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불안해서 안되겠다 미안..

어쩌다가 실마리가 잡혔어..ㅠ 스레딕하는 야들도 있는 거 확실해?

>>2 헐 봐주는애가 있네..걔낸 스레딕하는지 몰라 아직 그냥 대전 페이지에 페메로 물어보더라..

>>3 읽씹해버려.. 세상에 뭔 그런 걸 묻는데에.. 궁금할 순 있어도 비매너야 ㅡㅡ

>>4 고마워...일일히 답해주고있었는데 걍 씹어야지..

>>5 토닥토닥 맘 고생했다ㅠ 읽씹하면 웬만해선 그만두겠지만, 자꾸 끈질기에 뭐 파고들고 그러면 차단해버려 혹은 내가 직접 메인 페이지에 제보하는 수가 있다고 겁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

>>6 아휴모르겠다...지금 자꾸 오길래 장문으로 써 보낼까 오려두긴 했는데..대충 답해주니까 이제 안 물어보네.. 또 물어보면 진짜 그래야겠다..너밖에 없어..ㅠㅠ(혹시 모르니까 스탑 달고)

>>7 끄덕 나도 스탑걸었다 레주 편안한 밤 되길 바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뭔ㄴ가 씁쓸하다 2021.01.11 41 Hit
잡담 2021/01/11 01:07: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막장토론 2021.01.11 35 Hit
잡담 2021/01/11 01:29: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심심해 2021.01.11 10 Hit
잡담 2021/01/11 01:11: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요가매트 사는 이유가 무얌 2021.01.11 46 Hit
잡담 2021/01/11 00:39: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2021.01.11 22 Hit
잡담 2021/01/11 00:37:5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동물병원에서 일하는데 궁금한거 있음 물어봐죠 2021.01.11 44 Hit
잡담 2021/01/10 20:18: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도대체 언제쯤 평화로워질까? ㅠ 2021.01.10 34 Hit
잡담 2021/01/10 23:24:3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이시국에 병원 2021.01.10 52 Hit
잡담 2021/01/10 23:09: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 2021.01.10 33 Hit
잡담 2021/01/10 22:58: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방금 내가 인스타에서 누구 팔로했는데 누군지 못찾겠어 2021.01.10 99 Hit
잡담 2021/01/10 21:11: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하고 싶은 말 없어? 2021.01.10 51 Hit
잡담 2021/01/10 22:13:37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과거로 돌아갈수 있다면 뭐할거야? 2021.01.10 144 Hit
잡담 2020/03/02 22:14:5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ㆍ 2021.01.10 116 Hit
잡담 2021/01/10 20:49:54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레더들이 과거로 다시 돌아갈수 있다면, 2021.01.10 158 Hit
잡담 2020/03/16 02:10:1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ㅇ와 진짜 내 친구 너무 예뻐 ㅠㅠㅠ 2021.01.10 87 Hit
잡담 2021/01/10 20:48: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