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쉽게 a, b 두 친구가 있어. 내가 아우터 산다고 했더니 a가 나한테 가디건 사라고 추천함. 근데 7만원짜리고 가디건 솔직히 오래 못입잖아ㅠㅠ 그래서 비싸서 걍 다른거 산다 했더니 b가 원래 다 그정도 한다고 그냥 사라는거야. 근데 진짜 이정도 해..? 내가 이상한거임??

겉옷은 그렇게 주고 삼 근데 이상할 건 또 뭐있니 그냥 자기가 사고싶은거 사는거지

네가 사고 싶은 거 사야지 왜 강매를 당하려 해...? 그냥 사라는 건 또 뭐야...

?너가 분위기를 잘 봐방 그냥 썰로 들어보기만 했을땐 그냥 가디건 잘어울릴것 같아서 추천하려는 것 같은뎅 막 사라고 강요하는게 아니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8레스 자기 집 실내온도를 적어보자. 2020.10.16 791 Hit
잡담 2018/07/25 03:34: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속다래끼 째본사람 잇음...? 2020.10.16 36 Hit
잡담 2020/10/16 22:01: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이건 내가 이상한거야? 2020.10.16 34 Hit
잡담 2020/10/16 21:42:2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새벽의 강의 문이 열렸습니다🌁 2020.10.16 26 Hit
잡담 2020/10/16 21:37:34 이름 : 이름없음
194레스 444 2020.10.16 735 Hit
잡담 2020/03/24 16:44:0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반대로 키 몇부터 크다고 느껴? 2020.10.16 87 Hit
잡담 2020/10/16 18:45:23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너네는 나 키작아ㅠㅠ하는애들 2020.10.16 257 Hit
잡담 2020/10/16 08:11: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모기 개많아 2020.10.16 11 Hit
잡담 2020/10/16 20:59: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어쌤이 자꾸 문제풀때 2020.10.16 21 Hit
잡담 2020/10/16 20:55: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새벽마다 뛰쳐나가는데 2020.10.16 68 Hit
잡담 2020/10/13 03:01:56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각자 자기 자랑 1개씩만 해줘 2020.10.16 122 Hit
잡담 2020/09/25 00:18: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줌 하는데... 쌩얼 공개했어... 2020.10.16 93 Hit
잡담 2020/10/16 11:18:3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ㅆㅅㅂㅅㅂ얘들아 2020.10.16 49 Hit
잡담 2020/10/16 19:10: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희들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뭐야? 2020.10.16 30 Hit
잡담 2020/10/16 18:53: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쌈판 있으면 좋겠다 2020.10.16 78 Hit
잡담 2020/10/16 18:07: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