 만드는 쪽으로 갈 예정이고 구경하다 흥미가 생기면 중간에 끼어들기도 가능. 인형 만들기 전문가들도 많이 참여해주면 좋겠어!!
참고로 스레주는 전문가가 아니며 인형 만들기에 관심을 갖고 있는 초보자 입니다.
[진행 순서]
도안 그리기
- 대충 틀만 잡을 거라 못 그려도 괜찮아!
바느질하기
- 중간에 하고 있는 사진 올리면 더 좋아!
서로 완성된 거 공유하기
- 이건 자유!
[참가 신청 형식]
참여 여부 / 만들고 싶은 주제 / 시작하는 날짜
ex) 참가하고 싶어!! 과일 인형 만들고 싶고 0월 00일에 시작했으면 좋겠다!!
클래스 참여할 때 말고도 개인적으로 인형 만든 걸 자유롭게 사진 찍어서 올려줘도 돼. 클래스 판이라 귀찮겠지만 되도록이면 만드는 과정도 있었으면 좋겠어.
스레주 곧 고3이라 인형은 못 만들지만 열심히 호응하고 아이디어 가져오겠습니다!!
>>301 주인님 옹졸한 사지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옹졸해졌습니다!! 이제부터 제 이름은 옹졸 토끼인가요?
최대한 얼굴 예쁘게 해주고 싶었는데 무리였다... 표정 마음에 안 들면 이런 식으로 바꿔봐. 혹시 옹졸 토끼 목에 바느질 자국이 신경 쓰인다면 빨간색 천 같은 걸로 목도리 매주면 괜찮을 듯
>>308 앗 그렇구나 미안! 다른 참가자도 토끼 하고싶다길래 그 레더인가 했어 ㅋㅋㅋㅋ 저거 완성인거지? 너무 잘했다 나 약간 저런거 좋아하거든 ㅋㅋㅋㅋㅋㅋ 카톡 임티도 저렇게 생긴거에 눈독들이는중... 어쨌든 만들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이 스레에 관심 많이 가져줘!!
드디어 완성이다!! 바느질꽂이로 쓰고싶어서 바닥에 세울 수 있게 만들었고 솜을 빵빵하게 채웠어 ㅋㅋㅋㅋ
그리고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ㅠㅠㅠㅠ 아무래도 다음부터는 내가 너무 바빠질거같아... 오래오래 진행하고 싶었지만 현생 때문에 ㅠㅠㅠㅠ 혹시 대신 진행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진짜 고마울거같아. 앞으로 진행은 못하겠지만 가끔 시간이 나면 클래스 참여하러 올게!!
마지막 레스가 2달 전에 달렸네... 스레주가 쓰레기였다....
3월이라 모두가 바쁜 시기니깐 인형 만들 사람은 없겠지만 여름 방학 때 꼭 돌아올게!! 아니면 시험 끝난 직후에라도.
인형 만들기다 보니깐 집에서는 눈치가 보여서 못하겠더라. 알다시피 스레주는 고3...
사실 핑계에요. 핸드폰도 자유롭게 쓰고 있고 스레딕에도 몇 번 접속했습니다. 스레주가 쓰레기였습니다....
맞다, 스레주도 이 인형 만들기 스레가 클래스 판에 적합한지에 관해 고민했는데 클래스 판 자체가 애매하다 보니 생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당시 이 스레가 생기기 전에는 클래스 판이 거의 망해가는 수준이었고 모의고사 등급? 스레 등 잡다한 스레가 많았어요. 모두가 이 판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몰랐고 그때 저는 인형 만드는 것에 흥미가 있다 보니깐 클래스 판을 살릴 겸 인형 만들기 스레를 세웠어요. 당연히 클래스 판이기에 무엇인가를 알려줘야 된다고 생각했고 인형을 만들 때 과정도 같이 써달라고 1레스에 적어놨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걸 보고 배울 수 있도록요. 또, 따라서 만들어 볼 수 있는 인형들이나 도안도 올리면서 최대한 클래스 판에 어울리도록 스레를 만들어 봤는데 이게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불편해하는 레더들이 있다면 자신이 만든 인형만 올리지 말고 만드는 방법도 올려달라고 부탁할게요.
스레주는 요즘 스레딕에 자주 접속합니다! 고3인데 폰을 안 뺐는 학교 덕분에ㅋㅋㅋ 하지만 양심이 있지 인형 만드는 건 못해요. 아니 바느질 도구나 천 꺼내놓고 몰래 할 수는 없잖아ㅠㅠㅠㅠ
그러니깐 마음껏 인형을 만들어라 레더들!!! 내가 호응도 해주고 원하면 도안도 만들어 보고 예시도 찾아 줄 테니깐ㅠㅠㅠㅠ 진짜 반응 잘해줄게 1레스 당 하나씩 반응해줄 수 있다고!
>>354 응 맞아! 스레주는 예리하구나!
입문용 양모펠트로는 다이소에서 파는 키트를 추천해. 동물 인형 만드는 거고 한 봉지 이천원(아마도)씩 포장되어서 파는 건데, 혹시 바늘이 부러질 불상사를 대비해 몇 봉지 더 사거나 혹은 바늘만 파는 것을 같이 사기를 추천해. 바늘만 파는 것도 다이소에 있어.
그리고 밑에 받칠 스폰지는 다이소에서 파는지는 잘 모르겠지만...대체제가 존재하지 않을까 해. 조각조각 잘리지 않은 매직블럭으로 대체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는데...나도 매직블럭에 대고 해본 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어ㅋㅋ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