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교에서 친구랑 손등때리기하면서 왕창 맞았거든 ..ㅋㅋ 손 등에 빨간점 진짜 너무 많이 생겼는데 이게 안에 핏줄이 터져서 그렇다고 하더라 보기 흉측한데 이거 어떻게 없애지..? 양손다 빨간점들이 주근깨 처럼 있어

>>1 사람에게는 치유력과 시간이라는 좋은 수단이 있지.

>>2 레스 고마워..손등 빨간점들 한 며칠 정도 갈까?

>>3 멍 가는정도로 가지 않을까 싶은뎅

>>3 난 한 하루 이틀정도는 갔던 것 같은데.

>>4 >>5 아 ㅠㅠ이거 그럼 조금이라도 빨리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ㅠㅠ

>>3 길면 일주일 가지 않을까? 코로나기도 하고 쌀쌀하기도 하니까 얇은 장갑같은거 끼고다니면 티 안날듯

다들 레스 고마워 ㅜㅡㅜ 또 물어봐서 미안한데 냉찜질하면 도움이 될까?..

>>6 잘 먹고... 잘 자.... 회복하는게 빨라지지 않을까?

>>8 냉찜질하면 핏줄 사이로 나오는 피를 멈추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도움 안돼서 미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있잖아 2020.11.19 43 Hit
잡담 2020/11/19 17:18:2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나 칭찬받는거 존나 좋아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172 Hit
잡담 2020/11/18 20:45:3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손등에 빨간 점들 2020.11.19 43 Hit
잡담 2020/11/19 16:57:5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나 예전부터 뻘하게 궁금한거있는데 2020.11.19 122 Hit
잡담 2020/11/18 19:59: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문 안닫으면 재수 2020.11.19 29 Hit
잡담 2020/11/19 16:39:3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네 개막장 달리는 일진 있음? 2020.11.19 88 Hit
잡담 2020/11/19 13:27:04 이름 : 이름없음
905레스 심심할때마다 들러서 셀프 tmi 하고 가는 스레 2 2020.11.19 3246 Hit
잡담 2019/08/01 16:10:4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빗소리 너무 좋다 2020.11.19 86 Hit
잡담 2020/11/19 03:03:49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보고싶은 것 말해주면 스레주가 찍어서 보여주는 스레 2020.11.19 439 Hit
잡담 2020/08/23 18:02:54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아무나 나랑 떠들 사람...? 2020.11.19 34 Hit
잡담 2020/11/19 13:12:5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비 실화냐 2020.11.19 83 Hit
잡담 2020/11/19 08:59:30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2020.11.19 42 Hit
잡담 2020/11/19 10:47:0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나만 화나는지 봐줘봐 학교쌤얘기야 2020.11.19 82 Hit
잡담 2020/11/19 08:23:35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나보다 이마 더 까진사람? 2020.11.19 314 Hit
잡담 2020/11/15 23:50:2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2020.11.19 115 Hit
잡담 2019/05/26 21:23:3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