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내가 평소에 누구와 싸우거나 안 좋은 일 있을 땐 부모님께 잘 말씀을 안 드리거든.부모님이 속상해하시고 거기에서 또 무슨 소리 나오고 그냥 내가 하소연을 하면 자꾸 부모님이 날 더 화나게 부추긴달까??

그래서 잘 말을 안 하거든 근데 요번에 한 어플에서 많은 사람들한테 물타기성으로 비난을 받았는데 그 이유가 너무 쪼잔하고도 사소한 건데 그것 때문에 일이 커져서 사람들이 좌표 찍고 날 조롱하기 시작한 거야.내 얘기를 들을커녕 그냥 비난을 목적으로 아무 이유없이 욕하더라고 이때다 싶어 욕하는 사람처럼.

.그래서 방에서 좀 많이 울었는데 그때 타이밍 안 좋게 부모님이 들어오셔서 왜 우냐고 물어보셨는데 부모님 평소에 인터넷 매개체의 인식이 안 좋으셔서 또 말 나올까봐 내가 말을 못하고 그냥 속상한 일이 있어서 좀 이따가 나아질 거라고 얼버무렸는데 그렇게 또 어색한 기류가 흐르고 그냥 나가셨어

울지마... 내가 다 들어줄게

>>4 너 글 보니까 또 울음이 나온다.울지말라고 해줘서 고마워.이번에 들어오셔서 왜 그러냐고 물어보신 거야.근데 나는 솔직히 지금 너무 속상해서 누구와 말도 하고 싶지 않고 그때 물타기로 비난을 한 사람들이 무섭다고 느껴지고 내가 아는 사람이 날 욕한 걸 수도 있다는 생각에 갑자기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 대화하는게 두려워져서 부모님하고도 대화를 나누기가 좀 꺼리는 거야. 그냥 별거아니었다고 말했는데 갑자기 부모님이 "왜 넌 항상 사람을 그렇게 대하냐","대화가 싫으면 그냥 여기에서 나가라"이러시고 뜬금없이"부모님을 돈벌이로 보는거냐."라고 말씀하시더라고...

평소에 부모님이 나한테 쌓인게 많으셨는지 그렇게 말씀하시고 문 쾅하고 나가버리셨어.

>>6 괜찮아 부모님도 그날따라 힘드셨을수도 있어 그리고 물타기로 몰아간사람들 너무 나쁘네

엎친데 덮친격으로 부모님하고도 싸움이 일어나니까 그냥 너무 지친데 하소연할 친구도 없으니까 너무 외로웠어.

>>8 괜찮아 내가 왔어 나한태 말해줘...

>>8 우리 레주 많이 힘들었구나 뭐가 그렇게 서러웠을까 우리 래주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아빠 친구들왔어 2021.01.13 28 Hit
하소연 2021/01/13 20:49:34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다들 죽고 싶은 이유가 뭐야? 2021.01.13 1298 Hit
하소연 2019/01/28 20:55: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편의점 알바인데 돈 빵꾸났어... ㅠㅠㅠ 2021.01.13 20 Hit
하소연 2021/01/13 17:05: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미칠것같아 2021.01.13 13 Hit
하소연 2021/01/13 16:49: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좆같다씨발 2021.01.13 22 Hit
하소연 2021/01/13 15:02: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21.01.13 15 Hit
하소연 2021/01/13 14:27: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얘들아 내가 한 어플에서 2021.01.13 60 Hit
하소연 2021/01/13 00:08: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그냥왜이렇게사는지모르겠다 2021.01.13 28 Hit
하소연 2021/01/13 00:09:2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힘드면 내가 전부 위로 해줄게 2021.01.12 38 Hit
하소연 2021/01/12 05:07: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우는거에 기복 되게 심한 사람 또 있어? 2021.01.12 38 Hit
하소연 2021/01/12 15:19:2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애비 존나 좆같네 2021.01.12 35 Hit
하소연 2021/01/12 20:49: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21.01.12 67 Hit
하소연 2020/10/28 13:48:1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잘 우는 사람 있어? 2021.01.12 37 Hit
하소연 2021/01/12 15:07:1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도 이제 모르겠ㅇ어 2021.01.12 22 Hit
하소연 2021/01/12 14:45: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구한테 우울증이라 말한게 후회돼 2021.01.12 63 Hit
하소연 2021/01/12 08:50: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