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남동생이 있는데 오전에 한 3-4시간 하고 오후에 학원이나 다 갔다와서 3-4시간 하는데 이거 맞는 거야? 난 게임 자체를 아예 안 좋아하고 해서 이해가 안 돼

게임 엄청 좋아하나보다... 현생 살면서 적당히 게임 즐기는 사람은 그렇게까지 오래 안하긴 하는데 나도 게임 좋아하는 입장에선 7시간 넘게 게임 할때도 있긴 해 ㅇㅇ.. 학원도 다녀오고 할거 다 하고 게임하는거면 걱정 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 문제는 밥도 가져가서 컴퓨터 앞에서 먹는다거나 학원 빼먹고 게임 계속 하던가 한다면 게임 중독인거겠지...

나도 많이 할때는 거의 12시간 가까이 해 근데 남동생은 조금 심한편인듯 평소에는 3시간만 시간제한 두는게 좋을 것 같아 동생이 고등학교 들어가서 게임 많이 하던거 엄청 후회할거야 나도 고등학교 올라와서 게임 끊고 공부하느라고 진짜 죽는 줄 알았거든 조금씩 조절해주는 편이 좋을 것 같애

>>3 >>2 얘가 엄마 말은 그래도 게임할 때 빼고는 잘 들어 그래서 엄마도 막 따로 컨트롤하려고 하시진 않아 진짜 중독 이런 거는 아니고 학원이나 밥 우리 가족끼리 이야기하면서 게임을 좀 많이 하길래 고민 아닌 고민이여서 ! 고마워

>>4 레주 고민이 조금은 덜어졌기를 바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 보통 컴퓨터 게임 몇 시간 해? 2021.01.11 63 Hit
고민상담 2021/01/11 12:40: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살하는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2021.01.11 85 Hit
고민상담 2021/01/11 19:41: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학원 친구 2021.01.11 36 Hit
고민상담 2021/01/11 16:52: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1.11 32 Hit
고민상담 2021/01/11 19:29: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16 Hit
고민상담 2021/01/11 17:20: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졸사 때문에 속상해죽겠어 2021.01.11 48 Hit
고민상담 2021/01/11 18:45: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안녕하세요 2021.01.11 22 Hit
고민상담 2021/01/11 17:45: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3인데 커미션하면서 고등학교 준비해보려고 하거든 2021.01.11 78 Hit
고민상담 2021/01/11 12:03: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속방귀 껴본 적 있는 사람...? 2021.01.11 84 Hit
고민상담 2021/01/11 15:47: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5 Hit
고민상담 2021/01/11 16:50: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트친이랑 친해지는 법 없을까 진짜 고민임 ㅠㅠ 2021.01.11 64 Hit
고민상담 2021/01/11 12:08:1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완전 마르고싶어 2021.01.11 223 Hit
고민상담 2021/01/08 21:14: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1 10 Hit
고민상담 2021/01/11 05:14: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친구집으로 몰래 깜짝 선물보내는거 어때 2021.01.11 68 Hit
고민상담 2021/01/10 23:18:1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어떤게 제일 예뻐 2021.01.11 130 Hit
고민상담 2021/01/10 14:45: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