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

.

..? 좋아하는 내용인데 무슨 범죄 사건파일처럼 정리를 해놧어..

>>8 머리가 정리되는 기분..? 이라서 ㅎㅎ...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

>>9 안닝 신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해둔거 좋긴하겠는데 뭐 다 캡해두고 너랑 통화할때 읽는거야??

>>10 아니 지금까지 캡해둔 걸로 아는 건 내 이상형이랑 저 그림밖에 없어..! 혹시 모르지 내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을지!! ㅇㅁㅇ,,

>>11 이렇게 보니깐 모르는 사람 입장에선 쪼오금 소름이긴한데 호감있으니깐 레주는 상관없으려나?? 심지어 인스타에서 알게된건 더더욱 실제로 아는사람도 아니라서 더 그렇게 느껴지긴해,,

>>12 걱정 고마워!!🧡 짝남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있는 믿을만한 정보들이 많아서 큰 걱정은 안해 ㅎㅎ 물론 난 관심 0이었는데 캡쳐해놨으면 개싫긴 했을 듯....ㅎㅋㅎㅋ.. 근데 내가 관심있는 상태니까 쌍방 괜히 기대해보게 된다..

>>13 ㅋㅋㅋㅋㅋㅋ 보통 관심없는 사람 이상형을 캡해두진 않지!! 잘해봐 레주 ( ͡° ͜ʖ ͡°)

>>14 거마웡 ヾ(•ω•`)o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의 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레주 개웃겨진자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상형이고 자시고 진짜 좋아하면 별 상관없게되던데 그정도까진 아직 무리인가ㅎㅎ

근데 둘 다 어디 갇혀 있는 신세라는게 무슨 말이야? 혹시 어디 감금이라도 된거야?

>>18 단어선택이 좀 수상하긴 했는데 어디 불법적 기관에 갇힌 건 아니양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 '얜 어떻고 난 어떤 상황이야!' 하고 언급하기엔 좀 그래서 대충 뭉뚱그려서 얼버무리다보니 저렇게 됐네 (ノω<。)ノ))☆.。 정확히 언급하긴 좀 그렇지만 둘다 안전한 상황ㅇ속에 잘 있답니다,, ╰(*°▽°*)╯

>>17 웃기다니 고맙구나 !! 나 그런칭찬 죠와~~ 그래도 한 9달 전에 이상형 얘기 나왔을 땐 짝남이 "난 연상이 좋아" 라는 발언을 했었는데 (내 나이는 어리면 어렸지 절대 짝남보다 많지 않음) 연상이라는 조건이 사라졌다는 데에 의의를 둬 보려고 하하하ㅏ핳,, 진짜 제대로 좋아하게 되면 머리길이도 상관없겠지 모 []~( ̄▽ ̄)~* 그날을 위하여,,,,,,, cheers..

>>25 고백맞다곡ㄱ욕?????????????????????????????????????????????? ㅁㅊㄷ ㅁㅊㅇ 와 나 짝남이 고백했는데 그걸 찬ㄴ거임...? 내가 미쳤지 진쟈......

와 오늘 밤에 핸드폰 갖고 있을 거 같다고 했으면서 김짝남 ㅅㅂ구라쟁이ㅠㅠ

오모오모 근데 좀 만나봐야될거같은데 아쉽네ㅠㅠ

헉 스레 왜 터뜨렸어? 잘 보고 있었는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말투 닮아가는거!! 2020.11.24 62 Hit
연애 2020/11/24 20:19:35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남친이랑 남사친 제발 조언 좀 ㅠㅠㅠㅠ 2020.11.24 173 Hit
연애 2020/08/21 18:04: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짝사랑 중독 2020.11.24 119 Hit
연애 2020/10/31 22:45:00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내 미래 남친/여친은 절대 이것만은 안 했으면 좋겠다! 하는 거 있어? 2020.11.24 254 Hit
연애 2020/11/22 17:18:13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 . 2020.11.24 401 Hit
연애 2020/11/20 11:42:14 이름 : 레주 스
2레스 정신 나갈 것 같아 2020.11.24 65 Hit
연애 2020/11/24 01:10: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1.24 10 Hit
연애 2020/11/24 02:47:3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선펨 2020.11.24 98 Hit
연애 2020/11/23 16:14: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시 설렐 순 없을까 2020.11.24 64 Hit
연애 2020/11/24 01:20:43 이름 : 이름없음
94레스 우리 반에 호감 가는 애가 생겼는데 2020.11.24 476 Hit
연애 2020/11/12 23:11: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2020.11.24 19 Hit
연애 2020/11/24 00:43:3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전남친한테 연락왔어 잠시 만나자는데 2020.11.24 67 Hit
연애 2020/11/23 23:37: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20.11.24 25 Hit
연애 2020/11/23 23:44: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살려줘ㅠㅠ 2020.11.23 68 Hit
연애 2020/11/23 19:15: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남 성격을 모르겠어 진짜 2020.11.23 30 Hit
연애 2020/11/23 22:36: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