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성격이 약간 내성적이고.. 자기 할 말 다 못하는 스타일이라.. 친구가 없는 건 아니고 친하게 지내는 얘들이랑만 연락하거든... a무리랑 b무리 있다고 치면 a무리에선 한 친구가 내 생일날 초코파이로 생일케잌 만들어거 막 만나자 이래서 나는 내심 그랬으면 싶어서 막막 이모티콘 보냈는데 다른 얘들은 다 읽씹하구.. 그때 이후로 카톡방에 아무말 없고.. b무리에서도 한 친구가 막 너 생일기념으로 만나자어쩌구 저쩌구해서 내심 기뻤는데(a무리카톡방일 있고 나서여서) 어제 살짝 운띄어보니까 생일에 대한 말은 피해가고.. 내가 약간 답답하고 혼자 생각하고 오해해서 혼자 상처받는 타입이긴한데.. 그냥... 하소연하고 싶어서 그랬어....ㅠ 기왕이면 이번 생일날 친구랑 지내고싶었는데...

아이고... ㅠㅠㅠㅠ 속상했겠다 내가 축하해줄게! 코로나 때문에 만나기 좀 그렇다고 생각해버려 생일 미리 축하해 🥳

생일 축하해! 그럴수는 없겠지만 너무 속상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뇌는 부정적인 생각을 좀더 오래 기억한다고 해! 그러니 너무 맘에 두지 말고, 항상 좋은 일만 있을거야S2

서럽겠다...ㅠㅠㅠ 생일 축하해...! 하루 좋은일만 일어나길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날잡아서 꼼꼼하게 죽고싶다 2020.10.30 103 Hit
하소연 2020/10/28 01:39:24 이름 : 이름없음
341레스 하소연판 잡담스레 2판 2020.10.30 1703 Hit
하소연 2020/01/29 15:10:23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마음 속의 응어리;죽음 2020.10.30 521 Hit
하소연 2020/09/16 22:20: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편지 2020.10.30 17 Hit
하소연 2020/10/30 00:12: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내일 생일인데... 2020.10.30 65 Hit
하소연 2020/10/16 22:20: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0.10.29 13 Hit
하소연 2020/10/29 22:44:0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중학교 가기가 무서워요 2020.10.29 67 Hit
하소연 2020/10/29 14:58:13 이름 : 초 6 잼민쓰
8레스 . 2020.10.29 51 Hit
하소연 2020/10/27 14:33: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버스에서 큰 소리 내라는 어머니 ㅋㅋㅋ 2020.10.29 43 Hit
하소연 2020/10/29 22:18:1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2020.10.29 45 Hit
하소연 2020/10/28 04:27: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냥 2020.10.29 13 Hit
하소연 2020/10/29 21:27:3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난 날 좋아할 수 없을 듯 2020.10.29 77 Hit
하소연 2020/10/28 03:39:43 이름 : 이름없음
205레스 인생 노잼시기가 올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2020.10.29 1663 Hit
하소연 2018/12/20 09:28: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오늘 발목 접질렸어..(+혹시 성장판 멈출까 2020.10.29 12 Hit
하소연 2020/10/29 19:29: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난 쓰레기야 2020.10.29 27 Hit
하소연 2020/10/29 17:58: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