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개ㅈ같아 진짜ㅜㅜ 매번 우리 집 와서 ㅈㄹ하는데 나랑 동생 둘다 너무 싫어하는데 데려와ㅜㅜ 둘 다 개꼰대여서 존나 짜증난다고😭😭 울집 고양이 수술한지도 얼마 안됐는데 진짜ㅜㅜ 9시 이후로 식당 문닫는게 각자 집에 가라는 뜻이지 이렇게 집에서 모이라는 거였냐고🤬🤬

ㅅㅂ 뭔 사람을 부르는데 개부르듯이 불러 진짜ㅋㅋㅋ

솔직히 용돈줄때는 좋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진작에 죽을걸 2021.01.14 22 Hit
하소연 2021/01/14 05:18: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마음이 안좋아 2021.01.14 13 Hit
하소연 2021/01/14 05:08:3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나 좀 도와줘.. 2021.01.14 179 Hit
하소연 2021/01/10 04:58:5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내 친구중에 진짜 예쁜애 있었는데 2021.01.14 82 Hit
하소연 2021/01/14 01:25: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ㅅㅂ 결국 2021.01.14 31 Hit
하소연 2021/01/14 02:10:43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하여간에 개 같은 거 2021.01.14 573 Hit
하소연 2020/04/04 20:28:4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2021.01.14 57 Hit
하소연 2021/01/12 21:38: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사가면죽을꺼야ㅅㅂ 2021.01.14 42 Hit
하소연 2021/01/14 00:35: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씨발그냥죽고싶다 2021.01.13 49 Hit
하소연 2021/01/13 22:02: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ㅈ같다 2021.01.13 20 Hit
하소연 2021/01/13 22:10: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아빠 친구들왔어 2021.01.13 31 Hit
하소연 2021/01/13 20:49:34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다들 죽고 싶은 이유가 뭐야? 2021.01.13 1308 Hit
하소연 2019/01/28 20:55: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편의점 알바인데 돈 빵꾸났어... ㅠㅠㅠ 2021.01.13 25 Hit
하소연 2021/01/13 17:05: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미칠것같아 2021.01.13 15 Hit
하소연 2021/01/13 16:49: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좆같다씨발 2021.01.13 24 Hit
하소연 2021/01/13 15:02: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