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친한친구 둘이랑 나 이렇게 셋이서 카페가서 사진찍었는데 친구1이 야 너 진짜 사진빨 존나 잘받는다 나는 이게뭐야 존나이상해이랬는데 친구2가 친구1보고 야 그게 실물이 낫다는거지 닌 실물이 훨 나음 이러더라 그래서 내가 엥 그럼 나는 실물이 별로라는거야? 했는데 둘다 아니~ 실물보단 사진이 낫다 이거지 이러길래 좀 자존감 낮아져가지구,, 계속 곱씹게된달까 ..... 걔네랑1-2년 본사이도 아니고 5-6년 봤는데 내가 사진찍을때마다 그얘기해 내가 예쁜것도 아니고 보정을 내 얼굴에 맞춘건데 ;_; 아니면 내가 너무 과민 반응인가? 졸업사진 찍을때도 폰으로 셀카 찍을때도 그렇고 ,,,,

근데 ㄹㅇ 사진빨 잘 받는 애들 있음 반대로 실물은 이쁜데 사진에 안 담기는 경우도 있고... 걍 그런가뷰다 하는 얘기 같은데??

>>4 2222 나랑 내 친구는 사진빨 개잘받는데 실물은 몰라도 카메라 어플쓰고 찍으면 진짜 과장안하고 희얼사 비슷하게 나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학교에서 잔다... 2020.11.21 67 Hit
잡담 2020/11/21 01:07:2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이거 읽씹이야? 2020.11.21 81 Hit
잡담 2020/11/21 00:53: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발목 접질렀다... 2020.11.21 25 Hit
잡담 2020/11/21 08:15:43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엄마가 나한테 일베냐고 물어봤어 2020.11.21 128 Hit
잡담 2020/11/20 21:28:47 이름 : 이름없음
312레스 자기성별 좀 써주고 가 2020.11.21 3089 Hit
잡담 2018/07/02 08:34: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안자는 사람 나랑 떠들자 2020.11.21 19 Hit
잡담 2020/11/21 04:47:07 이름 : ◆eNAi002twK7
28레스 장난도 매너를 지켜야지 내가 진지충인가 2020.11.21 134 Hit
잡담 2020/11/20 20:41:2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허허, 人生無常이로다. 2020.11.21 41 Hit
잡담 2020/11/21 00:27:57 이름 :
11레스 너넨 애매하게 친한 친구 생일선물 뭐 줄거야?? 2020.11.21 37 Hit
잡담 2020/11/21 00:15:23 이름 : 말해줄이쁜이..
6레스 원래 이쯤되면 자신감 뿜뿜하는게 정상이야? 2020.11.21 88 Hit
잡담 2020/11/20 02:02: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이거 꼽먹은거야? 2020.11.21 56 Hit
잡담 2020/11/20 23:50: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말 2020.11.20 32 Hit
잡담 2020/11/20 22:08:3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생인데 코로나 때문에 너무 힘들어 2020.11.20 30 Hit
잡담 2020/11/20 22:52: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학원에서 있었던 재밌는 썰 푸는 스레 2020.11.20 76 Hit
잡담 2020/10/31 14:22:31 이름 : 이름없음
168레스 아는것만 아는 백과사전 2020.11.20 217 Hit
잡담 2020/11/17 12:28: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