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말이 허무하거나 시간 아까웠던 영화... 난 곤지암이랑 컨저링2....컨2는 걍 노잼이었음 결말 개허무해 곤지암도 노잼...ㅠㅠㅠㅠ특정한 장면 하나만 딱 무서웠고 다른 건 다 노잼이더라 나 무서운 거 잘 못 보는데도 저건 진짜 안 무서웠음

난 어스 결말도 저게 뭐지 싶었음

>>2 난 어스 완전 호였는데.. 사자..? 그것 도 공ㅍㅎ겠지?

난 곡성. 뭔 얘긴지도 모르겠고 너무 잔인했어.

난 더 넌(The Nun).. 비주얼적으로 무섭기는 한데 컨저링 유니버스 끼워맞춘 느낌이라 그닥

>>3 그 영화를 보다니!!!!

>>5 222 곡성 뭔 소린줄 모르겠고 걍 감독이 작위적으로만든걸 명작이라고 칭송하고올려치는게 좀 어이없음

인시디어스4... 뒤로 갈수록 가족영화 막장이었음 웃겼어 솔직히 ㅋㅋㅋㅋㅋ...

컨저링 새벽의 저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 내용인지 1도 모르겟고 새벽의 저주는 그래도 중간중간 개드립이랑 밈 때문에 재밋긴 햇는데 컨저링은 진자시발내돈내놔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영화 드라마 명대사 쓰고 가기!✨ 3시간 전 new 47 Hit
미디어 2020/11/09 22:17:31 이름 : 이름없음
250레스 드라마 관련 잡담 스레😆😀🤣(레주 말많음 주의 18시간 전 new 786 Hit
미디어 2020/03/29 15:20:59 이름 : ◆g1wpO5Pa5Wr
35레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좋아하는 사람☂️☂️☂️☂️ 18시간 전 new 172 Hit
미디어 2020/08/10 22:53:31 이름 : 이름없음
711레스 영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21시간 전 new 5944 Hit
미디어 2018/01/04 01:51: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스레주가 지금까지 봤던 영화 타래 2020.11.22 21 Hit
미디어 2020/11/21 18:22: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자기 기준 진짜 별로였던 공포영화 쓰고 가자! 2020.11.22 53 Hit
미디어 2020/11/18 14:35: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범죄 스릴러 영화 추천해줭!! 2020.11.21 8 Hit
미디어 2020/11/21 16:11:0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2000년대 또는 그 이전의 풋풋한 사랑영화 추천해주라 2020.11.21 25 Hit
미디어 2020/10/02 18:23:3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만 365일 남주 좋음? 2020.11.21 29 Hit
미디어 2020/11/15 15:52:4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기 인생영화 추천 해줄 수 있어? 2020.11.21 69 Hit
미디어 2020/11/01 22:24: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넷플릭스 2020.11.21 22 Hit
미디어 2020/11/21 02:22:4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색감 예쁜 정신없는 영화나 완전 슬픈 영화 추천해줭 2020.11.21 300 Hit
미디어 2020/07/20 14:59:3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디퍼와 메이블의 미스트러한 모험(괴짜가족 괴담일기) 2020.11.20 42 Hit
미디어 2020/11/11 02:15: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드라마 아는 사람 있니 2020.11.18 29 Hit
미디어 2020/11/18 01:52:00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 키워드로 영화제목 맞추기 🤔 2020.11.17 66 Hit
미디어 2020/11/15 19:57:34 이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