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초에 얘가 출석을 안해가지구 갠톡으로 깨웠던 걸 계기로 친해지게 됐었어.

코드가 잘 맞아서 한 번 대화하면 5시간 하고 주제도 막 왔다갔다 하고 그랬었는데

밤에 통화도 하고 모닝콜도 받고 그래가지고 나는 되게 친한 사이가 된 줄 알았단 말야?

아니 근데 얘가 내 친구한테 내가 자길 좋아한다고 계속 고백각 잡는다고 그러대???

나는 진짜 어이없어가지고 그거 따질려고 했었는데 이거 착각했다고 뭐라 하기도 그래서 그냥 가만히 있는 중이야

얘가 계속 연락하면서 이전처럼 대하는데 이제 정 다 떨어져서 좀 그렇더라.

난 그냥 얘 말에 맞장구 쳐주고 얘 썰풀때 들어준 정도인데 친구라고 생각했던 얘가 내가 무슨 달라붙는 것처럼 친구한테 이야기 한 것 보고 진짜 기겁했었어.

게다가 자기가 무슨 철벽녀? 인 것처럼 행동하는데 내가 얘랑 계속 친구로 지내야 하나 계속 이 생각들더라.

그냥 니가 존나 철벽치자 메세지도 안읽씹하고 한 막 5시간 넘게 지나서보고 아니면 며칠후에 보고 봐도 단답에 대화 못이어나가는 식으로 철벽ㄱㄱ

>>11 진짜 그래야 하나 ㅠㅠㅠ 진짜 막막하다 ㅠ

>>12 ㅇㅇ 여기서 친하게 지내면 니가 여지주는거야.. 친구 하나 잃어도 어쩔수 없는거임

헐 뭐임..? 걔 완전 이상하다 혼자 김칫국 엄청 마시네

>>13 후,,, 조언 고마워 ㅠㅠ

>>14 그러니깐 ㅠㅠ 진짜 어이없어가지고...

>>15 안타깝게도 아니야!

>>18 후 다행 근데 답이 없을듯 대충 시나리오짜보면 그 여자애 떨구려고 일부러 이상형 반대로 말함 - 걔가 지 친구들한테 니가 자기 가지고놀았다고 할 듯 - 여자애들은 일단 맞장구치고 보기때문에 너 욕 먹을 수도

>>19 진짜 ㅠㅠㅠㅠㅠㅠ 걔가 착각해서 이게 뭐야 ㅠㅠㅠ

>>20 근데 그냥 친구사이에 밤에 통화하고 모닝콜하지는 않는데 오해할만하긴했어 문제는 여자애가 얘 나 좋아하나..? 가 아니라 야야 얘들아 얘가 나 좋아함 고백각잡어 막 이런거지

>>21 문제는 이게 내가 하자고 한게 아니란거야 ㅠㅠ 얘가 갑자기 저녁에 전화걸길래 받았는데 내 밤 목소리 듣고 싶다면서 밤에 통화하구 당연하지 이겼더니 모닝콜 해주겠다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진짜 하고;; 나는 그냥 친구니깐 웃어넘겼는데 지금 돌아보니깐 좀 느낌이 다르다...ㅠ

>>22 들이댔네 음.. 안 받아주기 그랬을 수도있겠다 이건 성격차이..? 내 남사친도 막 장난치다가도 선을 딱딱 긋거든 하ㅠㅜㅠㅜㅠ

>>23 아아 ㅠㅠㅠㅠㅠㅠ

좀 착각할만 하긴 했다... 보통 친구 사이면 엥 밤에 뭔 통화냐 ㅋㅋㅋㅋ 급한 일임?? 급한 일 아니면 낼 만나서 ㄱㄱ 모닝콜?? 네 목소리 들으면 일어나서 토함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깔깔 거리는 편 인데. 아마 스레주가 착하고 친한 친구 사이의 기준이 달라서 받아주고 하다보니. 오해가 생긴것 같다ㅠㅠ 앞으로 다른 레스주들 말 처럼 네가 철벽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아... 아니면 호감가는 애가 생겼다하면서. 그 여자애랑은 완전 반대되는 성격, 스타일 ( 얼굴 같은거 있잖아. 걔가 눈이 작으면 눈크고 겉 쌍커풀 있는 애가 좋다하고, 걔가 흑발이면 금발로 탈색한 여자애가 좋다 등등. ) 완전 아, 내가 아니구나... 라고 바로 알아차리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말하는게 좋아. 그리고 모닝콜이나 밤에 전화 그런거 하자하면. 나 지금 겜 중이라 못할 것 같음 ㅠㅠ, 공부 때문에... 등의 말로 주위를 돌려. 애가 전에는 전화 많이 했었잖아~ 이런 말 하면. 썸타는 사람 생겼는데 걔랑 좀있다 전화해야해서 ㅠㅠ, 랭겜이라서, 잠이 많이와서. 등 으로 철벽치면 애가 더이상 착각 안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거야. 파이팅해!

>>25 한 4번? 정도는 계속 그렇게 말 돌리면서 넘겼는데 끈질기게 계속 해달래서 결국 한거였어 ㅠㅠㅠ 나 사람이랑 선 긋는거 잘 못하는데 할 수 있을까...ㅠㅠ

>>26 그래도 해야지 뭐.. 계속 오해가 쌓이게 냅둘거 아니면

걍 거리 둬.. 레주가 착각하게 만든건지 걔가 혼자서 착각한건진 모르겠지만 아뭏든 지 혼자 생각한 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한테 말하고 다닌거 자체가 에바임 여태까지처럼 지내면 계속 착각할거니까 걔가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거리 두는게 좋을거 같아

>>28 으으 그래야겠지? ㅠㅠㅠ

>>26 아 진짜? 이런 ㅠㅠ 그럼 그 여자애가 첨 부터 널 호감 이상으로 봤을 가능성이 있었네..ㅠㅠ 그 때 에이 진짜 싫다. 추하다ㅋㅋㅋ 이런 식으로 넘겼더라면 괜찮았겠지만, 레주 성격상 무리라고 하니 어쩔 수 없었겠네... 이해간다 나도 어릴 때 거절 잘 못했던 성격인지라... 우짜노...ㅠㅠㅠ 할 수 있고말고! 마음 독하게 먹고 애가 선 넘으려하면. 야 우리같은 친구 사이에 그건 좀 아니지 ㅋㅋㅋㅋㅋ 남친한테 해달라해라! 하면서 장난스럽게 넘어가봐. 완전 멀어지는건 싫다했으니. 최대한 장난스럽게 툭툭 던지면서 내 이상형은 네가 아니다. 라는걸 어필하고, 좀만 선 넘으려는 모멘트? ( 모닝콜, 밤에 전화, 혹은 만약에 막 손을 잡으려한다, 손 대보자, 핸드크림 어쩌구 하는 스킨 쉽 등등 ) 이런게 나오면 으악 징그럽다 ㅋㅋㅋㅋㅋ 하면서 웃어넘기고 밀어내면서 다른 말로 돌리는거 어때?

>>30 좋은 대처법 정말 고마워 ㅠㅠㅠㅠ 연락 올 때 꼭 써볼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수능 D-16 차임 2020.11.17 132 Hit
연애 2020/11/17 00:54: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진짜 남미새같아..어떡하지 2020.11.17 138 Hit
연애 2020/11/17 16:50:1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아까 짝남이랑 전화하다가 2020.11.17 68 Hit
연애 2020/11/17 12:04: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호감가는애랑 진전하는법좀ㅠㅠ 2020.11.17 34 Hit
연애 2020/11/17 20:55: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달달한 썰들 풀어조... 2020.11.17 36 Hit
연애 2020/11/17 18:03:19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아나 방금 학원 매너남이 나 뚫어지게 쳐다봄 2020.11.17 383 Hit
연애 2020/06/03 19:40:0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 친한 여자애가 내가 자길 좋아하는 줄 알아 2020.11.17 154 Hit
연애 2020/11/17 09:44:1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매력이 없는건가 2020.11.17 121 Hit
연애 2020/11/17 00:01:1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여고는 연애 어디서 해? 2020.11.17 152 Hit
연애 2020/11/16 23:10:3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아주 예전에 썸만 몇달을 탄다던 레주인데... 2020.11.17 89 Hit
연애 2020/11/16 22:14:0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2년 전에 헤어진 전여친한테 연락 왔는데 2020.11.17 70 Hit
연애 2020/11/17 00:22:37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짝남이 문자보냄 (썸남으로 변질중) 2020.11.17 450 Hit
연애 2020/11/14 16:25:0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0.11.17 79 Hit
연애 2020/11/16 01:19:0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월풀에서 수영복 입나? 2020.11.17 189 Hit
연애 2020/11/16 01:13: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같은반에 짝사랑하는 애 생겼는데 2020.11.16 38 Hit
연애 2020/11/16 23:23: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