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서 밖에 나가겠나... 여기 순찰도 가끔가다 한번씩만 돌고 파출소도 엄청 떨어져있음 강제추행 주거침입강간 강간 혐의인데 8년이라캄 요즘에는 다 마스크 쓰는데 신상공개해도 얼굴을 어떻게 알아보냐고 ㅠㅠ 전자발찌도 긴바지 입으면 안보이잖아..

읭 너 우리동네 사냐ㅋㅋㅋ

>>2 엥 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근처에도... 주소 있어소 그 근처 가봤는데 완전 골목이라 위험 하겠더라ㅠㅠ 거기가 지름길인데 거기로 안 다니고 옆에 큰도로로 항상 다님ㅠ 아직 까지 별일 없지만 사람 고쳐 쓰는 거 아니라고 걱정ㅠㅠ

>>4 헐 골목길은 너무 위험하다 ㅠㅠㅠㅠㅠ 우리쪽은 큰길에 있는 모텔;;에서 사나봐

내 친구는 옆집이 강간한 놈 살았는데 집주인이 일부러 속여서 아직도 옆집이래^!^ 심지어 청소년만 노리던 놈이라 내 친구는 매일매일 사리는중

성범죄자만 사는 동네같은거 해서 따로 모아놓으면 안되나...

우리 동네에도 있던데

>>7 긍까 현실적으로 가능하면 이런 거 생겼음 좋겠어ㅠㅠ

지금 다시 찾아보니까 우리 동네에만 6명 있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작은 동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씨부레 진짜 요새는 다 마스크 쓰고 다녀서 얼굴 공개해 봐야 식별도 못 하네 전자발찌 말고 이마에 낙인을 찍든가 반드시 드러내고 다닐 수 밖에 없는걸 채워야지 전자발찌는 어차피 보이지도 않는거... 강제 주거침입까지 해서 강간한 놈이 몇 년 살고 나와 사회에 멀쩡하게 돌아다니는 나라 실화임? 성범죄도 성범죄 나름이지 지하철에서 남의 엉덩이 만진거랑 주거지에 쳐들어가서 강간한거랑 무게가 같진 않잖아? 저 정도 강력범을 왜 아무런 표식도 없이 도로 풀어 놓는지 이해불가

>>7 그런 동네 만들어서 지들끼리 강간하고 살게 했으면 좋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3레스 🌺🤔어느 판에 써야할지 모르겠어? 여기에 물어봐! 판이탈 질문스레🤔🌺 2021.01.13 642 Hit
잡담 2020/12/09 20:34: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스타 박사님들 도와주십셔 2021.01.13 34 Hit
잡담 2021/01/13 22:07:5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너무 뭐 숨기는거 같을까? 2021.01.13 74 Hit
잡담 2021/01/13 19:58: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웹툰에 빠져서 일상생활 안되는데 어떡해야 될까 2021.01.13 59 Hit
잡담 2021/01/13 13:17: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판이탈 확인 스레 [2판] ◇◆◇◆◇◆ 2021.01.13 54 Hit
잡담 2021/01/02 05:11:4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어그로 퇴치 스레 8 ❤🧡💛💚💙❣💕💓💗 2021.01.13 79 Hit
잡담 2021/01/13 19:33:03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옥상에서 눈덩이 던지는건 무슨경우냐 2021.01.13 123 Hit
잡담 2021/01/13 13:40:0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유튜브 하고있는사람.? 2021.01.13 157 Hit
잡담 2021/01/06 01:12: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인스타 스타한테 디엠으로 뭐 물어봐도 될까?? 2021.01.13 111 Hit
잡담 2021/01/13 15:57:2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 우리집 앞에 성범죄자 살아 2021.01.13 156 Hit
잡담 2021/01/13 14:23: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치아교정중인데 이가 더 틀어진 느낌이야 2021.01.13 52 Hit
잡담 2021/01/13 17:11:3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만약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쓸수도 있는 상황이 온다면 어떻게 행동할겨? 2021.01.13 48 Hit
잡담 2021/01/13 18:24: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광주 사는 사람들 들어와주라 2021.01.13 46 Hit
잡담 2021/01/13 17:14: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심심할 때 하면 좋은 것 추천해주라 2021.01.13 25 Hit
잡담 2021/01/13 16:48:2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반신욕하고 있는데 2021.01.13 80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