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마음도 털어놓고 할 수 있는 친구

ㅇㅇ 한 명 있어. 걔도 나에게 속 마음 털어놓고

나는 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언제 뒤통수 칠지 모르겠고 친구 이상으로 정 안 주려고 하고 있어

>>4 ㅇㅇ 다른 친구보다 늦게 만난 얘지만 정말 좋아하는 친구야. 그래서 가족 이야기 일부를 제외하고 털어놓고 말하는 편이야

두명 있어 한명은 초딩 때부터 친구 쭉 같은 학교고 한명은 고닥교 와서 만난 친구

있다고 생각하는데 걔가 날 그렇게 생각할진 모르겠다

친한 친구는 있는데 그냥 내가 속마음을 딴사람한테 말하는걸 안좋아해

>>7 솔직히 나도... 난 친하다 생각했는데 걔는 그냥 나 이용한 것 같더라..

>>9 레스주도 그런 친구 나타날거야!!!

서로 의지 하는 친구 있어

없어 나혼자 착각한거더라

우리는 5명 딱 모여서 찐친으로 살아가는 중

>>16 5명이나 있다니 부럽다

요즘은 두명!! 진짜 사소한 거 하나까지도 다 털어놓고 그런당

>>8 나도 그래 친한거랑 속마음 얘기하는거는 별개야

>>22 생각보다 그런 사람들 많구나..

3명있어!!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

>>25 오 다들 여러명이서 알고 지내네

있엉!! 근데 걔는 날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서...

세명? 정도 잇은거같애

>>27 걔도 같은 생각이면 좋겠다

>>28 오 진짜 다들 많구낮

>>31 의외로 그런 사람 많네

나는 그런친구가 없어 다 뒤돌면 끝일 친구들뿐인것 같아 그냥 남친을 좀오래 사귀고있거든 나는 얘만믿어...

응 진짜 친하다고생각하는친구는 꽤있는데 속마음까지 다 털어놓는친구는 내 초등학생때부터친구인 나포함 4명무리인듯 나 지금성인인데 얘네는 진짜 소중하고 애틋해 오래된친구면 서로 막말한다는데 전혀 그런거없이 서로 늘 이쁜말하고 친구가 힘든일있으면 서로 울어주고 도와주고 응원해주는사이ㅜㅜ이 친구들덕에 나는 우정도 다른의미의 사랑이란걸 깨달았어 얘네가 누구보다 늘 행복했으면 좋겠어

있지 근데 속마음은 엄마한테 털어 괜히 부정적인 영향 주고싶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텐션이 높고 시끄러운 애들이라 그런 얘기 할 틈이 없어

워낙 속얘기 안털어놓는 편이라 한명..? 그마저도 요즘 뜸한 사이구 요즘은 그냥 혼자 일기장에 털어놓는듯

>>33 남친이 있구나.. 그게 제일 부럽다...

>>34 진짜 좋은 친구들이네

>>35 부모님한테 털어놓는 것도 좋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9레스 유니크한 신체특징 말하고 가는 스렝 2020.10.18 394 Hit
잡담 2020/10/15 17:34:37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좀비가 나타났다! 2020.10.18 133 Hit
잡담 2020/10/15 17:54: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쿠폰으로 치킨 시켜먹으려고 하는데 2020.10.18 48 Hit
잡담 2020/10/18 12:47: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신사스토어 왜이래..? 2020.10.18 39 Hit
잡담 2020/10/18 18:50: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인스타그램 하는 사람 모여봐 2020.10.18 63 Hit
잡담 2020/10/18 18:06:30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 진짜 친한 친구 있어? 2020.10.18 166 Hit
잡담 2020/10/17 09:30: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다들 서브웨이 첫 주문할때 긴장 안했어? 2020.10.18 182 Hit
잡담 2020/09/20 20:15:3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2020.10.18 134 Hit
잡담 2020/09/28 22:04:5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받아주지 않을 거 알지만 2020.10.18 59 Hit
잡담 2020/10/18 11:54: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기숙사 현관등 2020.10.18 30 Hit
잡담 2020/10/18 16:36:5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간지 나는 영어 닉 추천 해져 2020.10.18 117 Hit
잡담 2020/10/18 10:54: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넷플이랑 왓챠 둘중에 뭐 할까?? 2020.10.18 71 Hit
잡담 2020/10/18 15:01:25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무겁고 가벼운 나의 비밀에 대해서 2020.10.18 266 Hit
잡담 2020/10/16 23:13: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긴]아이폰 쓰는 친구들한테 질문있어!!![급] 2020.10.18 53 Hit
잡담 2020/10/18 14:16: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응원해 줘 2020.10.18 42 Hit
잡담 2020/10/18 13:29: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