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술 살 때 민증까면 한 두 번 정도 휘휘 봐. 뭔가 아리까리한 표정으로 계산해준다? 나 진ㅉ 성인이라 당당한데 그런 시선 받을 때마다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ㅠㅠ 나 주문 공포증도 있단 말이야...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내일 담배사러 갈 건데 민증이랑 안 닮았다고 안 된다고 하면 어떡하지...........

나 완전 안 닮았어ㅋㅋㅋ 사진 찍을때 염색,화장 다하고 포샵도 완전 잘해줘서 내가봐도 나 아니긴한데 찐민증이고 지문도 내꺼구 본인이냐구 물으면 맞다고 주등 부르면 그냥 넘어가! 그래도 정 신경쓰면 사진갱신하면 돼!! 담배 너무 피지는 말구 성인된거 축하해!!

>>2 헐 고마워 ㅠㅠㅠ 나 진짜 주문공포증 심해서..연습해야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안녕하세요 2021.01.11 21 Hit
고민상담 2021/01/11 17:45: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3인데 커미션하면서 고등학교 준비해보려고 하거든 2021.01.11 77 Hit
고민상담 2021/01/11 12:03: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속방귀 껴본 적 있는 사람...? 2021.01.11 76 Hit
고민상담 2021/01/11 15:47: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5 Hit
고민상담 2021/01/11 16:50: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트친이랑 친해지는 법 없을까 진짜 고민임 ㅠㅠ 2021.01.11 58 Hit
고민상담 2021/01/11 12:08:1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완전 마르고싶어 2021.01.11 222 Hit
고민상담 2021/01/08 21:14: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10 Hit
고민상담 2021/01/11 05:14: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집으로 몰래 깜짝 선물보내는거 어때 2021.01.11 66 Hit
고민상담 2021/01/10 23:18:1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어떤게 제일 예뻐 2021.01.11 127 Hit
고민상담 2021/01/10 14:45: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17 Hit
고민상담 2021/01/11 03:12:5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2전학... 2021.01.11 45 Hit
고민상담 2021/01/10 22:18:52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내가 용돈 많이 받는거야? 2021.01.11 360 Hit
고민상담 2020/12/07 16:36: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나 갓스물인데 민증이랑 많이 안 닮았나..너희도 그래? 2021.01.11 99 Hit
고민상담 2021/01/10 22:02: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헤어졌는데 다시 연락 할까 말까? 2021.01.11 23 Hit
고민상담 2021/01/11 02:18: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용돈이 너무 부족해서 아빠 지갑에 손을 댔어 2021.01.11 57 Hit
고민상담 2021/01/11 01:37: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