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더 힘들어~ 내가 더 불쌍해~ 내가 더 우울해~ 내가 더 아파~ 그냥 "내가 더 ~" 다 깐다

너네가 내 인생 살아봤냐? 너가 내가 느끼는 감정 다 느껴봤냐? 얘기 별로 꺼내지도 않았는데 뭐만하면 "그래도 너는 ㅇㅇ하잖아 ㅠㅠ 부럽다..나는~해서 힘들어ㅠㅠㅠ 나도 너처럼만 행복해지고 싶다.." 내가 그런말 들으려고 니네한테 말하는줄 아냐..? 제발..그 더러운 입 좀 닫아주세요..그냥 자기도 힘들면 힘들어서 위로는 못 해준다고 말해;; 뭔 별 같잖은 말 하면서 지 속만 편해지려고 하냐..? 너도 힘든거 알아!!!!!! 근데 저울질은 좀 하지말아야지!!!!!!!!!!!!!!!!!!!!!!!!!!!!!!!!!!!!!!!!!!!!!!!!!!!!!!!!!!

니가 뭘알아 시발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악플러들 깐다 2021.01.12 28 Hit
뒷담화 2021/01/12 15:27:5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텍스트대치 까는 스레 2021.01.12 55 Hit
뒷담화 2021/01/12 15:19:5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팬들도 까는 페어리테일 2021.01.12 638 Hit
뒷담화 2019/09/04 18:46:44 이름 : 이름없음
211레스 코로나 때문에 빡치는거 까는 스레 2021.01.12 1826 Hit
뒷담화 2020/03/29 22:17:42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지역에서 낙후된 인프라를 까는 스레 2021.01.12 470 Hit
뒷담화 2019/02/10 02:48:32 이름 : 이름없음
228레스 성인x미자 커플 나만 불편해? 2021.01.12 7344 Hit
뒷담화 2018/08/11 00:01:38 이름 : 이름없음
181레스 어공주와 팬덤 까는 스레 2021.01.12 4084 Hit
뒷담화 2020/03/30 18:08:54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메이플스토리 깐다. 2021.01.12 1729 Hit
뒷담화 2018/10/07 01:04:01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비건 강요 깐다 2021.01.12 2657 Hit
뒷담화 2019/10/07 13:13: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급한데 이것 좀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진짜 급해ㅠㅠㅠㅠㅠㅠㅠ 2021.01.12 191 Hit
뒷담화 2021/01/11 21:16:5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트위터식 미성년자한테 면죄부 주는거깐다 2021.01.12 287 Hit
뒷담화 2021/01/11 00:39: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단체로 음식먹을때 맛있는 것만 좆같게 다 빼가는 연놈들 깐다 2021.01.11 103 Hit
뒷담화 2021/01/11 19:00:2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철안든 우리언니 깔게 2021.01.11 187 Hit
뒷담화 2021/01/11 13:36: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여친 까스레는 잘 안보이길래 만듦 2021.01.11 33 Hit
뒷담화 2021/01/11 22:52:5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내가 더 힘들어~" 하는 새끼들 깐다 2021.01.11 60 Hit
뒷담화 2021/01/11 21:24: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