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판에서 신나게 놀아보자~ 1판: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6240226

근데 인터넷방송판 어떻게 쓰는걸까

말그대로 방송인 얘기 하는곳인가?

특정 스트리머 언급 가능인가..?

헐 뭐야 왐전 신기해!!!!!!! 레더 신기해요!!!꺅!!!! 설레!!!! 셀렌다 미 라이키 라이키♪미 라이키 라이키 라이키 ♬ 두근두근두근♪♩♬♡♡ 신발은 나이키!! 보다는 아디다스! 퓨마!!! 르꼬끄!!!!!는 일본 브랜드니까 불매 해야되지만 난 르꼬끄 가방이 있지!! 와아ㅏㅏ아아악!!!! 새로운 판!!!! 설레!!!!!!!!!

종종 게임판이나 취향판에서 보이던데 이제 여기서 얘기하면 되겟당

버튜버스레 세워야지

꺄!!! 스레주(>>1) 이모티콘 넣어보는 거 어때? 눈에 확 띄게!

인터넷 방송이면 유튜버도 괜찮은거겠지? 아이 두근거려라

뭔가 수요가 있던 판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헐헐 특정 유튜버 언급 가능일까 덕질하고싶어 쥭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미디어판 정도의 화력은 나오려나

레주 피드백 속도 칭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아무래도 뒷광고 사건때문에서라도 좀 더 나오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

ㅁㅂㅎ 영상 볼때마다 좀 신기함

>>22 잘먹는거 같은데 뒷광고 생각하면 이상하고 뒷광고 생각 안하고 보면 잘넉음

스트리머 1명만 대상인 스레 세워도 되려나 아직 스레도 많이 없다보니 괜히 일회성 스레 세우게될까봐 망설여지네

지금 스트리머들 덕질한다고 다들 난리났다 ㅠㅠㅠ 화력 ㅎㄷㄷ

유튭 영상 추천 스레 같은 거 세워도 되려나??

움 스트리머나 유튜버들 홍보하는 스레 세워도 될까..? 잘 알려지지 않은 분들 홍보하는 스레!

>>30 응응 딱 그런 스레 같은데??

학미/학둥이 인사람^^

그 동영상 최진솔님 노래 쩔던데 그분은 방송 안하시나

>>31 >>32 악 세웠어!! 이런 스레 세우는거 처음이라 어색하다..

>>34 인스타는 있던데 방송은 모루겠다..

요즘 계속 롤러코스터 부르던데 그거 뭐임...? 며칠만 방송 안봐도 흐름을 못 따라가겠음...; 자하꾸 아찔한 이 누뀜~

유튭 준비중인데 잘 활용핵야겠당

혹시나 해서 말하는 거지만 자기가 유튜브/생방송 한다고 해서 여기다가 은근슬쩍 홍보하거나 그러지는 말자~ 그것도 친목이고 병크다 명심 또 명심

새로운판 화력발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데 과연 어느 정도에서 고정되려나

요즘 트위치 보고 있는데 각국 사람들이 어몽어스 하는거 구경하는게 꿀잼이더라

매운맛 스트리머는 빠르게 성장할수는 있겠지만 그만큼 빠르게 잃어버릴수도 있지. 투보도 그랬고 룬레이도 그랬고 류으미도 그랬고...그나마 다들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잘 끝난건 다행.

입짧은햇님 보는 사람???????

내 장르는 솔직히 영업하긴 양심에 찔려서 맘맞는새럼들끼리 모여서 봄ㅋㅋ진짜 재밌긴한데 매운맛 전부 걷어내고 영업하기엔 허위매물이라..ㅋㅋ하 착잡하다 어쩌단 이런애들을 잡게됐지

>>45 오 이제 알았네 다 터졌었구나...

루퐁이네 샌드박스 소속인 거 충격이야... 루퐁 보호자님이 유투브를 돈 벌려고 시작하신 건 아니니까 딱히 실망한 건 아니지만.

아 구독자 적은 유투버 팔로하니까 모든 독자들 다 답글 다는 거 감동... DM해도 읽어 주려나

이번에는 메이플쪽 유튜브에서 넷카마 의혹이 떴네. 아직 의혹쪽이긴 한데. 어찌저찌 10만 모았지만 유지하기도 힘들겠네.

내 장르 좀 흥했으면 하는 맘에 갱신

유튜브 하는 사람은 별로 없나봐? 나는 친구 1명, 유입1명 이렇게 2명이 구독 눌러준 햇병아리 유투버다! 첫영상은 3개월전에 올렸지만 지난주에 우다다다 3개 올려서 총 영상 4개! 빠르게 성장했으면 좋겠는데 내 영상 조회수가 안올라가... 검색도 안되나? 내가 하는거 특성상 1분짜리 영상을 위해 최소 8시간~24시간이 걸리는데 너무 힘들고..밤새는것도 기본이고 이게 영상이 어느정도 있어야지 사람들이 봐줄까 싶고 아니 애초에 왜 유입이 없을까....ㅠㅠ

한편 안전가족 영상물은 제대로 몰락해버렸지. 누군가의 신고로 몰락했을것 같긴 한데.

ㄷㅂㄷ 실력 늘리고 싶어서 그 유명한 사람 방송을 좀 봐야할지 고민되네 인방은 어느 머기업거만 봤거든. 쌍욕하는게 듣기싫어서..

안전가족 신고먹은거는 그렇다 쳐. 그런데 리마인드2020은 왜!!!! 백업본 있어서 망정이지

>>56 삭제하지는 않았고 비공개를 채널 주인이 걸었던데

내 본진 너무 불안해...딱히 뼛속까지 클린한걸 바라는건 아닌데 수틀리면 싸불 당할거같아서 매일 아침 일어나면 댓글창부터 확인해봄..ㅋㅋㅋ근데 워낙 마이너해서 누가 대놓고 영업만 안하면 괜찮을거같기도..? 부탁이니까 메이저만 안됐음 좋겠다 지금처럼 잔잔하게 덕질하는게 좋아

스트리밍하는 분이 아니라서 스레 세우기도 뭐하고, 그냥 여기다가 적고만 가야지 과나 채널 더더더더 유명해져라!

이번에도 또 선넘는 컨셉의 스트리머가 정지를 당했다네. 팬관리에 실패했다나 뭐라나.

그냥 원래 보는 고양이 유튜버 채널이 있는데 그 채널 신규 영상 보고 마지막에 추천 영상? 그것도 뜨잖아? 근데 그거 누르는 걸 놓쳐서 제목으로 검색했더니 그 채널 영상이랑 그 채널 영상 그대로 올려둔 계정 하나가 보이더라고? 이걸 어째야 하나 모르겠다. 뭐라고 메세지 보내기엔 내가 상당히 심약해서.

너무 신기한게 나 왜 애들이 추천하는 유튜버들 영상 보면서 아 좀... 쎄한데..? 싶으면 몇 달 뒤에 논란 터지더라 안 좋아해서 다행...

재밌는사램 추천해죠

ㅅㅌㅇ 이제 그만 좀 나왔으면 이름 언급도 짜증나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이 가끔 그런쪽으로 넘어갈때 진짜 개 짜증나 도대체 언제 방송 접을까

>>66 ㅅㅌㅇ 힌트 주라 누구지.. 누군거야.. 궁금해.. 누굴까

한편 아프리카에서 잘나가던 사람은 고인드립&명예훼손을 동시에 저질러서 망하게 생겼다고 하는

스트리머의 어머님 안타깝다 물론 잘한일은 아니지만 자식이 욕먹는데 어머니로써 마음이 찢어지겠지 근데 대신 돌 맞으시는거 보면 안타깝다 욕먹어야 하는건 자식인데

생방송도 오래하기 쉽지않구나 오히려 인터넷상이라 흔적이 오래 남는느낌? 그걸 회피하지 말고 꼬리표처럼 받아드리고 쿨하게 잘 넘겨야하는데 그걸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

>>67 신ㅌ일 이라고 구글에 치면 바로 나오는데 이 사람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큰 사건 많이 치는 아주 악질 높은 사람이야

>>66 그래도 유튜브가 계정 하나 만들면 3일안에 때려잡으니까 다행.

>>71 아 초딩 때 유명했지... 애들 다 따라하고 난리..

트위치 스트리머중에 안소라고 있는데 그 사람이 자주 몰락한 유튜버들이랑 꿋꿋이 교류하는걸 보면 참 사람 보는 눈이 이상하다고 해야하나 대단하다고 해야하나

이번에 크리에이터 타운이 생겼던데 진짜 모일만한 사람은 다 모이는 것 같더라. 근데 결국 도잠악양이라는 마크 초등학생들의 우상 유튜버 4대장이 한자리에 모이는 일은 이번에도 실패한 대신에 몰락한 샌박 마크 3인자랑 현 마크 3인자랑 2인자랑 크루 여러개에 초기 마인크래프트 유튜버들에 꽤 이번에도 호화롭긴 한 것 같긴함.

트위치 스트리머 추천해줄 사람...? 특정 게임 전문으로 하는 사람만 아니면 다 괜찮아

ㅋㅋㅋ크리스마스라고 다들 산타모자 쓰고 있네 귀엽다

살래방 듣고있으니까 노래방 가고싶다아아아

삼대장 보는 사람 없니...?

얘들아 유튜브에 쓰레기걸 검색해서 함 봐봐라.. 특히 이딴 단어로 프로포즈를 한다면? 이영상 속는셈치고 봐봐 진짜 다지게웃김

빛베리? 이걸로 또 대소겹시대 열리려나?

소풍왔니는 요즘 욕 많이 먹는구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게임 방송 취미로 할 건데 13시간 전 new 108 Hit
인터넷방송 2020/12/26 15:56: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미드 모든챔 솔킬내는 미드트타(브실골플 챔프추천) 18시간 전 new 16 Hit
인터넷방송 2021/03/03 01:59:1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쓰레기걸 아는 사람 2021.03.02 484 Hit
인터넷방송 2020/12/24 01:37:4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먹방 누구봐? 2021.03.01 46 Hit
인터넷방송 2021/02/28 05:5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VLOG 통합스레📷 2021.03.01 15 Hit
인터넷방송 2021/03/01 13:04:29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예랑가랑 보는 사람들은 없어? 2021.03.01 368 Hit
인터넷방송 2020/10/12 12:36:58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얘들아 진짜 완전 우와 소리 나올정도로 예쁜 분 채널 추천 좀 2021.02.27 383 Hit
인터넷방송 2021/02/04 01:53: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마이민 방송 보는새러엄~ 2021.02.26 16 Hit
인터넷방송 2021/02/26 01:08:27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우왁굳 방송 보는 사람 모여라 2021.02.26 429 Hit
인터넷방송 2020/10/04 21:54: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옵슬희 아는 사람 있어? 2021.02.25 8 Hit
인터넷방송 2021/02/25 20:26: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사이버 렉카 어떻게 생각해? 2021.02.25 44 Hit
인터넷방송 2021/02/25 00:24:51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쏘대장 눈사람 부순 거 2021.02.24 501 Hit
인터넷방송 2021/02/05 00:28: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얼공 안하는 게임 스트리머/유튜버 추천해주라 2021.02.24 179 Hit
인터넷방송 2021/02/19 18:49:4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유튜버(or 스트리머) 덕질할 때 제일 마음 아픈 거 2021.02.24 309 Hit
인터넷방송 2021/01/30 02:28:1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선바 아는 사람? 2021.02.23 205 Hit
인터넷방송 2021/01/28 00:13: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