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신령님에 나오는 토모에 같은 목소리 겁나 좋고 장발도 잘 어울리는 남주 있는 애니 추천해줘ㅎㅎ bl애니도 좋아!

너에게 닿기를ㄱㄱㄱㄱㄱ

고마워 시험끝나면 바로 봐야징^_^

너닿은 전설이지 오늘부터 신령님도 좋아

의외로 란마 1/2 원작 만화로 먼저 보는거 추천 나도 예상치 못했는데 란마나 아카네나 ㄹㅇ 서로 밀어내면서도 맘 속은 일편단심이데 루미코 여사 필력으로 진짜 개설레게 볼 수 있음 진짜 진짜루다가

난 갠적으로 너닿은 너무 잔잔하고 여주가 좀 답답해서 중간에 하차했어ㅎㅅㅎ 혹시 그런거 잘 안보면 알아둬!

내 이름은! 이건 좀 비현실적이야 근데 여주랑 남주 너무 귀여워 아 근데 개설레지도 간질간질 하지도 않아.. 웃겨

>>9 혹시 내 이야기! 말하는거?

옆자리 괴물군. 여기 남주 여주는고구마가 없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무서운 애니 추천 2020.10.28 101 Hit
애니 2020/10/21 00:30:39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내가 지금까지 봤던 애니들 리뷰🍿 &추천✔ 2020.10.28 836 Hit
애니 2020/05/01 18:39:21 이름 : 🎫
4레스 네이버웹툰 추천 2020.10.28 47 Hit
애니 2020/10/25 10:05: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애니 ost 중 좋아하는 가사 적기 ! 2020.10.27 70 Hit
애니 2020/10/19 02:24:49 이름 : 브레이크단스붐치기박치기
2레스 아 닌타마 이 짤 ㅈㄴ 웃기네 ㅋㄹㅋㄹㄹㅋㅋㄹㅋ ㅠㅠ 2020.10.27 33 Hit
애니 2020/10/27 22:58:12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애니 중에 볼만한 거 있어? (마이너면 더 좋음) 2020.10.27 290 Hit
애니 2020/07/27 08:59:34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나루토.....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020.10.27 346 Hit
애니 2019/07/02 00:06:38 이름 : 이름없음
276레스 애니 판에 빠지면 섭한 스레, 명대사 스레!! 2020.10.26 2788 Hit
애니 2018/02/18 01:35: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저편의 아스트로 (저너머의 아스트로)본사람? 2020.10.26 15 Hit
애니 2020/10/26 08:49:51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너희 애니 보는 기준 있어? 2020.10.26 287 Hit
애니 2020/08/14 21:09: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새벽의 연화 과몰입했다.. 2020.10.26 63 Hit
애니 2020/10/21 14:30:1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진짜 개설레는 가슴이 간질간질한 애니 추천해줘 2020.10.26 133 Hit
애니 2020/10/14 02:56:07 이름 : 이름없음
469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2020.10.24 4627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디포디제 파는 사람!!!!!📢📢 2020.10.23 18 Hit
애니 2020/10/23 20:32: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원더랩 스레! 2020.10.23 23 Hit
애니 2020/10/23 16:11: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