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피난(gl) 이거 보려면 일단 눈물닦을 휴지 준비하고 봐야함 그냥 작가가 돈벌려고 막 난교파티 이런거 그려놓은게 아니라 스토리가 있음 원래 19웹툰 별로 안좋아하는데 봤음...주인공들 너무 불쌍하고..ㅠㅠㅠ트리거, 범죄에 대한 장면이 나오니까 못보는 사람들은 조심해 무거운 주제지만 개인적으로 재밌게 봄.

다음 비밀사이 오져 19야

혹시 gl좋아하면 19는 아니지만 네이버s시리즈에서 '미스테리오소'라고 있는데 봐봐 ㅜㅜ 너무 좋아!

>>3 아니 나 정주행중잖아ㅠㅠㅠ 너무 재밋어

>>4 크으~ 너무 좋더라...😭

이것도 19는 아니지만 다음에 타원을 그리는 법 ㄹㅇ 개쩔어...

What does the fox say 이것도 재밌어!(gl) 카카페는 15금이고 레진은 19금이야 참고해줭

19금이랑 야한건 아니지만.. SQ라고 중국웹툰인데(gl이야) 이것도 엄청재미있어 고등학생인 순징이랑 치우통의 이야기이고 가볍게 볼 때 좋아!

"치정"도 재밌어(gl) 많이 암울한 스토리야ㅠ

선의의 경쟁.. 학업 강요나 학교폭력 요소에 트라우마 있는 사람은 주의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내가 아직도 걔를 좋아하는게 맞는지 확실하지가 않아 2020.11.22 207 Hit
퀴어 2020/11/22 14:47: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못 전할 말 2020.11.22 305 Hit
퀴어 2020/11/20 02:42:53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요즘 중고등학교에서 퀴어인식 어때? 2020.11.22 750 Hit
퀴어 2020/11/18 17:19: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 얘들아 나 짝녀랑 사귄다 2020.11.22 386 Hit
퀴어 2020/11/22 02:40:19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뚝딱이가 뭐야? 2020.11.22 445 Hit
퀴어 2020/11/21 16:01: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헷갈려 2020.11.22 174 Hit
퀴어 2020/11/22 11:07: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친구랑 싸움난게 있는데 2020.11.22 339 Hit
퀴어 2020/11/20 21:06: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진성 이쪽이 이성 사랑하는거 2020.11.22 230 Hit
퀴어 2020/11/22 10:25: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 삼년째 좋아하는 중인데 2020.11.22 204 Hit
퀴어 2020/11/22 02:34: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0.11.22 91 Hit
퀴어 2020/11/22 02:01: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1.22 103 Hit
퀴어 2020/11/20 22:10: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설마 무성애자?? 2020.11.22 127 Hit
퀴어 2020/11/22 05:26: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헤테로로맨틱 바이섹슈얼인가 2020.11.22 88 Hit
퀴어 2020/11/22 02:29:4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퀴어웹툰 추천(19 2020.11.22 548 Hit
퀴어 2020/11/19 01:58:2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퀴어용어 정리 스레 ☆모르는 사람들 다 이리와!!☆ 2020.11.22 366 Hit
퀴어 2020/11/19 22:53: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