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보태준게 뭐있다고 살 빼라 야식 먹지마라 지랄이야 이제 18살 된 딸한테 돈 없다고 돈 벌어오라고 시키는 주제에

좆나 한심해 애비 저건 딱히 집에 있을 필요 없을거같은데 애 만들 씨 준거 말고는 하는 짓도 없이 집에 누워서 빈둥빈둥~

그러면서 맨날 밥상머리에서 국뽕 유튜브만 겁나 보면서 저게 구라인지 아닌지 판별 못 하고 저거 구라아냐?하면 상 뒤집고 지랄옘병 맨날 '백인'인종이 주로 사는 나라의 '백인'이 한국(인)을 좋게 평가했다?!이것만 생각하면서 지 인생 ㅆㅎㅌㅊ인건 눈치도 못 까고 집에 빌붙어서 나는 자랑스러운 한국인~~하면서 노력도 안하지 지를 좋게 평가한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좋게 평가한건데 국적이 같다는 공통점 하나로 나랑 저 사람이랑 같은 위치에 있다고 착각하는거 뭣같아

어릴 때 밥 조금이라도 남기면 오ㅏㅑ,너 봡 돠 먹워요ㅑ 댄돠궈. 하면서 꼴에 폼만 존나 잡고 지랄을 떨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지 말만이 옳은 듯 자기가 보는 세상이 전부라고 생각하고 발악도 그만하면 됐다 싶을 때 그만하라고 하면 무시까고 계속 가르칠려 들고 책임지지도 못할거 책임진다고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

집도 존나 좁고 돈도 제대로 못 벌어오면서 애 하나 입양하자고 남자애 입양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왜?이유가 뭔데?자매인게 마음에 안 들어?다른 삼촌들은 아들 하나씩 낳았는데 지만 아들 못 낳았다곸ㅋㅋㅋㅋㅋ???

존나 어이털리네 아가리 달렸다고 모터 달린 것마냥 씹소리를 해?맨날 나 죽으면 어떡할거냐~~이러는데 뒤지면 환영이지 반응 좀 얼떨떨하면 기분 좋냐고 머리채 잡고 사람을 패?

맨날 실실실실실실 웃으면서 개씹소리를 하니까 대가리에 칼 꼽아서 후비고 싶음

진짜 존나 끔찍하게 사고사해서 보험금 주고 꺼졌으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진짜 미칠것같아 2021.01.13 15 Hit
하소연 2021/01/13 16:49: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좆같다씨발 2021.01.13 23 Hit
하소연 2021/01/13 15:02: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1.01.13 17 Hit
하소연 2021/01/13 14:27: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내가 한 어플에서 2021.01.13 63 Hit
하소연 2021/01/13 00:08: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그냥왜이렇게사는지모르겠다 2021.01.13 29 Hit
하소연 2021/01/13 00:09: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힘드면 내가 전부 위로 해줄게 2021.01.12 39 Hit
하소연 2021/01/12 05:07: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는거에 기복 되게 심한 사람 또 있어? 2021.01.12 40 Hit
하소연 2021/01/12 15:19:2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애비 존나 좆같네 2021.01.12 37 Hit
하소연 2021/01/12 20:49: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1.01.12 68 Hit
하소연 2020/10/28 13:48: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잘 우는 사람 있어? 2021.01.12 41 Hit
하소연 2021/01/12 15:07: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도 이제 모르겠ㅇ어 2021.01.12 23 Hit
하소연 2021/01/12 14:45: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한테 우울증이라 말한게 후회돼 2021.01.12 67 Hit
하소연 2021/01/12 08:50: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무나 제발 위로해줬으면 좋겠다 2021.01.12 40 Hit
하소연 2021/01/11 23:25:57 이름 : ㅅㄹ
29레스 . 2021.01.12 61 Hit
하소연 2021/01/11 01:52: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퇴사하고 싶을때 어떻게 버텨..? 2021.01.12 19 Hit
하소연 2021/01/12 04:59: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