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요즘 mbti 에 다시 눈을 뜨게 된 사람이야...... 예전에는 estp가 나왔는데 지금 다시 해보니까 enfp가 나왔어. 뭔가 둘 중 확실한게 있는거 같은데 나는 어느쪽에 속하는것 같아? - 돈을 많이 안쓰려고 하지만 갑자기 즉흥적으로 쓸 때 있음. - 은근 딴생각 많이 함. -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죽어도 티를 안냄. - 눈치 개빠름 - 사람들 많은곳 좋아함. - 은근 자존감 낮음. 난 무슨 mbti 일까?

기리보이 노래 진짜 좋아해! 팬 때문에 그런걸수도 있는데 진짜 좋아해. 그리고 포커페이스-씨잼 도 좋아하고,

그리고 관종끼 똘끼 있어ㅋㅋ

사람들은 내가 현실적 애늙은이라고 하는데 은근 감수성도 잇어! 눈물은 거의 안 흘리는편

그리고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으면 나서는거 그렇게 안좋아해.......... 은근 소심한것 같기도?!

답답한 거 진짜 싫어하고 가끔 나는 왜 살지 이런 생각도 들고ㅠ

그건 아니고 그냥 걸친 사람 같아. 그런 사람들에겐 MBTI 의미 없어. 과몰입해서 시간낭비 하지 않길 바래.

왜 아무도 말을 안해줘ㅠ

>>9 7이 말해줬잖아.. 그냥 반반이라 생각해 기분에 따라 달라지는게 엠비티아이인데.. 아님 정식 엠비티아이 검사 해봐 나올거야

>>11 쓰으읍.. 그럼.. 엠비티아이 유형별 사진 계속 보는게 어때? 그나마 맞는게 너의 유형..

>>12 네이버에 쳐보면 돼나

>>13 페북 인스타 트위터 유툽에 엠비티아이 치면 주르룩 나올걸..?

나이 어리면 정확하지 않을 걸?

estp enfp 나왔다는거 못보고 특징들 먼저 보고 유추했는데 enfp 생각했음

나도 enfp.. 같은데 엠비티아이 너무 믿지마 그냥 참고사항정도로만 보는게 좋을 것같아

정식 mbti 검사 쉽게 할 수 있어. 'mbti 정식 검사' 라고 구글링 하면 상당히 많이 나와. 영문밖에 없고 질문은 200개 상당이야. 정말 알고 싶은 열정이 있다면 할 거라 믿어.

16personalities 에서 하는 게 그나마 가장 정확할듯 100% 까진 아니어도 난 대부분 내 성격이랑 일치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5레스 너네 성격 적고 가줘라!! 2020.10.18 170 Hit
심리 2020/10/10 00:22:31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타로♣초보♣off♣ 2020.10.18 223 Hit
심리 2020/10/11 22:51:1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ESTP은 왜 없냐 우리도 좀 뭉쳐보자 기념으로 엣팁스레 2020.10.17 235 Hit
심리 2020/05/31 01:26:5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따끈따끈 새로나온 화투점이야.♣️🎴 2020.10.17 194 Hit
심리 2020/10/08 12:55:22 이름 : ◆Hwttbbjy42L
21레스 » 내 정확한 mbti가 뭘까ㅠㅠ (제발 봐주면 안될깡) 2020.10.16 86 Hit
심리 2020/10/15 16:36:06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mbti 자기 유형으로 살면서 힘든 점 2020.10.16 313 Hit
심리 2020/09/25 15:37:14 이름 : 이름없음
74레스 직접 만든 카드로 점 봐줄게. 2020.10.16 299 Hit
심리 2020/10/01 13:45:54 이름 : ◆WpbA1u2q3U2
8레스 Mbti 2020.10.16 77 Hit
심리 2020/10/14 23:42: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내 유형 까는 스레 2020.10.16 98 Hit
심리 2020/10/13 04:44:29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ISFP 들의 스레 2020.10.16 785 Hit
심리 2020/05/24 15:42:2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동생 어깨를 살짝 물고 있거나 고개를 파묻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짐..;; 2020.10.16 136 Hit
심리 2020/10/03 00:20:4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mbti s/n 유형 구별법 알려줌 2020.10.15 283 Hit
심리 2020/10/11 00:50:10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초짜가 타로를 봐줄게 [닫힘] 2020.10.15 308 Hit
심리 2020/07/06 21:09:26 이름 : ◆Zirta1fQrcK
5레스 큰엄마 심리좀 2020.10.13 81 Hit
심리 2020/10/13 12:25:17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야매 예스 노 타로집 오픈✨ 2020.10.13 266 Hit
심리 2020/10/10 02:22:28 이름 : ◆1ija9s3Co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