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 요새 ㅇㅁㄱㅂㅅ 물 엄청 좋아하는데.... 그 모랄까 에로틱한 느낌으로 좋아하기도 하지만 세계관 자체에 너무 흥미가 생겨...... 진짜 말 그대로 거부할 수 없는 법칙이 존재하는 하나의 세계잖아... 그런 세계에서 법칙을 정면으로 거부할 수 있는 존재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현실에서 특정한 계층이 사회 전반적으로 차별받는데, 이 ㅇㅁㄱㅂㅅ 물에서는 일반적으로 차별받는 계층으로 다뤄지는 ㅇㅁㄱ가 현실에서 차별받는 특정한 계층이기까지 하면 그 인물이 받는 차별은 어느 정도일까..... 뭐 이런 정치적이고 사회적인 역학? 이 너무 궁금해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이걸로 정치물까지 쓸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 정말 흔한 클리셰긴 한데 이용하려고 다가가거나 바람둥이캐라 그냥 아무생각없이 다가갔다가 진심이 되어버리는 거 너무 좋다...ㅠㅠㅠ
  • 궁금해서 그런데 만약 레더들 본진이 완결 난지 몇년 된 작품이라고 치고, 그 몇년만에 새 떡밥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렸는데 캐붕이나 설붕의 위험도 있어 보이면 어떨 거 같아? 떡밥에 대한 반가움, 캐붕설붕에 대한 두려움 중 어느 쪽이 더 크니 ㅋㅋ 나는 후자인데 어차피 나오는 걸 내가 막을 순 없는데다 무시하기도 힘들 거 같아서 그냥 내려놓고 한번 볼까 싶기도 하고... 싱숭생숭하다... 다른 작품은 별로일 것 같아 보이면 진짜 안 보고 무시하는 거 가능한데 본진이 오히려 안 되네 ㅋㅋ
  • >>305 나는 일단 떡밥이라도 나오는게 고마워서 미친듯이 영업할 거 같당....ㅋㅋㅋㅋㅋㅋ 설붕? 그건 영업으로 커버하겠어...! 란 느낌
  • 능력안경 진짜 좋아ㅠ 안경캐가 넘쳐흘러 최고야
  • 아 캐릭터 디자인 되게 잘한 거 같아.... 어쩜 캐릭터랑 작품이랑 분위기가 이렇게 잘 어울리냐...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보면 한없이 예쁘고 앞에서 보면 한없이 잘생겼고 아아
  • 하아아아아아 최애그룹 두그룹 하코 가챠왔어 나보고 어쩌란거냐 하아아 아아 진짜 아 너무 진짜 심지어 갓일러 아 진짜 아 애들아 사랑해 아 나 돈 없어 애들아
  • 아아... 최애가 좋다.... 아니 그냥 작품 자체가 좋다.... dvd 살 거야.... 블루레이 살 거야.... 근데 너무 비싸....
  • 만화책이랑 dvd 주문한 거 내일 도착할 거야 히히힣 일본어라서 당장은 읽을 수 없지만 지금 배우고 있으니 언젠간 읽을 거라고아아아악
  • 아앙악아긍ㄱ 얘들아...혹시 내 취향 알겠는 사람 있ㅅ니...????제발 좀 알려주라아악!!!! 다 탈덕했는데 치인애들이 카케프로에 쿠로하랑 타나카군에 타나카 히로아카 토도로키 해트프 플리피 오맟상에 이치마츠....이런 애들이거든...¿ 아 맞ㅈ아 나 커뮤 뛰면서 치인 관캐도 있는데 걔가 일자?약간 고양이눈에 슬 웃고 다니고 좀 재수없는 캐거든 되게 능글맞고...크 지금봐도 눈빛 오져...그 오너님이 눈을 좀 고양이눈처럼 그리는데 와 진짜 완전 캐들이 다 치이는거야. 아아무튼 그래서 저 눈이 그냥 취향인가 싶어도 다 그런건 아니였고...뭔가 이건가? 싶으면 다 아닌거야ㅠㅜ나도 취향 확고하고 싶다...혹시 알겠어???알겠으면 좀 알려줘라ㅠㅠㅠ3년동안 생각해도 1도 모르겠어서...진짜 알려주는 사람 평생 사랑할게
  • 이놈의 작품은 왜시발 인기는 어중간해선 한국에서 인지도가 없어갖고.... 굿즈 안파는거 실화냐 시발 일본어 배워서 돈모아서 사러가고만다 ㅅㅂㅅㅂㅅ
레스 작성
61레스 취향 호불호 갈리거나 안티가 많은 너희들의 애정캐 2018.09.20 955 Hit
취향 2018/03/01 11:33:13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이상하게 취향저격감인데 최애가 아니거나 이상하게 취향이 아닌데 최애인 경우를 적고가자. 2018.09.20 378 Hit
취향 2018/07/08 21:41:35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싫어하는 것도 취향이지! 취향에 안 맞는 요소 스레 2018.09.19 2235 Hit
취향 2018/02/12 19:06:53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완결난지 오래거나 연재가 끊긴 작품에 눈물 흘리는 스레 2018.09.19 1527 Hit
취향 2018/01/11 16:17:3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취향맞는 조아라소설 추천해주는 스레! 2018.09.19 333 Hit
취향 2018/05/21 23:21:1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19주의..?] 자기 성적취향적고 가 2018.09.19 77 Hit
취향 2018/09/19 02:27:04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018.09.19 918 Hit
취향 2018/07/20 10:56:24 이름 : 이름없음
313레스 » ★취향판 잡담스레★ 2018.09.19 3639 Hit
취향 2018/01/07 03:02:5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모순되게 말하는 스레 2018.09.18 347 Hit
취향 2018/05/27 23:19:52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BL웹툰 추천 좀...ㅎ 2018.09.18 566 Hit
취향 2018/07/30 20:54:3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최애캐가 먹어줬으면 하는 음식 있어? 2018.09.18 54 Hit
취향 2018/09/09 18:57:27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최애캐를 모조리 적어보자 2018.09.17 2781 Hit
취향 2018/01/06 22:44:22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2018.09.17 908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열심히 굴러라 최애야... 최애 괴롭히는 스레! 2018.09.17 835 Hit
취향 2018/01/29 13:53:5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좋아하는 냄새~~~ 2018.09.17 130 Hit
취향 2018/09/04 17:23:1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