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레스 보면 생각나는 것들 줄줄이 나열할거야! 아무말이나 해주면 레주가 줄줄 말해준다! 레스가 길수록 더 좋기는 한데 짧아도 괜찮당! 고민상담, 운세는 X! 스레주는 사주, 타로 이런거 볼 줄 몰라요... 그냥 감으로 알아맞출 뿐이야... 피드백은 해줘도 되고 안해줘도 되고! 상관없음!

나나나 부탁할게~ 여자야! 나에게 영적 존재도 있을까?

>>2 영적 존재는 모르지;; 스레주 그런거 몰라요. 그냥 일반인임. 내가 어떻게 알아;; 음 나이가 좀 어린걸로 보이는데 친구는~ 한 16살 정도? 중학생처럼 보여. 안경썼어? 안경 쓸 것 같구. 키가 작을것처럼 보여. 피부 까무잡잡할 것 같은데. 그리고 볼살이 말랑할 것 같다. 성격쪽으로는 약간 문학소녀같은 느낌? 독서 좋아하고 반에서 얌전한 애 정도로 통하는데 친해지면 말 많아지는 성격같아. 친한 애들 사이에서는 비글로 통할 것 같구 좀 사차원끼도 있을 것 같네.

헐 이런 거 보면 너무 궁금해서 다 물어보고 다닌다 ㅋㅋㅋ!! 진짜 넘 신기한 거 같아 나한테선 뭐가 보여!?

>>3 오 나 안경썼구 사차원 기질에 볼살 말랑해ㅋㅋㅋ 볼 말랑해서 한때 별명이 인절미였오 피부는 잡티가 많고 문학소녀에 반에서 얌전해! 친해지면 말많구 내 과거를 볼 수 있구나...ㄷㄷㄷ

오 지금 레주있는건가 ㅎㅎ 나도 봐줘 ><

>>4 음... 너는 좀 약간 보이쉬한 여자애같다. 너도 안경썼을 것 같네. 둥근테안경 같은거? 그리고 숏컷일 것 같아. 피부는 밝은 톤이겠구... 좀 털털한 면이 있을 것 같네. 여담인데 공부 잘할 것 같다. 나잇대는 고딩일 것 같아. 그리고 치마보단 바지 좋아할 것 같네. >>5 하오체 쓰니까 선비같아 ㅋㅋ 좀 귀엽네. 국어과목 잘할 것 같다. 특히 고전문학. 남자일 것 같고 문과일 것 같아. 축구 좋아할 것 같은데. 활동적이고 성격 좋아서 두루두루 친할 것 같다. 좀 활발한 대형견같은 면모도 있을 것 같아. >>6 음... 너한테서는 밝고 활기찬 느낌이 느껴지네. 머리 양갈래로 묶고다니면 잘 어울릴 것 같아. 머리 길 것 같은데. 머리색 혹시 갈색이야? 염색이든 천연갈색이든 갈색일 것 같은데. 여자일 것 같고 고딩이긴한데 고3정도 될 것 같아. 눈매가 좀 날이 서있을 것 같고 화장하길 좋아할 것 같네. 한창 꾸미는거에 관심 많을 것 같아. 집안이 좀 부유할 것 같고 너도 성격 좋을 것 같네. 좀 의리파여서 자기 바운더리 내 사람들한테는 엄청 잘하는데 아닌 사람한테는 벽을 좀 칠 것 같아. 그리고 말이 많은 성격일 것 같다. 수다쟁이라고 해야하나? >>7 오 맞춘부분 꽤 있다니 뿌듯해지는구먼. 피드백 고마오.

>>8 밝고 애교많은 스타일일 것 같다. 여자일 것 같고 머리는 단발일 것 같아. 앞머리 있는 단발! 체구가 자그마할 것 같고 뭔가 앙증맞은 느낌이 있을 듯. 혹시 일본쪽 서브컬쳐 좋아하니? 그쪽이랑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드는데. 보컬로이드, 우타이테, 만화, 애니 이런거. 음 그리고 단거 좋아할 것 같아. 여동생같은 스타일일 것 같은데.

이런건 어떻게 맞추는거야?? 따로 명상해?

>>11 응? 맞춘다기보단 그냥 레스에서 느껴지는 느낌을 말한거야. 명상 이런거 없이 찐 일반인이니까 걱정마~

>>12 거의 다맞춰서 신기하당ㅋㅋ 답변 고마워! 혹시 또 뭐 느껴지는거나 보이는거 있어??

>>9 오 나이는 성인이고 피부는 어두운 편! 나머지는 다 맞았어

>>10 금방올거같아서 기다리고있었어 ㅎㅎ 잘맞힌다!! 뭐 이정도면 다 맞는데?? ㅋㅋㅋ

>>9 여자...입니다ㅠ 축구 포함 운동은 거의 다 싫어하고 대형견 이미지는 맞는 것 같아 활발하긴 한데 두루두루 친한 건 모르겠다 아마 문과일 거야 고마워!

>>9 오 나 6번인데 우리집 그렇게 부유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못사는 것도 아니고... 사실 나도 잘 몰라ㅎㅎ 그래서 애매했는데 이거 말구 머리색부터 해서 고3, 눈매 날선거 등등 ... 다 맞춘거 보고 소름 돋았엉 + 머리길이는 중단발이야!

>>13 딱히 없어! 그냥 느껴지는 건 한 레스안에 다 말해. 다들 피드백 고마워! 잘 맞춘다니 기분좋다~ >>18 성별은 잘 모르겠고 좀 소심할 것 같다. 주눅들어있는 면도 있고... 음... 혹시 최근에 슬픈 일 있었어? 아니면 울었다거나. 그런면이 좀 느껴지네. 그리고 집에서 혼자 지내는 걸 좋아할 것 같아.

>>19 소심한거 맞아! 주눅은.. 음..잘 몰겠다 최근에 운일 있었어 집에서 혼자지내는거 짱 좋아해. 스레주 잘 맞춘다~~~ 대단대단

>>21 너도 여자일 것 같은데. 여기 여자들 많이오네. 야행성일 것 같고 인터넷 서핑 좋아할 것 같아. 혹시 새벽에 깨어있는 일 많아? 늦게 자는 것 같은데. 건강도 안좋아보이고. 몸보신 잘해. 그리고 검은색 좋아해? 아니면 옷이나 소지품 같은거 무채색 위주로 사? 그쪽계열 색이 좀 보이는 것 같아서. 그리고 개그코드 진입장벽이 낮아서 잘 웃을 것 같아.

스레주 자러갈테니까 이후엔 그냥 봐달라는 레스만 남겨줘! 피드백은 일어나서 줄게~ 그럼 다들 좋은밤!

스레 온! 스레주 왔다!

나는 어떻게 보이는감

>>25 남자일 것 같은데. 조심스럽고 유약한 성격일 것 같아. 키가 꽤 클 것 같고 손이 섬섬옥수일 것 같다. 그리고 피부가 하얄 것 같아. 안경 쓰고다니니? 안경 쓸 것 같은데. 그리고 나긋나긋하고 목소리가 듣기 좋을 듯. >>26 쾌활함. 나잇대는 모르겠고 여자일 것 같아. 그냥 평범하고 무던한 성격일 것 같네. 자세한건 레스가 너무 짧아서 예측을 못하겠다... >>27 왠지 성인일 것 같아. 후드집업 자주 입고다니니? 줄이어폰 사용할 것 같고 좀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도드라지는 것 같아. 취향이 좀 마이너하고 언더그라운드 쪽일듯. 독특하고 개성 강한 스타일일 것 같아. >>28 단체마다 흔히 한명있는 무리를 이끄는 리더 스타일일 것 같네. 단발에 염색모일 것 같고 좀 밝은색으로 염색할 것 같아. 키가 작은 편일 것 같은데. 얼굴 예쁠 것 같네. 좀 인형같은 st인데 말하면 분위기가 확 달라질 것 같아. 깨발랄하고 분위기메이커일 것 같다. >>29 플러팅 잘할 것 같은데. 좀 연애적인 면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꼬시려고 들 것 같아. 남잔지 여잔지는 모르겠다. 붉은색 좋아해? 붉은색이 자꾸 떠오르네. 아니면 붉은색이 어울리나? 악세사리류 좋아할 것 같아. 특히 목걸이. 적극적이고 와일드한 면이 있믄 것 같아.

치즈맛 나쵸를 좋아함

>>31 운동 많이할 것 같은데. 다이어트 중이야? 아니면 운동쪽이 진로야? 그리고 무채색계열 옷 많이 입을 것 같아. 성격은 뒤끝이 없고 쿨한 성격일 것 같고 머리 짧을 것 같네. >>32 군것질 자주 할 것 같고 밤에 외출을 자주 할 것 같아. 그리고 치즈맛 나쵸뿐만 아니라 치즈맛 자체를 좋아할 것 같네. 착하고 무던하고 배려심 많을 것 같아.

나 해줄 수 있어? 이런 거 볼때마다 신기해서 한번 받아보고 싶어

>>33 지금은 안 하지만 약 두 달 전까진 운동을 자주 했어. 맞아 지금은 계속 무채색밖에 못입고 있네.성격은.. 음 쿨하려고 노력하는..? 머리는 짧아..

>>30 헐 다른사람이 예전에 말해준거랑 비슷한게 많다ㄷㄷㄷ외형은 아니지만 성격이나 그런건 정확하네 아무튼 고마웡

많이맞췄다 신기해~!! 난 >>25

>>34 호기심 많을 것 같고 좀 순진한 것 같네. 도를 아십니까나 신천지 같은 사람들이 잘 꼬일 것 같아. 그리고 대학생인 것 같네. 좋은 대학 다닐 것 같다. 성적 좋아서 과탑도 몇번 해봤을 것 같아. >>36 나이 어릴 것 같네. 기껏해봐야 중학생? 그리고 좀 나이가 어린걸로 어른들한테 귀여움 많이 받았을 것 같아. 좀 키치한 거 좋아할 것 같고 지금 좋아하는 사람 있을 것 같아. >>37 호기심 많을 것 같고 뭔가 오컬트적인거 잘 믿을 것 같아. 그리고 간이 센 음식 좋아할 것 같네. 좀 화끈한 면이 있을 것 같아. 성격적으로. >>39 아이스크림 좋아할 것 같다. 돈을 허투루 쓰는 면이 있을 것 같네. 군것질 좋아할 것 같고 간식같은 거 쟁여놓고 자주 먹을 것 같아. 단거 좋아할 것 같다.

>>42 좀 귀여울 것 같아. 체구도 작달막하고 음... 뭔가 유아틱한 귀여움? 을 발산할 것 같네. 키치하고 아기자기한 면도 있을 것 같고 나긋나긋할 것 같아. 목소리 좋다는 말 많이 들어봤을 것 같네.

>>22 헐 어케 안거야 거의 다 맞음ㄷㄷ

>>30 오오 27인데 고딩이지만 애늙은이 소리를 많이 듣긴해ㅎㅎ 아날로그 감성 진짜 사랑함. 트로트도 좋아하고 에미넴 팬이기도 하고 방탄도 좋아하는데 클래식 덕후임. 이과인데 문학 사랑함ㅋㅋㅋ

스레주 오늘은 더 이상 못들어옴. 몸이 좀 안좋아서 나머지는 내일 봐줄게. 혹시 보고싶은 사람 있으면 레스 남기고가.

요즘 현타와서 공부하기 싫어

나도 전에 촉봐주던 사람인데 갑자기 몸이 아프지않아?

몸이 아프다니ㅠㅠㅠ푹쉬고 빨리 나아!! 나도 해줄 수 있늬??

>>30 친구한테 장난식 플러팅 많이 해. 근데 진지하게 좋아하면 적극적으로 꼬시려 하진 않아. 오히려 고백은 안 하고 조용히 있는 편이야ㅋㅋ 악세사리 좋아해. 특히 목걸이랑 귀걸이. 붉은색도 좋아하구. 봐줘서 고마워 ><

>>41 헐 돈 쓸 때 없는 곳에 쓰는 거 어케 알앗지

나 해줘! 나이나 성격이나 외모 같은거!

스레주 얼른 쾌차하길 바랄겜! ㅠㅠ 나두 해주면 고마울것같어

힉 스레주 빨리 건강해지길 바라ㅠㅜㅠ... 봐줄 수 있으면 나도 부탁할게!!

>>41 34야 호기심 많고 순진한거 맞아ㅋㅋㅋㅋㅜㅠㅠㅠ 도 아십니까 길 가다가 많이 꼬이긴 해.. 내가 그 위험성을 전혀 몰랐다면 그 사람들 얘기하는 거 다 듣고 있었을지도... 난 아직 고딩이야! 근데 공부를 내가 거짓말 없이 1도 안해.. 공부쪽으로 준비하는게 아니라서... 그래도 백지 상태로 모의고사 보면 수학 빼고 4~5등급인데 난 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봐줘서 고마워! 오늘 일과 끝내고 오니까 스레주 아픈거 같은데ㅠㅠㅠㅠㅠ 금방 쾌차하길 바래

헉 어떡해 아픈 거 빨리 나았음 좋겠어...ㅜ.ㅡ 가능하면 나도 부탁해!!

레주야 나두 해주라. !!신기하당 ㅎ 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싹퉁바가지여도 정이가는건 왜일까 2020.11.25 44 Hit
심리 2020/11/25 15:12:25 이름 : 이름없음
248레스 재미삼아 Y/N 점 쳐볼래? 2020.11.25 735 Hit
심리 2020/10/20 10:00:38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심심한 레주가 사주보는곳 2020.11.25 613 Hit
심리 2020/11/14 23:52: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너흰 일반인이 완벽한 소시오패스 연기를 할 수 있다 생각해? 2020.11.25 197 Hit
심리 2020/11/19 09:18:28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 레스만으로 보고 그 사람에 대한 거 맞춰보기! 2020.11.24 127 Hit
심리 2020/11/21 00:43:07 이름 : ◆o7tcpV9gY66
756레스 🌠레스로 심리유추하기/잡담🌠[] 2020.11.24 1182 Hit
심리 2020/09/06 21:39:25 이름 : ◆VgnRzSMnRyN
368레스 나 타로 연습하는거 도와주실 분? [닫음] 2020.11.24 1067 Hit
심리 2020/08/27 01:20:2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mbti하면서 나온결과 모두 적어보자 2020.11.24 218 Hit
심리 2020/11/08 16:00: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색깔타로 봤는데 말하고 다녀도 돼?? 2020.11.24 51 Hit
심리 2020/11/24 19:37:58 이름 : 이름없음
198레스 MBTI별 상황대처 2020.11.24 2184 Hit
심리 2020/05/15 11:25:2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아니 무슨 인프피를 말랑쿠크다스멘탈후에엥으로 만들어두냐 2020.11.24 289 Hit
심리 2020/09/04 14:41:1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같이 되게 어중간한 mbti 가진 사람들 있어? 2020.11.24 78 Hit
심리 2020/11/23 12:16:42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무의식으로 심리 분석한답니다아 2020.11.24 436 Hit
심리 2020/10/24 18:04:16 이름 : ◆o3O2rbClxDA
6레스 . 2020.11.23 37 Hit
심리 2020/11/22 22:37:56 이름 : 이름없음
174레스 질의응답으로 알아보는 MBTI별 상황대처 2020.11.23 904 Hit
심리 2020/10/21 19:26: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