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심규선 노래 거의 다 들어써 화조도 파탈리테 오필리아 폭풍의언덕 달과6펜스 연극이 끝나기 전에 그리고 알리 상처도 좋아하고 웬만한 사극풍 노래 다 들었다.. 안예은노래 당근 빠따류 다 들음

음... 한국노래 아닌것도 괜찮아? 개인적으로 파탈리테랑 진!짜! 비슷하다고 생각한 곡은 sound horizon의 '이 좁은 새장 속에서'라는 곡인데 일본곡이고 이 밴드가 원래좀 난해한 컨셉이 있는? 그래서 진입장벽도 좀 있고 찐 덕후들만 듣는 곡이라 별로일수도 잇음... 근데 나는 원래 이노래를 훨씬 먼저 알았고 원래 좋아했는데 심규선 파탈리테 듣자마자 딱 떠올랐어 가사 분위기도 거의 똑같음 그리고 영어노래인데 Eliza Rickman 이라는 가수 추천함 이 가수 노래들 대부분이 좀 로판분위기?임 (가벼운로판 말고 그냥 특유의 근대유럽느낌이라고 할까..) 파탈리테같은게 좀 로판느낌이 있잖아 이사람 노래들도 그런느낌이 좀 있음 특히 추천하는건 lark on my heart인데 스레주는 왠지 pretty little head랑 devil's flesh and bones 같은거 좋아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암튼 이것저것 다 들어보는것 추천 한국노래중에는... 웬만한 사극풍 다 들었다고했으니 이미 알지도 모르겠지만 시드사운드의 여래아, 조각나비, 꽃이 진 자리, 뒤따라가다, 첫눈에 warak 님의 비행 이것들이 좀 사극풍이고 딱히 사극풍은 아니지만 레주가 좋아할지도 모르는건 스웨덴세탁소의 이슬, 숲 yisabel(이사벨)님의 노래들

>>2 흐흐 고맙다 다 들어보께

자우림 어떰? 스물다섯 스물하나 꼭들어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우울 찌통 피폐 1시간 전 new 0 Hit
음악 2020/11/27 03:32:20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본인이 좋아하는 ost 추천하고 가 2시간 전 new 795 Hit
음악 2018/01/14 14:46: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카페에서 나왔으면 하는 노래 추천해줘 2시간 전 new 12 Hit
음악 2020/11/26 15:39: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 노래 추천하구가좌!!!!! 2시간 전 new 4 Hit
음악 2020/11/27 01:35: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보컬+남랩이나 보컬 랩 같이 있는 노래 추천 해줘 추천해줄게! 6시간 전 new 10 Hit
음악 2020/11/26 06:41:5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리듬게임 말고 리듬게임 수록곡 얘기하는 스레 8시간 전 new 76 Hit
음악 2020/06/17 18:32:38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아래 레스더에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음 추천해주고 윗사람이 추천한 노래 후기 써주는 스레! 9시간 전 new 1888 Hit
음악 2018/01/03 20:36: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유튜버 플레이리스트 모음!! 10시간 전 new 6 Hit
음악 2020/11/26 16:53: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숨듣명 추천해버리기 15시간 전 new 77 Hit
음악 2020/11/13 01:51:20 이름 : ◆7s79fU41zWr
9레스 비슷한 음악 추천해 줄 사람 22시간 전 new 53 Hit
음악 2020/11/15 15:09:47 이름 : 밤양갱
8레스 자신이 들어본 최고의 훅 / 후렴구 는? 23시간 전 new 85 Hit
음악 2020/11/20 14:41:37 이름 : ._.
24레스 옛날 노래 추천 해조 23시간 전 new 134 Hit
음악 2020/06/22 23:42:23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지금 듣고 있는 노래 쓰는 스레! 2판! 2020.11.26 435 Hit
음악 2020/07/09 00:45: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심규선 파탈리테 같은 노래 추천좀.. 2020.11.25 25 Hit
음악 2020/11/16 01:38: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랑,이별노래말고 2020.11.25 25 Hit
음악 2020/11/24 01:31: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