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한 학년 위인 언니를 좋아하고 있는데 진짜 학교에서 생활하다가 얼굴만 마주치는 사이야ㅠㅠ 인사하지도 않는 사이이고... 이 언니가 페북도 안하고 인스타도 안하는데 진짜 어떻게 친해지지ㅠㅠ 꼭 연애 목적이 아니라도 대화라도 해보고 싶은데 갑자기 말 걸면 이상한 애로 볼 거 같아서 고민이야 그냥 포기가 답인가...

선배 입장에서 후배가 말 걸면 당연히 당황하겠지만 무조건 귀엽다는 생각 하게 되있어 너가 말 한번 건 다음부터 뚝딱이지 않고 잘 치댈 자신 있으면 눈 딱감고 말 걸어도 좋은데 계속 뚝딱일거같으면 너의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하지마.. 괜히 스트레스 받고 힘들어진다

학교가 넓으면 인사하기도 뭣하고 만날 명분이 없으면 진짜 얼굴만 아는 사이가 될 거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떠보기 계획 어때,, 2020.11.21 173 Hit
퀴어 2020/11/21 00:03:0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연애감정은 이성한테 들고 성적 흥분은 동성한테 강하고 2020.11.21 267 Hit
퀴어 2020/11/20 20:57: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2020.11.20 399 Hit
퀴어 2020/11/08 22:51: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난 내 이상형인 동성 있으면 의도적으로 멀어질려고 그래 2020.11.20 238 Hit
퀴어 2020/11/20 22:27: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0.11.20 37 Hit
퀴어 2020/11/20 23:21:2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난 내가 연락을 안보면 당신이 연락할줄 알았어 2020.11.20 758 Hit
퀴어 2020/09/06 18: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얼굴만 아는 선배랑 어떻게 친해지지...? 2020.11.20 93 Hit
퀴어 2020/11/20 22:12: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너 너무 귀여워 어떻게 그렇게 귀여울 수 있어? 2020.11.20 814 Hit
퀴어 2020/11/15 19:15: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ㅋㅋㅋㅋㅋ나 교회모임 대빵될듯 2020.11.20 220 Hit
퀴어 2020/11/20 10:49: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녀 앞에서 뚝딱거림 2020.11.20 192 Hit
퀴어 2020/11/20 15:29: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범성애자(예상) 짝사랑 하는 중이야,,, 2020.11.20 186 Hit
퀴어 2020/11/20 18:08:32 이름 : ◆2nDBunyNy2L
5레스 다들 가족한테 커밍아웃 어케 햇어 ..? 2020.11.20 84 Hit
퀴어 2020/11/20 13:57: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애인 어떻게 만났어? 2020.11.20 174 Hit
퀴어 2020/11/20 04:12:00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About S 2020.11.20 845 Hit
퀴어 2020/10/27 01:54: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거 장난이겠지?? 2020.11.20 266 Hit
퀴어 2020/11/20 03:44:1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