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저는 18살 고등학생입니다. 둘 다 장거리 연애이고 조만간 애인이랑 만나서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그 데이트가 첫 데이트인데 무엇을 해야할지 잘 몰라 글을 올립니다. 신중하게 생각해주시거나 경험을 통해 데이트 때 무엇을 하면 좋을지 추천해 주세요!

데이트 국룰 밥 영화 카페 밥(노래방이나 당구장 추가해도됨)

밥 먹고 어사면 무조건 영화!! 대화 많이 할거면 카페!! 공원도 좋겠다 요즘 날씨에 따뜻하게 입고 걸어다니면 기분 좋을 것 같아ㅎ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짝녀 선물 2020.10.19 204 Hit
퀴어 2020/10/18 23:41: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진짜 못 잊는 사랑은 어떤 사랑이라 생각해 2020.10.19 257 Hit
퀴어 2020/10/19 01:54: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첫 데이트 추천 좀 ㅡㅜ 2020.10.19 180 Hit
퀴어 2020/10/18 04:10: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친하던 짝인 2020.10.19 292 Hit
퀴어 2020/10/18 20:17: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0.10.19 58 Hit
퀴어 2020/10/19 00:39: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분명 상대도 알았을것같은거 2020.10.19 267 Hit
퀴어 2020/10/19 00:22: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헤녀우정 이거 시발 ㄹㅇ 대가리빠개진다 후... 2020.10.19 284 Hit
퀴어 2020/10/19 00:13: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들이 이런걸로 내가 퀴어인걸 알 수 있을까? 2020.10.19 255 Hit
퀴어 2020/10/18 23:11: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미성년자 한테... 2020.10.18 151 Hit
퀴어 2020/10/18 23:03:09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너희는 커밍아웃 할거야? 2020.10.18 414 Hit
퀴어 2020/10/17 14:45: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야 내가 너 독감 예방접종 언제 맞았는지 왜 아는건지 알려줄까 2020.10.18 193 Hit
퀴어 2020/10/18 22:04: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남사친 쥰내 웃겨... 2020.10.18 283 Hit
퀴어 2020/10/18 03:08: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가 살면서 연상을 좋아하게 되는 날이 올 줄이야 2020.10.18 445 Hit
퀴어 2020/10/16 04:23:43 이름 : ◆QtAjfXxSFdB
4레스 별로 안친한 애가 손잡았어.. 2020.10.18 271 Hit
퀴어 2020/10/18 10:04:4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0.18 62 Hit
퀴어 2020/10/18 16:02:4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