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가는 애가 생겼는데 애가 연애에 1도 관심이 없댄다 ㅠㅠㅠㅠ 애가 공부 완존 열심히 하고 엄청 활발하게 사교적인 느낌은 또 아니라서(애들이랑은 두루두루 친한 느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하나도 모르겠네 어떻게,,,, 다들 도움 한 번씩 주면 갬서하겠음,,,, +) 레주는 남자고 걔는 나에게는 짝녀

연애에 관심없다고 말하는 사람을 짝사랑하고 있다면 일단 상대방이 정말 연애에 관심이 없는 건지, 관심없는 '척'을 하는 지 구분을 한 뒤에, '척'하는 사람이라면 오랜 시간을 투자하더라도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하자. 은근히 상처받기 쉬운 타입이라 마지막까지 자신의 바운더리 안에 남아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강한 신뢰감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 관계에 너무 많은 힘을 쏟지 말자. 인생은 짧고, 인간관계는 투자하기는 쉬워도 회수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2 꺼무위키 이미 함 정독함 ㅋㅋㅋㅋㅋㅋㄴㅋㄴㄴㄴㄴㄴ 그래두 신경써준 거 고맙슈 근데 꺼무위키로 연애 배워도 되는 건가

>>3 연애는 몰라서요. 책을 찾아보는게 나을수도? 세상은 넓고 책은 많으니.

>>4 흠 책이라 알게써 고마웡

아 그리구 혹시 비슷한 상황에서 성공해본 적 있다 싶은 분들 있으면 대환영이야....!!!

그 애가 혹시 고딩이야?

일단 그 애랑 친해져. 아니면 그 애 주변 애랑 친해지고 공략! 그 다음에 걔한테만 잘 해주고 집중하는 모습 보여줘 연락도 트고 핑계 만들어서 다른애들이랑 다같이 놀고! 그런애들은 친해지는게 직빵이야

친해지고 얼굴 자주보고 걔가 하는 말에 귀 기울여서 기억해줘. 기억한 걸 토대로 챙겨주쟈.

남자임? 나이대가 어느정돈데

일단 걔가 그나마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겠지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면 취향을 공략하기가 더 쉽지

>>8 고딩이라면 아마 학업이나 성적 같은 것 때문에 연애 생각이 없을 확률이 높아. 내가 그렇거든ㅋㅋㅋ 공부 완전 열심히 하는 애라면 연애랑 공부 둘 다 하기엔 솔직히 어렵잖아? 그래서 연애에 관심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이럴 때는 일단 친구부터 시작하는 게 좋더라. 친구지만 막 막대하고 그런 건 말고ㅋㅋㅋㅋ 장난도 치고 어색하지 않지만 다정하게 뭐 그런? 느낌의 친구가 되서 어른 되서도 만나는 사이가 된다면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9 하 진짜 연락 ㅠㅠㅠㅠ 이 친구가 카톡밖에 안해..... 페북같은 거 하면 스토리 답장을 하던지 좀 자연스럽게 연락할 텐데 ㅠㅠ 마자 일단 좀 친해져봐야지 지금은 어사는 아니지만 친하다고 말하기엔 애매해서 조언 고마워

>>10 항상 귀 쫑긋이지👂👂 ㅋㅋㅋㅋㅋ 챙겨주는거.. 잘 해보께

>>11 >>12 ㅇㅇ 본인 고딩 남자 연예인이라.. 함 알아보갔음 땡큐

>>13 ㅠㅠㅠㅠ 아뉘 사실 그래서 연락도 잘 못하겠어... 뭔가 공부하느라 바쁠 거 같구... 에구구 장기전 가야 하나 일단 친한 친구라도 가자...!!

일단 말 좀 섞는 친구로 만드는게 우선인 것 같아! 잘 맞는 부분을 찾아보고 생각이 비슷한 부분도 찾아보고 공통되는 취미 같은 것도 찾아보는 게 좋을 듯 해!

내남친이 그랬었는데 나 만나고 나서 자기는 나를 좋아하는지 몰랐대 그 짝남도 여친 사귀어본 적 없으면 그런거 아닐까? 난 솔직히 걔 앞에서 개그 많이치거나 카드게임할때 장난 많이치면서 은근슬쩍 손도 툭툭 치고 그랬거든 자유학기제라서 동아리활동 그런거 일부러 걔랑 같이 할라고 걔랑 친하면서 나랑 친한 남자애한테 물어보고 같이 하기도 하고 진짜 쪽팔리지만 않을정도로 몸개그도 하고 내 모습을 거의 다 보여주고 고백도 초반에 2번인가 하고 차였었는데... 2학기에 갑자기 학교 일땜에 페메도 자주 하고 그래서 친해졌어 그리고 급 썸을 타다가 너무 답답해서 내가 만저 고백했지... 그래고 걘 내 고백 받았는데 지금은 나보다 공부 못햌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연애하더니 ..... 암튼 쓰니도 짝남이랑 게임이나 연락 많이 해보고 자주 만나봐! 난 오늘 2001일이지롱 흐흐흐하하핳ㅎ힣ㅎ히ㅣㅎ

일단 자기를 관리하는 남자가 더 점수 따기가 쉽겠지 엄청 잘생긴 남자가 자기에게 고백하는데 안 흔들릴 여자는 없지 적어도 못생긴 애보다는 조금이라도 유용하겠지? 눈썹 다듬는 거 꼭 해주고 !!! 잘 모르겠으면 미용실 갔늘때 문쌉도 다듬어 주세요 하면 다듬어주시니까 참고하고 선크림은 꼭 바르고 다녀라..... 진짜 클렌징은 클렌징폼 사서 쓰고 클렌징 오일이 진짜 좋아 여드름 피부면 관리 좀 하고 클렌징 오일 같은 거 쓰면 코 피지 같은 것도 마져나오고 얼굴이 훨 깨끗해지거든 립밤도 색 없는 거라도 실짝 발라줘

>>18 그르치 일단 좀 친해져야 하는데...!! 조언 거마워

>>17 시험 끝나고 연락하면 받을 가능성 커ㅋㅋㅋㅋㅋ 파이팅!!!!!!

둘이 지금 인사는 하는사인교? 카톡밖에 안 한다고 했으니 인스타도 안 하것네

>>19 헐 대박이다 ㅠㅠㅠㅠ 아니 근데 차인 다음에 다시 대쉬하는 거 구거 어떻게 하는 거니.. 그거 내가 진짜 못하는 건뎈ㅋㅋㅋㅋㅋㅋ 뭔가 한번 차이고 나면 내가 여기서 더 대쉬하는 게 실례라는 생각이 들어서.. 무튼 그래서 커플이시라구여??

>>20 ㅋㅋㅋㅋㅋ 최근에 관심 많이 생겨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 눈썹이랑 코털은 원래 다듬었고 면도도 열심히 하구요 피부도 나름 하고는 있는데 어렵네.... 블랙헤드 어케 없애니 진짜 클렌징 오일도 쓰는데 박멸은 안되는갑다....

>>22 ㅋㅋㅋㅋㄴㅋ 거마워 후 연락해봐야지

>>23 인사는 하지!!! 얘기도 하는 사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딱 학교에서 편하게 어울릴 수 있는 사이 정도임 사적으로 만나거나 할 여지는 딱히 없는 상태 마자 인스타도 안함 심지어 프사도 자기 아님 ㅋㅋㅋ큐ㅠㅠㅠ

레주 남자인건가?? 연애 관심 없다고 하는 게 다른 이유가(EX:다른 좋아하는 사람, 공부) 있어서라면 좀 힘들겠지만, 일단 편하고 의지할 수 있으면서도 가끔 설레는 사이가 되는 게 좋지 ㅇ낳을까!!

>>28 맞아 남자야!! 씁 왤까... 공부가 젤 유력해 보이긴 해 ㅠㅠㅠㅠ 그니까 그런 사이만 돼도 난 너무 행복하겠어

헐 완전 듀근듀근 혹시 실례가 안되면 살짝살짝 썰도듣고싶다 !!! 나중에 셤끝나구 친해져봐!!! 좋아하는 드라마나 연예인 또는 공부에 관심이 많은애라면 모르는문제나 수행평가하는날같은거 물어보면서 친해져도 좋을가같아!!

>>30 단발성으로는 말 걸겠는데 친해지는 게 넘 어렵다 ㅠㅠ 조언 고마워 ㅋㅋㅋㅋㅋㅋ 음 썰이라..... 뭔가 풀만한 게 없네 ㅠㅠ 레더들이 상상할 수 있게 걔를 좀 묘사하자면... 어깨 아래까지 내려오는 생머리구 키는 좀 작아 약간 가무잡잡한 피부인데 막 칙칙하고 그런 느낌이 아니라 되게 이쁘게 가무잡잡해 눈이 완전 크고 이뻐 진짜 아몬드같음 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는 웃는 게 지이인짜 이뻐 내가 첨부터 얘한테 관심이 있던 건 아닌데 걍 친해지고 싶어서 아침시간에 말 걸고 얘기하고 있었단 말야?? 얘가 내 뒷자리였거든 내가 무슨 말을 했는데 걔가 웃었어. (음료수 마시느라 마스크 내리고 있었음) 근데 와..... 개이쁜 거임 진짜 그.. 이쁘게 웃는 사람들은 얼굴 근육이 다르거든?? 뭔지 알려낰ㅋㅋㅋㅋㅋ 딱 그 느낌이었어 눈이랑 입만 웃는 게 아니라 얼굴 전체가 웃는 느낌..... 결론은 그래서... 네 이쁩니다 너무 이쁩니다

또 사람이 엄청 우아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제스처나 말투 하나하나가 왠지 모르게 우아한 느낌이야 신기해 그것도 너무 매력적임

>>32 콩깍지기 씌인게 아니라면 이쁘장한 애겠다 너무 초조해하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는 개 중요해

와씨 설레겠다..아몬드라니 진짜 매력있음...... 남자들 웃는거 이쁜거에 많이설레더라?! 그여자애가 원래 이쁘기도 하겠지만 홓 종종 들어와서 스레 구경해야게따 레주 화이팅!!!!

>>33 ㅋㅋㅋㅋㅋㅋ 콩깍짘ㅋㅋㅋㅋ 그럼 이쁘지 이쁘고말구..... 사실 완전 초조해 코로나라 같은 반일 날도 얼마 없는데 내년이면 고3이구 ㅠㅠ 마음 잘 다스려보께

>>34 흐 더 설레고 싶은데 일단 연락부터^^ 응원 거마워!!!

오늘자 설렘썰.....은 아니구요 바보멍충이 스레주 이동수업 가야 하는데 걔 친구들은 먼저 갔는지 걔 혼자 있더라구 그래서 속으로 '아씨 이걸 같이 가자 해 말아' 계속 고민하다가 걔가 나한테 먼저 '00야! 수업가자'라고 해서 같이 갔는데 완전 긴장해 가지구 ㅠㅠㅠㅠ 대답은 무슨 '어?? 그래그래 어어..'하면서 어리버리 까고 걔가 나한테 질문한 거였는데 '아 그래??' 하고 엉뚱하게 리액션하고 ㅠㅠㅠㅠ 에효...... 왜 이러는지 모르겄다

아유 인코는 왜 계속 잘못 친다냐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주 너무 귀엽다 괜찮아.... 그렇게 한발짝씩 친해지는거지뭨ㅋㅋㅋㅋㅋㅋㅋ

>>2 나도 척하고 있음...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주 귀엽다 이름 부르고 같이 갈 정도면 꽤 괜찮은데?

>>39 ㅠㅠㅠㅠ 그래야지 진짜 언제 친해져...... 나 너무 쫄보인 거 같애 >>40 아니 너는 무슨 일이야...!!!! 널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언능 무장해제해 달라고 >>41 아 그런 거야?? 진짜루?? 얘가 나한테 먼저 말 거는 경우도 있는 걸 봐서 일단 날 혐오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ㅋㅋㅋㅋㅋㅋ

레더들아,,,,,,,, 나도 막 설렘설렘하고 싶고 너네한테 썰도 막 들려주고 싶거든?? 근데 내가 너무 쫄보야 어케 점접을 못 만들겠어 어휴

딴 건 아니구 오늘 수업시간에 걔가 볼펜 떨어뜨려서 못 찾고 있길래 내가 '00아 오른쪽 발 오른쪽 발!' 이랬는데 넘 크게 말해서 애들이 다 쳐다봤어 모 그정도... 썰이랄 게 없네여

>>42 지금은 없는데 무장강화를 해서 나도 한켠이 답답해ㅋㅋㅋㅋㅋㅋ

널 좋아해! 라고 진짜 한번쯤은 용기내서 말해보고 싶다... 사귀자는 말은 진짜 못할꺼 같다.. 언젠가 내가 무장 해제가 가능한 날이 온다면 내가 좋아한다고 말할테니 그대가 우리 사귀자라는 말을 해줬으면 좋겠구려...크흡

나: 널 좋아해! 상대: 우리 사귀자! 이랬으면 좋겠는데 현실은...시궁창..

>>47 환상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나 나나 파이팅이다

>>24 넹 커플 맞숩네다 차이고 그냥 친구처럼 지내다 보니깐 2학기 돼선 걔가 날 더 좋아하는거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레주가

>>42 보통은 이름 부를 땐 성까지 같이 부르고 동성들끼리 뭉쳐다녀서 접점이 거의 없는데 보니까 성도 떼고 부르고 상대방이 먼저 같이 가자고 하는 거면 일단 혐오하는 건 일절 없는 것 같고 아직은 좀 어색한 우정 같은데ㅋㅋ

나는 나를 알아봐주려하고 사소한데서 챙겨주는데 인간적인 호감이 생기더라. 나를 알아봐준다는 건 그냥 여자는 이렇게 하면 좋아하겠지? 같은 방식은 아니야.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해 귀담아 들으면서 기억해뒀다가 혹은 모르면 살짝 물어도 보고 나여서 나이기 때문에 다가가는 것임을 느낄 수 있게. 네 감정이 어떤지보다 상대가 어떤지가 중요해. 그러면 정이 들고 친해지게 되고 너와 같은 마음으로 좋하질 수도 있는거지. 눈 마주칠 때마다 살짝 웃어줘. 이야기는 잘 들어주고 인사는 밝게 해주거나 빠지지 말고 해 줘. 피곤해하는 거 같으면 사탕 주고 다른 거라도 괜찮아. 함부로 장난식으로라도 만지지는 말고. 재미난 이야기 있으면 들려줘. 집중하고 있을 땐 방해말고 그냥 곁에 있어줘. 너한테 어떤 일이 있을 때 그 얘한테도 의견을 구해 봐. 내가 생각하는 건 이 정도네ㅋㅋㅋ 열심히 해봐 스레주!

>>49 ㅋㅋㅋㅋㅋㅋ 개부럽넹 차이고 친구처럼 지내는거.. 그 또한 나에겐 어렵닼ㅋㅋㅋ 오래오래가렴 결혼까지하렴 >>50 ?? 고마웤ㅋㅋㅋㅋㅋ >>51 울학교가 전체적으로 동성끼리 갈리는 거 없이 지내는 분위기긴 한데 ㅋㅋㅋㅋㅋ 혐오는 아닌 것 같아 그나마 다행임.... 의미부여는 크게 안하려고 하고 있긴 해 나중에 아플까봐 ㅠㅠ >>52 오우 짬바가 느껴져 진짜 너무 고맙다 한줄한줄 읽으면서 마음에 새겼어 >>53 파팅파팅~!~!

레더들 미안해 내가 쫄보라... 만약 구경하는 사람들 있다면 겁나 속터질 거야 저번에 짝사랑할 때 내 친구들도 그랬거든

아니 왜 걔 앞에서는 긴장 한가득일까 말도 제대로 안 나오고... 무슨 면접보는 기분이야 그래도 오늘 간만에 마스크 벗은 모습 봐서 좋았어 너무 이뻐

글고 내 친구랑 걔랑 얘기하는 거 보면서 좀 웃기긴 하지만 질투.....ㅎㅎㅎ 가 좀 나더라고요 나도 걔랑 즐겁게 얘기하고 싶은데

아니 이거 제목 바꿔야겠다 내가 자기반성이라는 걸 좀 해봤는데 지금 문제는 걔가 연애가 관심이 없다는 게 아니라 내가 도무지 다가가지를 못한다는 거야 이거 좀 고쳐야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뭐라도 할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풋풋하네!!

>>54 혐오였으면 너 피하고 은근 싫은 기색 내비쳤을 걸?

>>59 ㅋㅋㅋㅋㅋㅋ 이제 풋풋하기만 하기 싫어 익고 싶다구 >>61 최소 혐오는 아닌 것 같은게 다른 친구가 얘 한번 떠봤대 남자애들 일일이 물어보면서 그때 내 이름 댔을 때 애가 진짜 착한 것 같다..는 얘기 했다드라 근데 그것만으로 되냐구요 ㅠㅠ

친분이 있어? 짝사랑 하다가 시간 가면 다 꼬여버려. 처음엔 친분 쌓으면서 다가가봐. 걔가 공부만 하면 너도 공부 좀 해서 걔한테 슬쩍 물어보고. 그러다 얘기 하면서 걔가 진짜 연애에 관심 없는건지 알아보고 없으면 그만이고 있으면 고백해. 응원할께~~

>>62 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좋아!!! 사건사건이 쌓이면 익게 되겠지!!! 개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착한 애라...... 진짜 애매하다ㅋㅋㅋㅋㅋ 일단 친구는 가능하겠는데? 차근차근 밟아보자구!!! 나도 같은 고딩이지만 풋풋하네 으흑 부러워라 난 저스트 친구라 문제....

나 딱 이런 케이스 봤음 남자애가 20대 초반 다 가도록 연애에 관심도 없었는데 썸은 한두번 탔었어 근데 다들 좀 안맞아서 썸으로 끝냈는데 어떤 여자애가 진짜 1년 가까이 들이대서야 남자애가 아 얘 나 좋아하는구나 눈치채고 썸타기 시작해서 사귐... 계속 들이대는게 중요한듯 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여자애가 계속 영화보러 가자고 하고 뭐 주고 했나봐 는 제 n년 짝사랑 빼앗긴 얘기입니다... 나도 딱 스레주 포지션이었어 결국 친해지는데는 성공했지만 1도 못 들이대서 배드엔딩ㅠㅠㅠ

>>63 응원 고맙다 ㅠㅠ 그러게 친분... 쌓아야지.... 나도 자신감 갖고 말 좀 걸어볼래 >>64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웤ㅌㅋㅋㅋㅋㅋㅋ >>65 이전의 경험을 통해서 착한 사람만으로는 연애에 성공할 수 없다는 걸 배웠거든... 오 근데 너도 누구 있구나?? 너도 파이팅이야!! >>66 ㅠㅠㅠㅠㅠㅠ 아 어뜩해..... 근데 그 여자분도 대단하시다 역시 사랑은 쟁취하는 거구나

어제는 좀 행복했음 체육시간에 짝으로 활동하는데 같이 짝 했어!! 못해서 미안하다고 자꾸 그러던데 미안하긴 무슨 ㅠㅠㅠㅠ 하루종일 기분 좋았어 또 얘기도 나름 좀 한 것 같음 말도 걸어봤구요... 진짜 별거 아니지만 조금씩 가까워질 수 있겠지

>>67 그치 온리 착하기만 하면 좋아해서 한 행동이 그냥 그 사람 자체가 착해서 그러는 줄 알고 넘어가거나 하는 경우도 있고... ㅠㅠㅠㅠㅠ 응원해줘서 고마워 근데 >>68 조금씩 진전 있는 것 같은데? 얼른 솔탈해라 칭구

>>69 ㅠㅠㅠㅠ 고맙당 한동안 바빠서 잘 못들어왔는디.... 이제 말도 편하게 걸 수 있음!! 어젠가 그저껜가 수학 쪽지시험 봤는데 다 풀고 앞쪽 보니까 걔가 무슨 손장난 같은 걸 꼼지락대면서 열심히 하고 있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 시간에 뭐하던 거냐고 물어보니까 그걸 봤냐고 그러면서 말해주는데 손가락으로 춤추는 거?? 그거 연습하고 있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70 오오오!!! 너라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람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엽다 진짜로ㅠㅠㅠㅠㅠㅠ

>>71 계속 봐주는구나 고마워 크크

나 걔랑. 자리. 붙었다..... 코로나 때메 짝꿍은 아니지만 붙었다..... 햄보카다....

>>72 재밌어ㅋㅋㅋㅋ >>73 오오오오오오오오!!!!!!!! 이제 자리가 붙으면 자연스레 말도 자주 걸 수도 있고 모둠활동 같은 거 하나? 하면 더 친해질 거 아니야ㅠㅠㅠ 개좋네

>>57 나도 그 마음 이해한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상대방이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 2020.10.30 34 Hit
연애 2020/10/30 05:45:21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설레는 썰 통합 스레💘🙊🙉🙈 2020.10.30 1188 Hit
연애 2020/06/03 12:04: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여우라고 소문났다... 2020.10.30 119 Hit
연애 2020/10/29 20:27: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애기간과 MBTI 2020.10.30 59 Hit
연애 2020/10/29 23:22: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가 도끼병이 심해서 그런데 이것 좀 알려줘 2020.10.30 125 Hit
연애 2020/10/29 01:54:0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나나나 전남친이랑 재결합하고싶어서 2020.10.30 53 Hit
연애 2020/10/29 22:40:29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 연애 관심 없는 이성 어떻게 공략합니까 행님들,,,,, 2020.10.30 789 Hit
연애 2020/10/15 10:59:15 이름 : ◆ZfU2IJU2Lbx
20레스 답답ㅎㅏㄴ 연애 .. 2020.10.30 45 Hit
연애 2020/10/29 23:52:3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남자친구랑 좋아하는데 2020.10.30 118 Hit
연애 2020/10/26 23:00: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떠난 너의 마음을 어떻게 해야 잡을수 있을까.. 2020.10.29 26 Hit
연애 2020/10/29 23:51: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 사람은 진짜 좋은 사람이구나 느낀건 언제야? 2020.10.29 54 Hit
연애 2020/10/29 21:40: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거 손절해도 되는 부분이지??? 2020.10.29 66 Hit
연애 2020/10/29 21:46:2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전남친이 집착해.. 2020.10.29 37 Hit
연애 2020/10/29 19:58: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나 헤어졌어 ㅎ 2020.10.29 46 Hit
연애 2020/10/29 20:3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남... 내일 당겨볼까... 2020.10.29 33 Hit
연애 2020/10/29 19:30: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