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성격 자체가 다정한 남자애들 본 적있음? 여태까지 남자애들은 거의 대부분 지가 관심 없으면 무심한게 다 티가 났거든? 근데 얘는 너무 헷갈려 나를 필요 이상으로 의식하고 신경써주고 하는 행동들 보면 다정하거든 걔 행동만 보면 나 좋아한다 생각할 수도 있는데 막상 걔는 좀 아무렇지 않게 나한테 말 걸고 내 눈을 본다고 해야하나 물론 나도 짝사랑 할때마다 짝남한테 그렇게 아무렇지 않은 척 대했긴 한데 그래도 난 그게 너무 걸림 그래서 그 남자애랑 있는 순간엔 아 쟤 나 좋아한다 싶다가도 시간 지나고 몇번씩 생각해보고 객관화하다보면 아닌가 싶어 이게 그냥 걔 성격이 원래 누구 잘 챙겨주고 다정한 앤가 싶음 걔가 막 연애경험이 많아보이진 않았어 그리고 딱 걔랑 있을때 스치는 삘? 촉? 느낌 같은게 있잖아 나도 어느 포인트에서 그렇게 느낀건지 모르지만 순간 아 쟤 나 좋아하는구나 싶은 그런 생각 드는건 정말 맞을 확률이 높을까?

나 그래서 완전 삽질한 적 있는데 걘 원래 그런 애더라.. 아무 생각이 없는 친구한테 이런 행동과 말을 한다고..?? 싶은 행동들만 골라서 했었거든 그래서 좀 오래 좋아하다가 내가 먼저 고백해서 결국 사귀게 됐는데 도중에 알았다 걔한테 나는 ㄹㅇ 찐 친구였다는 걸.. 사이도 서먹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그냥 헤어졌어 근데 뭐 스레주는 다른 경우일 수도 있으니까 평소에 어떻게 행동하는지 살펴봐

그런애들 종종있음 그냥 태생부터가 다정한듯.. 레주한테만 하는지 아닌지 함 알아봐 근데 이것도 함정이있는데 레주를 친하다고 생각해서 레주한테만 아무생각없이 하는걸수도있어! 사심일수도있는데 사심이 아닐수도있음.. 사람마음이란 넘 어렵다

있더라 ㅎ 근데 나랑 걔랑 서로 너 어장 아니냐고 ㅈㄴ 싫어함ㅋㅋㅋ 걔랑 그렇게 되기 쉽지 않은데...^^

본적있음... 두가지 케이스였어. 1. 천성적으로 다정한 것도 있지만 어장충임. 본인이 어장충인 거 알면서 겁나 연기하고, 이성에게 다정한 행동할 때 이게 설렐 거란 걸 알고 있음. 행복한 연애를 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음 2. 어장도 뭣도 아니고 그냥 다정함이 기본값임. 80퍼센트 확률로 부모님도 다정하심. 사귀게 될 경우 타인에게 다정한 것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수 있으나 조금만 서운한 티를 내주면, 2번은 1번과 달리 연인을 배려하여 다정함에 정도를두는 것도 다정함이라는 사실을 본능적으로 인식함.

어장 아니고 이성 문제에 대해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다 친구로 두는 애가 있는데 얘는 심성도 되게 바르고 몸에 매너가 배어있음 태생이 다정한데 약간 무뚝뚝한 감이 있음 예를 들어 나 신발장에서 신발 꺼낼 때 위 신발장 문이 열려있으면 “머리 조심” 이러고 간다던지 나 뭐 없으면 알아서 갖다주고 한다던지 매너랑 배려가 태생부터 있는 듯 ㅋㅋ 여자한테만 그런 게 아니라 남자애들한테도 그럼. 배드민턴 수행 평가 본 다음에 다른 남사친한테 가서 머리 쓰다듬으면서 잘했다고 하는 거 보고 설렘

있긴 한가봐 걍 태생적으로 사랑받고 사랑을 나눠주는게 자연스러운 애들은 확실히 잇음 내친구도 나랑 아무사이 아닌데 진짜 걍 자기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애가 있음 약간 다른 사람이라면 좀 말하기 부끄러울 법한 그런거...예를 들면 걍 좋아해 이런 말을 진짜 막 이성적인 감정이 아니라 ㄹㅇ 친구로서의 내가 너무 좋아서 그렇게 매일 말해주고 너 진짜 사랑스러운 애라고 해주는 그런 애도 있긴 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연애하는데 소비 2020.10.17 45 Hit
연애 2020/10/17 20:24: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런 웹툰 없어..? 2020.10.17 68 Hit
연애 2020/10/17 18:45:43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헤어질려고해 2020.10.17 118 Hit
연애 2020/10/16 12:34: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유별나게 다정한 남자애도 있냐 2020.10.17 146 Hit
연애 2020/10/16 03:06:5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저씨가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다 2020.10.17 84 Hit
연애 2020/10/17 12:20:19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짝남이랑 페메 캡쳐 +) 남자 꼬시는법 알려죠라! 2020.10.17 1335 Hit
연애 2020/08/20 02:08:16 이름 : 이름없음
204레스 그 사람이 보고싶을 때마다 소리지르는 스레 2020.10.17 1704 Hit
연애 2019/02/16 11:14:36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남자친구가 맞춤법 틀리는거에 대해서 2020.10.17 74 Hit
연애 2020/10/16 22:14:5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나 저번에 200일이라고 ㅋㅅ할거라 했던앤데 2020.10.17 181 Hit
연애 2020/10/16 01:48:42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남자 어떻게 꼬시냐? 2020.10.17 287 Hit
연애 2020/10/14 23:03: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아 다들 들어봐 2020.10.17 50 Hit
연애 2020/10/17 00:36: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한테 고백할건데 2020.10.17 59 Hit
연애 2020/10/16 21:19: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어떤 자세를 취해야 할까 2020.10.16 70 Hit
연애 2020/10/16 22:51: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만 그러니? 2020.10.16 44 Hit
연애 2020/10/16 22:19: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남자애랑 친해지고 싶어 2020.10.16 45 Hit
연애 2020/10/16 22:19: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