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다 일단 재미는 없을 거야

>>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3 살아있군 그럼 됐다! 살아만 있어라!

>>203 레주 너무 잘 해서 그래 진짜 웹툰인줄 ㅋㅋㅋ 이미 알겠지만 이게 레주 본업 아니니까 쉬엄쉬엄 하고 싶을 때만 한 번씩 해줬으면 좋겠다. 나도 한 번씩 보게 ㅋㅋ ㅎㅎ

으어어.. 너무 잘그린다.. ...

이거 너무 웃기다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다 웃었어 레주 연재하면 인기 많겠다 ㅋㅋㅋㅋ

스레주 왔구ㅏㄴ ㅠㅜㅜㅜㅠㅜ

>>209 이제 개학했으니 아무리 적어도 이틀에 1편은 그리자 라는 마음으로 머쓱하게 왔다

스레주 반가워! ㅠㅠ 보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무근본이다 ㅋㅋㅋ 오랜만이야 어서와!

sketch-1614772712379.jpg빌헬름 텔 설화 https://ko.m.wikipedia.org/wiki/%EB%B9%8C%ED%97%AC%EB%A6%84_%ED%85%94 빌헬름 그 친구가 조금만 똑똑했으면 이랬을 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헐 진짜 너무 재밌다

아 진짜 무근본인데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etch-1614869148189.jpg"범죄자를 경찰이 쫓지 않고 고릴라가 쫓으면 치안이 엄청나게 좋아지지 않을까" 1시간 전에 든 생각이다

나였으면 무서워서 자수함

와 진짜 재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ㅇㅌ 계 만드는거 어때 대박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

안돼안돼 스레주는 바보판의 보석이야 못 넘겨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 무근본에 겁나웃겨 ㅋㅋㅋㅋ 와...진짜 제가 매니저하겠슴다

sketch-1615109986163.jpg이틀 걸렀으니 내일도 올게 다들 봐줘서 고마워

말은 지키는 상남자...안 놀랐어!

>>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에 내가 생각하는 모든 감정이 담겨있는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보고 삘받아서 나도 뭔가 그릴거야!했는데 이런머리는 타고나야한다는걸 깨달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이것도 머리 타고나야한다

sketch-1615213104971.jpg머리 위쪽 옆에 공포영화 제목이 떠 있을 땐 저 엄마처럼 판단을 잘 해야 합니다

>>227 >>228 나도 만화 같은 건 절대 못 그릴 거라 생각했었는데 중학생 때부터 별 생각 없이 계속 끄적이니까 대충 만화라고 할 만한 걸 그릴 정도로는 나아졌어 이런 건 다들 할 수 있단 거야ㅋㅋㅋ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어

5a652f6046da13346e369446c6222823.jpg>>227 >>228 제작년 이맘때, 고1이었을 때 그려서 스레딕에 올렸던 만화야 원래 이런 건 그리면 그릴수록 그림도 내용도 조금씩 영양가가 생겨

저것도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 설마 아기 염소와 염소 악이..?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근본으로 웃기기 최고봉이넼ㅋㅋㅋㅋㅋㅋ

>>233 동일인이었냐...?!

sketch-1615389933003.jpg정신병원에 끌려온 슈퍼맨 >>239 그렇다

동일인이였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쭉 팬이었어!

오늘 처음 봤는데 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레주

무제605염치없지만 잠깐 들렀다

>>244 ㄹ하아라아아낭ㅇ아ㅏㄴㅇㅇㅇ아 레주다아아아ㅏㄹㄱ!

와아아아ㅏ 레주 왔구나아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9레스 나 비버, 다이스가 뭔지 모른다! 20분 전 new 18 Hit
바보 2021/06/12 17:20:54 이름 : 이름없음
182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21분 전 new 183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31분 전 new 14 Hit
바보 2021/06/12 21:30:58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71cm에 120kg인데 34분 전 new 58 Hit
바보 2021/06/12 00:12:41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우리들의 아 아앗 아니.. 나애 일상 >< 35분 전 new 291 Hit
바보 2021/05/14 22:01:07 이름 : ◆lfSK5amsrAo
184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43분 전 new 897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506레스 신체부위로 그 신체부위 이름 쓰기 49분 전 new 2139 Hit
바보 2020/08/04 16:44:46 이름 : 이름없음
755레스 학원가기전에 심심해 끝말잇기하자 1시간 전 new 1762 Hit
바보 2018/01/12 17:44:11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논란 해명한다<<<<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목에방울달기' 만들자. 1시간 전 new 561 Hit
바보 2021/02/28 00:42:35 이름 : 들어와서 해명읽어줭
8레스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진 이런 나, 정상인가요? 1시간 전 new 34 Hit
바보 2021/06/11 19:23:1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NEW 게임!! <운수 좋은 날 - 비버.ver> 1시간 전 new 266 Hit
바보 2018/01/29 20:38:50 이름 : 이름없음
636레스 앞사람 인코 맞히기 스레!! 7 3시간 전 new 289 Hit
바보 2021/05/12 10:01:00 이름 : 다른 레스주가 세움
366레스 위 레스와 관련없는 가사/대사 적는 스레 3시간 전 new 1192 Hit
바보 2020/08/02 21:06:03 이름 : 이름없음
270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3시간 전 new 1054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550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5시간 전 new 2090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