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인척 사칭하고 돌아다녔던 일이 있거든. 다행히 내가 본인 증명 빠르게 해서 피해는 없었고 날 사칭했던 사람도 아직은 그 이후로 나타나지 않고 있어. 근데 언제 또 돌아올지 모르는데다 혹시 나한테 개인적인 원한이라도 있어서 그러는 걸까 봐 + 이런 일을 당한 게 처음이라 계속 가슴이 두근대고 영 가라앉질 않네. 혹시 이럴 때 진정하려면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 손발이 조금 추워져서 일단 따숩게 입고 히터 틀어놓고 최대한 편하게 하고는 있어. 내가 좋아하는 음악도 듣고... 그런데 30분이 지나도 계속 심장이 쿵쾅거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란 가슴 진정시키려면 뭘 하는 게 좋을까?

유튜브에 asmr ambience 검색해 보면 편안한 사운드들 많이 나와 빗소리, 눈보라소리, 장작 타는 소리... 핫초코나 따뜻하고 달달한 음료 마시면서 들어 봐봐 혹시 블루투스 스피커 있으면 그걸로 틀고 없으면 이어폰 추천해♡

>>2 응응 따뜻한 음료라도 한 잔 타와야겠다... 고마워!!

라마즈호흡! 반신반의했는데 하니까 심작박동이 좀 느려지긴 하더라

>>4 오 이런 것도 있었구나! 지금 검색해봤어. 한 번 열심히 해볼게 고마워 레스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레스 나 예전부터 뻘하게 궁금한거있는데 2020.11.19 123 Hit
잡담 2020/11/18 19:59: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문 안닫으면 재수 2020.11.19 31 Hit
잡담 2020/11/19 16:39:3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네 개막장 달리는 일진 있음? 2020.11.19 90 Hit
잡담 2020/11/19 13:27:0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빗소리 너무 좋다 2020.11.19 86 Hit
잡담 2020/11/19 03:03:49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보고싶은 것 말해주면 스레주가 찍어서 보여주는 스레 2020.11.19 441 Hit
잡담 2020/08/23 18:02:54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아무나 나랑 떠들 사람...? 2020.11.19 34 Hit
잡담 2020/11/19 13:12: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비 실화냐 2020.11.19 83 Hit
잡담 2020/11/19 08:59:30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2020.11.19 44 Hit
잡담 2020/11/19 10:47:0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나만 화나는지 봐줘봐 학교쌤얘기야 2020.11.19 83 Hit
잡담 2020/11/19 08:23:35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나보다 이마 더 까진사람? 2020.11.19 315 Hit
잡담 2020/11/15 23:50:2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2020.11.19 116 Hit
잡담 2019/05/26 21:23: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62 Hit
잡담 2020/11/19 08:25:3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마음을 진정시키려면 뭘 어떻게 해야할까? 2020.11.19 26 Hit
잡담 2020/11/19 09:54:5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하늘 왜저럼 2020.11.19 65 Hit
잡담 2020/11/19 07:14: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나 자다깼는데 진짜 너무 아파 2020.11.19 83 Hit
잡담 2020/11/19 05:16: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