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반에 학생이 평균적으로 10명있는 학원에 다녀. 나는 20년도 12월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나랑 몇몇애들을 자주 발표시켜줬어. 아무 이유없이 많이 발표시켜준건 아니고 자율적으로도 참여 많이하고 숙제도 잘해오는? 그런애들 위주로 발표시켜줬던것같아. 근데 저번주부터 나만 발표를 안시켜주더라고. 총 3시간동안 수업을 듣는데 발표는 2번할까말까고 그마저도 아무도 발표 안하니까 내가 손들어서 발표한거였어. 레더들이 보기엔 좀 이상해보일순있겠지만 우리집 형편이 안좋은데 한달에 50만원정도 드는 학원으로 보낸거라 내가 빨리 더 좋은반으로 가야하거든. 너네들이 보기엔 어때? 그냥 내가 너무 신경쓰는건가..

고민상담판 가보는건 어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내 입술 귀욥징 2021.01.12 199 Hit
잡담 2021/01/09 00:54:18 이름 : 이름없음
416레스 나랑같이 재밌는 얘기하면서 놀자 2021.01.12 72 Hit
잡담 2021/01/11 01:19: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왜 나만 발표를 안시켜주는걸까 2021.01.12 44 Hit
잡담 2021/01/11 21:04:1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조언할 때/조언 받고 싶을 때 팁 가르쳐줌 2021.01.12 41 Hit
잡담 2021/01/12 00:01:3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본인이 잘못해놓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선생님한테 뭐라고 해야할까(급해ㅜㅜ) 2021.01.12 65 Hit
잡담 2021/01/11 21:49: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요즘에 옛날물건 보는데 2021.01.12 35 Hit
잡담 2021/01/12 00:03: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본인이 입학한 학교에 기숙사가 있다면 어떤 점이 궁금해? 2021.01.12 44 Hit
잡담 2021/01/11 20:27: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택배시킨친구들!! 2021.01.11 31 Hit
잡담 2021/01/11 23:59:53 이름 : 이름없음
138레스 나 정신병원 입원했을 때 존나 이상한 새끼 있었다 2021.01.11 163 Hit
잡담 2021/01/11 14:45:2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랜선으로 만난 분께 실수 했어 2021.01.11 67 Hit
잡담 2021/01/11 23:34: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도 이럼? 2021.01.11 46 Hit
잡담 2021/01/11 23:19: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면도기 추천좀 2021.01.11 26 Hit
잡담 2021/01/11 23:11: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오랜만이다 스레딕 2021.01.11 47 Hit
잡담 2021/01/11 23:26:1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렌즈삽입수술 해본 사람? 2021.01.11 33 Hit
잡담 2021/01/11 23:15: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줌 생일파티 2021.01.11 47 Hit
잡담 2021/01/11 21:49: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