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ㅌㅇㅌ로 실친계정 찾는다는 사람들은 어케 찾는 거야 진짜...?

거기서 실친을 찾는 사람이 있다고? 의외네... 그 계정에 연락처로 가입 되어 있는 계정을 찾을 순 있는데 그걸로 뭘 하려고..?

>>2 아니 나 빼고 애들이 다 아이돌 좋아하는데 한 명이 ㅌㅇㅌ로 덕질하거든 근데 걔랑 같이 ㅌㅇㅌ하는애가 걔 ㅌㅇㅌ에 막 내 욕 썼다 하고 내가 느끼기에도 걔 요즘에 남혐용어 많이 쓰는 것도 이상하고... 그래서 알아볼라고 ㅌㅇㅌ 깔라 했는데 뭘 어케 하는 건지 모르겠ㅇ

>>3 아하..... 그런거면 그냥 찾아보지 말고 손절하는 게 좋을걸..? 나도 ㅌㅇㅌ로 덕질하는데 상상도 못하게 더럽기도 하고.. 굳이 찾고 싶다면 계정 만들고 나서 하라는 거 하고(안해도 되긴 해) 그 타임라인에 연락처를 통해 찾기가 나와 그거를 보면 계정이 나오거든? 그 계정 아이디를 기억해가지고 로그인을 눌러 그러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가 뜨잖아? 그걸 눌러서 아이디를 치면 전화번호 맨 뒷자리 2개가 나와 그거를 네 전화번호부에서 찾으면 돼 이해했으려나?

>>3 전화번호로 친구추가할수도 있던데 아마 찾을라면 찾아질듯??

>>4 나 뭐 잘못 눌러서 전번으로 친구 찾기 없어짐 ㅠㅜㅜㅠ 어케?

>>6 어... 잠시만!! 내가 찾아보고 올게

타임라인 화면에서 메뉴창처럼 줄 세 개 그어진 걸 누른 다음에 설정 및 개인정보를 들어가 거기서 개인정보 및 보안을 누르고 스크롤을 내려보면 '계정 찾기 및 연락처'가 나오는데 그거 누르면 돼!!

나도 연락처 동기화?? 그런거 되서 연락처에 있던 친구들 계정 본적 있는데 ㅈㄴ 충격적이였음.. 일탈계도 있었고 덕질계도 있었는데 덕질계에서 약간 실친 욕 많이하고 (심지여 그 계정주랑 실친이랑 엄청 친한사이) 타 돌한테 심한 욕 하고..

지금은 연락처에 있는 계정 안보이지않나?? 그 알림으로 내 연락처에 있는 누구누구가 지금 트위터에 있습니다? 그거 말고는 이제 안뜨던거같은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레스 지금 조낸 당황스러움 2020.10.15 102 Hit
잡담 2020/10/14 11:43:31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심심하다 뭐든 상담해준다 2020.10.15 367 Hit
잡담 2020/08/13 16:16: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단합대회에서 할만한게 뭐가 있을까??? 2020.10.15 17 Hit
잡담 2020/10/15 12:51: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스레 알림 2020.10.15 29 Hit
잡담 2020/10/15 13:00: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멘트 추천 좀 2020.10.15 15 Hit
잡담 2020/10/15 12:36:2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나만 오컬트 다시 생겼으면 좋겠어? 2020.10.15 193 Hit
잡담 2020/10/14 09:42:1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 잡담판 24시 아무말 대잔치 스레 🎉🎉🎉 2020.10.15 24 Hit
잡담 2020/10/15 10:42:49 이름 : 아무
89레스 여기 90년대생도 많아? 학생 때 많이 맞아봤니? 2020.10.15 788 Hit
잡담 2020/04/16 10:19: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병원에누워있어 ㅜㅜㅜㅜ 2020.10.15 34 Hit
잡담 2020/10/15 09:25: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진짜 눈물 나온다 진짜로 2020.10.15 29 Hit
잡담 2020/10/15 09:02: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 자다가 화내면서 깬 적 있냐 2020.10.15 38 Hit
잡담 2020/10/15 02:56:5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우 는 법 을 까 먹 었 어 요 2020.10.15 81 Hit
잡담 2020/10/15 00:27:0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집들어가기 싫어서 근처에있는 2020.10.15 58 Hit
잡담 2020/10/15 01:17: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ㅌㅇㅌ로 실친 찾아...? 2020.10.15 97 Hit
잡담 2020/10/15 00:59: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아 나 옷 반품하는데 2020.10.15 27 Hit
잡담 2020/10/15 02:38: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