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염색, 머리길이, 파마 금지 이런 거 요즘은 교칙에 없어? 좀 달라졌나 궁금하네

머리길이는 없고 화장 염색 파마는 교칙에 있엉

머리 길이는 이제 교칙에 들어가지도 않고 학교마다 염색 제한은 다르게 걸려 있음 아예 풀어주는 학교도 있고 검은색/자연갈색만 인정하는 학교도 있음 화장은 대부분 금지라고는 하지만 암묵적으로 넘어가주는 학교도 있고 파마 금지도 학교마다 다른 듯

우리는 파마 염색 머리길이 안잡고 화장도 좀만하며는 다 봐주셔

염색, 화장, 펌 다 안 됨

우리 학교는 교장이 완전 자유를 줘서 사복빼고 다 허용임. 걍 벌점제도를 없애버림. 헤어스타일, 화장, 핸드폰, 체육복 등교 다 됨 ㅋㅋㅋㅋ 근데 휴대폰 사용을 수업시간에 하다가 3번 걸리면 바로 선도열린다 ㅋㅋ 자유를 주는대신 좀 엄격하게가지

염색만 빼면 다 ㄱㅊ은데 염색도 걍 좀 머라하고 냅둠 탈색도 ㄱㄴ

다 됨 머리도 안되는거 없고 사복도 입고 네일도 함 공부 못하는학교 아님

길이 없고, 염색 안되고 화장은 떡칠하지 않는 이상 봐줌 . 파마도 완전 뽀글뽀글이 아니라면 ㅇㅋ

대부분 머리길이는 이제 없고 화장 염색 파마는 학교 케바케인듯! 근데 화장은 하도 많이 해서 교칙에 있는 학교여도 은근히 봐줘 우리학교는 있었는데 작년에 교칙 싹다 폐지됨 애들 염색도 하고오고 그랬어ㅋㅋㅋㅋ

머리 길이 빼고 교칙 상 다 금지야. 근데 화장, 파마는 안 잡음 교복도 교복 안 입으면 잡긴 하는데 벌점 같은 것도 없어. 그래도 교복은 등교할 때는 필수(걸리면 잡히는데 그 후에 어떻게 되는지는 안 잡혀봐서 모름), 학교 내에서는 반마다 규칙이 다르긴 한데 사실 사복 입어도 쌤들 신경 잘 안 쓰셔, 가끔 눈에 띄면 잡는 것 같아. 음... 학교 내에서 잡히면 보통 깜지 쓰거나 청소해 근ㄷㅔ 이것도 반마다 다름

머리길이 자유고 화장은 파데 눈썹 립스틱까지 된다고 했는데 다 풀메해도 뭐라안행

염색이랑 사복만 입고 등교는 안돼. 체육복이 없어서 교내에서 사복 입기는 가능

예고인데 염색화장파마탈색 다되고 미술복등교(후디)

우리학교는 화장 금지 머리길이 여자는 명찰위 남자는 앞머리 눈썹 안 닿게 뒷머리 옷깃 안 닿게 염색 파마 금지

중학생인데 머리길이는 상관 없고 화장 안되긴 한데 설렁설렁 잡고 염색은 티가 나니까 좀 빡센 것 같아 파마는 모르겠다 선생님 거의 다 안 잡는거 같았는디....... 악세사리는 예전에 엄청 빡셌다가 요즘은 거이ㅣ 안잡아 사복은 지퍼 있는것만 걸칠 수 있어 상의만! 후드집업 같은거

우리는 염색 화장 파마 다 자유 근데 사복입고오는건 안돼 사복 입고 싶으면 교복위에 입어야됨

교칙에 다 있긴 한데 벌점 안 주고 잡지도 않아

우린 화장 머리 길이 파마 다 ㄱㅊ 근데 염색은 검정/진한 갈색 정도만 될걸 근데 중학교에선 머리 길이 빼고 다 잡았어

염색 파마 금진데 다 cher 하고 다님ㅋㅋㅋㅋㅋ 금발이랑 연보라 연핑크 아주 막 난리

화장은 안잡고 염색이랑 파마는 좀 잡는데 자연갈색이나 웨이브 들어간 정도는 안잡아

좀 보수적인 학교(남고)라 머리길이 염색금지 파마금지 다 정해져있긴 한데, 1학년때만 좀 잡고 학년 올라가면 머기 길이는 터치 안하더라. 학년말에는 정말 락하는 사람마냥 길러도 그냥 봐주고... 하지만 염색은 칼같애

머리 길이 제한은 없고 염색× 파마는 c컬이나 매직까지만 허요

염색은 진한 갈색에 펌은 굵은 웨이브펌까지 머리길이 제한은 없고 화장은 진한 색조화장 금지

나두 중학교 들어가기 전까지는 염색하면 찍힌데~ 파마하면 안돼~ 이런말듣고 쫄았었는데 다 하고 다니더라고...? 나는 초4때 브릿지한거(진심 왜한걸까) 그게 아직도 안빠져서 그 조금때문에 흑발해야하나(자연갈색이양) 걱정했는데 금발급으로 염색하는 애들도 있더라고 화장은 1도 안잡고 파마는 나 진짜 헤르미온느급 파마봤는데 아무도 머라안함 근데 그레이 렌즈 이런건 잡드라... 울 학교는 나머지는 다 허용임 언니들이 나 겁준거였어...

우리는 염색이랑 피어싱. 근데 그 구멍 안막히게 하는 투명한 피어싱?은 되는 것 같고 화장은 쌤들마다 케바케. 치마는 너무 짧으면 잡는데 그렇게 깐깐하게는 안잡아. 화장도 뭐 마찬가지고. 아 그리고 사복도 잡는다 교복 안보이게 사복 입으면 걸림. 셔츠 위에 후드티라던가 맨투맨이라던가

머리길이는 우리 학교 명찰 위까지 아래 넘어서 길어지면 잡혀ㅠ 화장이나 꾸미는건 다 안돼

다 교칙에 하지 말라고 나와있음 화장 - 잡는 쌤들만 잡고 안잡는 쌤들은 안잡음 염색 - 밝은 갈색 까진 안잡음 필자 끝에 머리카락 빨강으로 해본적 있는데 한번도 안잡힘. 파마 - 맨날 잡는다고 말만하지 잡힌적 한번도 없음

우리학교는 고1땐 염색&파마 빡시게 잡더니 고3 되니까 거의 다 풀어줬어 염색도 너무 튀는 색(민트색 이런거)만 아니면 거의 다 못본척 해주시던디. 화장이랑 귀걸이는 원래 안잡았오

염색 빼고는 다 상관없슴

우리 학교는 염색 빼고 다 안되는데 염색 갈색정도는 ㄱㅊ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5레스 남녀공학vs남고,여고 2020.11.19 98 Hit
잡담 2020/11/19 20:50:01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동생 집나갔는데 (돌아옴) 2020.11.19 277 Hit
잡담 2020/10/12 20:28: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울엄빠 오늘 생신이셔서 파티 해드렸다..! 존나 뿌듯 2020.11.19 20 Hit
잡담 2020/11/19 22:37:2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엄마생신 선물로 비누꽃다발을 드려도 될까..? 2020.11.19 44 Hit
잡담 2020/11/19 21:30: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집 가서 편지 붙이고 올 거임 멘트 추천좀 (욕주의) 2020.11.19 35 Hit
잡담 2020/11/19 22:24:35 이름 : 제발도와주세요
15레스 얘들아 그 사진 아는 사람 있니? ㅠ 2020.11.19 119 Hit
잡담 2020/11/19 20:35:3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lavenne 협찬 받아본사람...? 2020.11.19 124 Hit
잡담 2020/11/19 21:21:46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오늘 참 기억에 남을 날인 것 같아 2020.11.19 82 Hit
잡담 2020/11/19 20:23:31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레딕 1일 1퀴즈 2020.11.19 203 Hit
잡담 2020/11/09 14:29:56 이름 : 🍠
32레스 » 중고등학생들한테 묻고싶은 게 있는데 2020.11.19 227 Hit
잡담 2020/11/16 23:10:46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안친한 애 마니또 2020.11.19 141 Hit
잡담 2020/11/17 16:39:0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스레딕 지식 IN~ 2020.11.19 102 Hit
잡담 2020/11/17 18:24:03 이름 : ◆7usmK7s05Xt
24레스 말 끝마다 느낌표 붙이는 스레 2020.11.19 99 Hit
잡담 2020/11/18 21:2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0.11.19 19 Hit
잡담 2020/11/19 19:36:50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나 궁금한게 생겼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좀... 난제야 2020.11.19 123 Hit
잡담 2020/11/19 12:14: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