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몇 년 만에 찾은 이상형이 성인이면 어떡하지? 진짜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눈이 교실에서 그 쌤을 좇아.. 그냥 입 닥치고 혼자 짝사랑 하는 게 제일 맞는 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만 일찍 태어났으면 좋았을텐데

ㅇㅇ정 고백할 거면 성인 되고...

>>2 내가 좋아하는 쌤이 학원 쌤인데 이번 년도까지 하시고 그만 두시는 걸로 알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 연이 아닌 거겠지..?

헐 나도임ㅜㅠ 첨에나 설레지 나중에는 죄책감들고 속상하고 장난아니야 일찌감치 접는게 제일 나아....ㅠㅠㅜ 많이 복잡하고 그러겠다 레주 힘내ㅠㅠ

>>4 할 위로 고마웡 ㅠㅠㅠㅠㅠㅠㅠㅠ 넘모 슬프네..

하 난 이상형도 아닌데 꽂힘.....ㅅㅂ...학교쌤 좋아하는 것만으로도 죄책감 개오져

조금 썰을 풀어보자면 작년에 학원에서 전시회 할 때 인포에서 돌아다닐 때 잠깐 보고 나서 첫 눈에 반한거야! 그 때가 예고 입시 끝나고 나서 얼마 안 됐을 때라서 다른 반 쌤들은 누가 있는 지 모르는 상태에서 진짜 보자마자 반했는데 처음에는 학생인 줄 알았거든? 근데 디자인 반 옮기니까 하필이면 보조쌤...망하 ㄹ 내 인생에 연애라는 게 생길 수 있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헤어졌어 어떡하지 2020.11.22 108 Hit
연애 2018/11/11 23:48:1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설레는 썰 풀고가주라 2020.11.22 59 Hit
연애 2020/11/22 03:11: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애상담은 아닌데 뭔지모르겠고 난생처음 겪는 일ㅇㅣ라서 당황스러음 2020.11.22 56 Hit
연애 2020/11/22 04:07: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전남친 친구랑 잘 될 가능성은 없을까 2020.11.22 45 Hit
연애 2020/11/21 23:38: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사랑 성공 팁같은거 있을까!!! 2020.11.22 61 Hit
연애 2020/11/22 00:54: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설레다가 불안하고 미치겠어 2020.11.22 32 Hit
연애 2020/11/22 01:37: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여자친구 카톡 해석 좀 2020.11.22 124 Hit
연애 2020/11/21 21:19: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정말 내 이상형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데 성인이면 어떡해..? 2020.11.22 57 Hit
연애 2020/11/22 01:00:00 이름 : 이름없음
208레스 남친이 죽은 전여친 사진 들고 울고있었어 2020.11.22 6391 Hit
연애 2020/06/06 22:49:50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호구새끼 3년만에 주도권 잡은 썰 푼다 .. 2020.11.21 75 Hit
연애 2020/11/21 22:36:24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네가 이걸 읽었으면도 하고 안 읽었으면도 해 2020.11.21 516 Hit
연애 2020/09/14 23:55:10 이름 : ◆HDy3RzWnVbB
7레스 내가 너무 답답해서 그런데 한번만 봐줘 2020.11.21 126 Hit
연애 2020/11/16 23:46:2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수능 12일전 이별 2020.11.21 90 Hit
연애 2020/11/21 18:58: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카톡으로 사과 vs 만나서 사과 2020.11.21 110 Hit
연애 2020/11/15 17:59: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루아침만에 변한 사람 어떻게 해야해 2020.11.21 56 Hit
연애 2020/11/21 20:04:4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