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강아지가 그러는 것만 봐서 울 집 고양이가 그러는게 좀 생소하넹.. 근데 그냥 핥기만 하면 귀여운데 핥은 곳에 트러블 올라와서 에바

울 고양이 가끔 얼굴 핥는데 좋다는 표시긴 한데 아파아아ㅏㅏㅏ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생각해보니 이 판이 아니네 2020.10.19 44 Hit
동물 2020/10/19 08:35: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른 강아지 만나면 엎드렸다가 튀어나가는 강아지 어떻게 고치지? 2020.10.18 36 Hit
동물 2020/10/17 15:55:2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고양이 진짜 싫어 2020.10.18 150 Hit
동물 2020/09/21 14:49:57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뱀 키우는 남자 싫어? (뱀뱀이 사진 보고가!) 2020.10.18 591 Hit
동물 2020/08/07 12:57: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고양이도 사람 얼굴 핥아? 2020.10.17 43 Hit
동물 2020/10/17 11:19: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망한 고양이사진 올리는 스레! 2020.10.17 131 Hit
동물 2020/09/06 19:18: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양이가 자꾸 재채기?를 해ㅠㅠ 2020.10.17 20 Hit
동물 2020/10/17 13:15:5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키우던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 건너면... 2020.10.17 56 Hit
동물 2020/10/14 00:23: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햄스터들 있잖아 2020.10.17 18 Hit
동물 2020/10/17 22:26: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닥스훈트랑 푸들은 2020.10.17 11 Hit
동물 2020/10/17 23:07: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우리집 강아지가 스킨쉽 싫어해ㅠㅠㅠㅠㅜㅠㅠ 2020.10.17 30 Hit
동물 2020/10/14 18:49: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거양이 입양글인데 어때? 2020.10.15 49 Hit
동물 2020/10/15 23:16:2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공원 토끼 2020.10.14 252 Hit
동물 2020/08/29 00:59: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강아지 간식 줘도 될까..... 2020.10.13 50 Hit
동물 2020/10/04 13:34: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그린라이트지? 2020.10.13 61 Hit
동물 2020/10/10 13:11: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