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몇 개월 뒤에 할 것 같은데 나 아픈 거 진짜 못 참거든.. 마취는 수면마취로 할거야! 마취 풀리고 나서랑 실밥 자를 때 진짜 아프다는데... 쌍수 한 친구들아 아파???

미용판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드아❤

난 절개했는데 수면마취하면 안 아프다는데 난 부분마취했는데 진짜 병원 뛰쳐나갈뻔했어 너무 아파섴ㅌㅋ 난 마취 풀리고 하나도 안아팠엉!! 실밥풀때 눈 앞으로 갈수록 너무아팠고 난 앞트임도했는데 그거 실밥풀때 너무 아퍼서 내눈에서 피가나는건지 눈물이 나는건지 착각할정도로 아팠음

부분마취로 했는데 난 마취가 잘 안 드는 타입이었나봄ㅋㅋ 수술할 때 내내 울었어 너무 아파서ㅋㅋㅋ 수술할 때가 너무 아파서 오히려 마취풀리고 나서나 실밥 풀때는 딱히 아프단 생각 안 들었음

난 부분마취에 이중매몰했어!!근데 마취할땐 그 점막을 뷰러 잘못찝을때 꼬집히는 느낌 그걸 꼬집고 한반퀴 돌리는 느낌이라해야하나 마취할때만 진짜 너무 아팠어ㅜㅜ그러고는 하나도 안아파!! 쌤한테 수술 언제 시작하시나영?물어볼정도로 아무느낌도 안나ㅎㅎ알고보니 이미 시작한거였드라구ㅎㅎ머쓱ㅎㅎ

난 수면마취하고 부분마취 하고 깨있는 상태로 했어! 친구들이 부분마취할때 아프다던데 수면마취하면 자고있을때 넣어서 안아프더랑! 깨있는상태로 의사가 눈떠보세요 몇번하고.. 앞트임도 했는데 살타는 냄새나.. 실 꼬매는 느낌?도 나고 근데 아프진 않았어! 딱 수술하고 폰보는데 눈이 잘 안보였던거 빼면? 하루 지나니까 없어지더라! 마취풀리고 나서도 살짝 불편한거 빼면 없었던 걸로 기억해! 앉아서 자란 말 있었는데 난 누워서 자도 붓기 엄청 잘 빠졌어! 난 실밥 풀고도 괜찮았는데 풀때 실밥 제거되는 느낌? 은 나는데 따끔따끔 그정도? 오히려 실밥푸니까 붓기도 빠르게 없어지고 아픈것도 없더라고!
스크랩하기
2레스 야인시대 김동진 전투력 분석 최종 업데이트 (김동진 > 신영균) 2020.10.18 38 Hit
close 2020/10/18 04:55:2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뚱뚱한데 예쁘다는 거 이해 돼?? 2020.10.18 181 Hit
close 2020/10/17 21:44:21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옷살때 자신의 적정 가격있어?? 2020.10.18 183 Hit
close 2020/10/15 23:56: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얼굴 빻은애들 중에 외향충이 많은듯 2020.10.17 52 Hit
close 2020/10/17 16:57:20 이름 : 이름없음
335레스 다니는 고등학교 적어보자 2 2020.10.17 4738 Hit
close 2019/04/08 04:00:2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루삥뽕루삥뽕 2020.10.17 117 Hit
close 2020/10/17 14:34: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피부.. 2020.10.17 60 Hit
close 2020/10/17 04:41:0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얘들아 쌍수 아파? 2020.10.17 71 Hit
close 2020/10/17 01:04:25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ㅇㄴ 온클 첫 실시간(우리는 한과목 빼고 다 동영상이었거든...) ㅠㅠㅠ 결석됐어 2020.10.16 145 Hit
close 2020/10/16 12:58:4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신고먹을거 감안하고 올려 의견 한번씩만 남겨줘 2020.10.16 80 Hit
close 2020/10/16 20:14:4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여자 입문 담배 2020.10.16 188 Hit
close 2020/10/16 14:13:48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이제는 볼 수 없는 그때 그 웹툰들 2020.10.16 330 Hit
close 2020/10/12 14:23:30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남녀 성별대립 같은 스레 꿋꿋이 올리는 새끼들 깐다 2020.10.16 168 Hit
close 2020/10/15 13:10:53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성인이 야동을 보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2020.10.16 119 Hit
close 2020/10/15 19:07:4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눈썹에 여드름 왜 나는걸까.................... 2020.10.16 127 Hit
close 2020/10/15 20:00: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