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나 왓챠 보면서 먹고 싶은 것들 적는 스레 😆

난 음식보단 음료수 마시고 싶더라고. 사이다같이 깔끔한 음료수! 굳이 먹는다면 컵라면 먹고싶당

난 뭔가 기름진거... 소시지, 나쵸(치즈소스 필수), 핫도그(콘도그 말고 🌭 이거), 감튀 같은 종류? 면 종류나 뜨거운 국물 있는 음식도 선호했었는데 그건 먹는 동안 화면을 못 봐서 불편하더라고

나는 컵볶이 과자 피자 치킨

나도 감자튀김 🍟 간만에 감자튀김 집어 먹으면서 영화나 봐야겠당 ㅎㅎ

>>9 순대 내장은 뭐얔ㅋㅋㅋㅋㅋㅋㅋ 고어물 보면서 먹으면 스릴감이 배가 되긴 하겠군

>>12 ㅇㅇ 그거 생각하고 쓴 거

7, 11 팝콘 ㅈㄴ 맛있음

큰소리 안나고 뇸뇸 하나를 오래 먹을 수 있는게 좋음 초콜릿이 짱이징

야식 배 남아잇음 치킨이 진리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69레스 ★☆★☆ 음식 잡담 #1 ☆★☆★ 2시간 전 new 4388 Hit
음식 2017/11/21 17:00: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신전떡볶이 순한맛 3시간 전 new 8 Hit
음식 2021/02/27 14:44: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이어트 하는데 밤에 딸기 먹는 거 괜찮아? 8시간 전 new 24 Hit
음식 2021/02/26 21:16: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대니쉬 우유 마시고 있는데 16시간 전 new 7 Hit
음식 2021/02/27 01:53:30 이름 : 이름없음
356레스 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20시간 전 new 1201 Hit
음식 2018/06/10 00:20:38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곱창먹고싶을때마다 쓰는 스레 21시간 전 new 167 Hit
음식 2020/12/30 19:00:41 이름 : 곱창
41레스 좋아하는 초콜릿 쓰고가자 2021.02.26 214 Hit
음식 2020/07/15 18:54: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거 먹으려고 이짓까지 해봤다 하는 거 적고가 2021.02.26 82 Hit
음식 2021/02/13 17:03:17 이름 : 크로플 아직도 못 먹어본 레주
111레스 이제 다신 못먹을 음식들을 추억하는 스레. 2021.02.26 1244 Hit
음식 2018/05/21 19:17:20 이름 : 이름없음
778레스 오늘 먹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2021.02.26 2341 Hit
음식 2019/06/14 15:08:54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우유 주로 무슨 브랜드 거 먹어? 2021.02.25 414 Hit
음식 2019/08/24 14:39:17 이름 : 이름없음
60레스 마라탕 통합 스레 2021.02.25 237 Hit
음식 2021/01/30 22:39: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이어트 파스타를 만들건데 2021.02.25 17 Hit
음식 2021/02/25 03:26: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서브웨이질문 (지하철아님 ㅎ) 2021.02.25 30 Hit
음식 2021/02/24 12:52: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세상에 포지타노 레몬맛 캔디 2021.02.25 17 Hit
음식 2021/02/25 16:38:31 이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