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동생 썩을 새끼 곱창볶음밥 먹는데 먹다 보니 지 그릇에 곱창의 2/3이 빠져있어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미친.. 오징어전 먹을때 오징어만 골라먹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너가 없네. 동생이 어려?

>>2 ㅇㅇ 그런적도 있음 개새끼

골뱅이 비빔밥에서 골뱅이 다 뺴간 친구 색기....

부대찌개에서 햄이랑 고기랑 라면만 빼가는새끼는 뭐가문제냐ㅋㅋ 먹다보니까 자기 앞에 맛있는거 갖다놓고 내앞에 김치랑 파랑 양파만 있더라?

자연스럽게 그릇 바꾸자 샤샥

맛잇는것만 빼가는건아닌데 볶음밥먹는데언니년 식탐개쩔어서 나머지사람들 생각 안하고 한움큼 퍼감 존ㄴㅏ 줘패고싶었음 그때 그게 점심인데 밥도별로없어서 엄마는안먹고 나랑아빠랑 언니만먹을때엿는데 ㅅㅂ돼지새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9레스 메이플스토리 깐다. 2021.01.12 1734 Hit
뒷담화 2018/10/07 01:04:0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급한데 이것 좀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진짜 급해ㅠㅠㅠㅠㅠㅠㅠ 2021.01.12 197 Hit
뒷담화 2021/01/11 21:16:5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트위터식 미성년자한테 면죄부 주는거깐다 2021.01.12 295 Hit
뒷담화 2021/01/11 00:39: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단체로 음식먹을때 맛있는 것만 좆같게 다 빼가는 연놈들 깐다 2021.01.11 107 Hit
뒷담화 2021/01/11 19:00:2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철안든 우리언니 깔게 2021.01.11 192 Hit
뒷담화 2021/01/11 13:36: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여친 까스레는 잘 안보이길래 만듦 2021.01.11 39 Hit
뒷담화 2021/01/11 22:52: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더 힘들어~" 하는 새끼들 깐다 2021.01.11 65 Hit
뒷담화 2021/01/11 21:24:2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트위터쪽~관련사이트 특유의 감성 깐다 2021.01.11 306 Hit
뒷담화 2021/01/09 16:27: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모든 질환, 장애, 허약체질에 대한 사람들 반응 깐다. 2021.01.11 78 Hit
뒷담화 2021/01/11 15:25:5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청와대판 다음 아고라, 국민청원 게시판 깐다 2021.01.11 383 Hit
뒷담화 2018/06/24 17:17:22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외국인 캐릭터 작명할때 이름 고증 안하는거 깐다 2021.01.11 2855 Hit
뒷담화 2020/01/24 12:58: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요새 왜 이렇게 씹새끼들을 상남자/상여자라고 포장하냐 2021.01.11 187 Hit
뒷담화 2021/01/11 10:03: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커뮤 운영하다 빡쳐서 만든 스레 2021.01.11 191 Hit
뒷담화 2021/01/09 18:10:00 이름 : 이름없음
467레스 해리포터의 스네이프와 그 팬덤을 까는 스레 제 5판 2021.01.11 6816 Hit
뒷담화 2019/11/25 20:26:03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웹툰 ㅇㅍㄹㅅㄹㅅ깐다... 2021.01.11 578 Hit
뒷담화 2021/01/02 00:09: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