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구도없고 너무 심심해서 하루 20번 넘게 들낙하는거같아ㅜㅜ

나는 그냥 들어와서 시간 엄청 때우다가 나갔다 다시 들어왔다 해서 들낙은 얼마 없는데 시간은 엄청 많이 써...(한번 들낙에 한시간은 기본,,,)

>>4 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하루종일 스레딕에 붙어 사는거 아님?

>>5 나도 그럼 ㅋㅋ 들락날락 횟수는 적은데 나가질 않고 계속 죽치고 있는 듯? 켜놓고 다른거 하다 오는 일은 많지만

자주 들어와 한 10번? 한번할때마다 시간 개빨리가 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윗집사람 너무 착해 2020.11.22 28 Hit
잡담 2020/11/22 09:13:4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다들 스레딕 하루에 몇번 들어와? 2020.11.22 64 Hit
잡담 2020/11/21 22:08: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자주가거나 좋아하는 병원있어? 2020.11.22 23 Hit
잡담 2020/11/22 05:05:0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콜라 마시고 싶다 2020.11.22 15 Hit
잡담 2020/11/22 05:33:29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유니크한 신체특징 말하고 가는 스렝 2020.11.22 557 Hit
잡담 2020/10/15 17:34:37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 하루를 조금 특별하게 만들어 줄 1일 3미션 2020.11.22 1475 Hit
잡담 2020/10/03 03:21:03 이름 : 10월 12일 월요일
10레스 모기 잡는 법ㅁ 좀 ㅈ데발 2020.11.22 25 Hit
잡담 2020/11/22 02:02:0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귀엽다는 말 누가 만듦? 2020.11.22 173 Hit
잡담 2020/11/21 18:16: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참 이상한 게 2020.11.22 74 Hit
잡담 2020/11/20 11:14:49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거울 보고 치명적인 척 안한 인간 있어? 2020.11.22 106 Hit
잡담 2020/11/18 21:33:4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있잖아 알바를 하려는데 2020.11.22 100 Hit
잡담 2020/11/20 03:11:0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치아교정 당일에 뭐 먹는거 힘듦? 2020.11.22 47 Hit
잡담 2020/11/21 22:51: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새벽감성에 한마디씩 적고가자🌙 2020.11.22 17 Hit
잡담 2020/11/22 00:4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20.11.22 17 Hit
잡담 2020/11/22 00:38:4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뒷세계 직업 소개 스레 2020.11.22 238 Hit
잡담 2020/11/18 22:35: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