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좀 이상한 사람임 저도 따봉 눌러줘요

아이고 어째... 스레주 푹 쉬어 술은 되도록 마시지 말고 어머 내가 접어버렷넹... 미안..

>>102 네 최대한 얌전히 지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님이 접으라고 일부러 저기서 내버려 둔거예요 접은 기념으로 돈.. 필요합니다 계좌 국민 845702...

>>103 글쿠나 스레주 오늘은 어디 나가지 말고 이불 뒤집어쓰고 유튜브로 재밌는 거 보고 그래 마음이 아프면 몸도 더 아프더라

>>104 오늘도 벌써 저문다 잘 지냈어? 매번 고마워

모루겠당 베베곰 보세용 ^~^ 베베곰 짱조아 히히

저는 .. 셔누를 졸라 좋아하지만 원호도 좋고 이민역도 좋고 주헌도 좋고 남편 7명 될듯 승인 부탁들,입니다

뭐 스레주 또 남자 물었단 얘기고 .. 걍 모르겠어용

진정성 있는 고백들이었어?

>>111 글쎄 그냥 만나보고 싶대

어차피 저 이제 연애 안 할 예정이라 .. 걍 각 재보다 말려구요

나같은 여자 흔하지 않디고 걔가 왜 나 찬 건지 모르겠다는데

>>112 몸 먼저 알고 마음 알아가는 그런 연애보단 마음부터 어떤사람인지 알아가는 연애를 했음 좋겠다.

>>115 아니다 나 욱해서 그래 고마워

아니.. 그냥 눈에 띄더라구

>>118 그래 잘 자 미안해

나 근데 뭘 그렇게 잘못했니

아냐 근데 ... 나 연애 좋아서 한 적 없어 잘 자

스레주 오늘까지만 쉽니다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59레스 살아있는 사람을 수선하는 방법 6분 전 new 1679 Hit
일기 2020/07/16 22:37:34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취매 8분 전 new 16 Hit
일기 2020/11/25 02:07:31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작고, 낮고, 투명하게 8분 전 new 384 Hit
일기 2020/09/19 20:50:36 이름 : 이름없음◆Y1du1cpQmnA
230레스 제목 12분 전 new 215 Hit
일기 2020/11/19 12:21:30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소소한 일기 22분 전 new 369 Hit
일기 2019/12/13 02:19:22 이름 : 소소
983레스 미친듯이 아름답고 다시보니 악마같고 24분 전 new 1063 Hit
일기 2020/10/25 14:56:12 이름 : 두리
135레스 마음아픈사람 31분 전 new 168 Hit
일기 2020/10/29 18:59:20 이름 : ◆nPdyKY2qZdA
124레스 » 천년의 인류 38분 전 new 192 Hit
일기 2020/11/18 12:11:12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실패는 해도 포기는 하지 마 1시간 전 new 104 Hit
일기 2020/11/07 10:07:45 이름 : ◆CpeY5O2pU6j
369레스 네가🧏🏻 날🙋🏻 𝙅𝙊𝙉𝙉𝘼 갈구하게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1시간 전 new 461 Hit
일기 2020/10/04 05:36:53 이름 : ◆AZdzVgkoE2r
835레스 갈비는 그 많은 가시에도, 3시간 전 new 1090 Hit
일기 2020/09/22 00:00:28 이름 : ◆wIIHvfXxQqY
60레스 1027 3시간 전 new 136 Hit
일기 2019/02/10 22:27:18 이름 : 이름없음
451레스 날짜없음 3시간 전 new 524 Hit
일기 2020/09/14 01:12:2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풀무질 3시간 전 new 172 Hit
일기 2020/11/17 22:36:42 이름 : ◆q6o0ty7utzd
320레스 산성비 4시간 전 new 400 Hit
일기 2020/09/03 06:07: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