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난 거 없는 일진들한테 찍히기 싫어서 조용하게 다니고 입 닥치고 있는 거 존나 역겨워 이젠 다 그만두고 싶은데 그렇게라도 해야지 사는데 어떡하냐 진짜 겨우 사귄 착한 친구도 못 믿겠어 아무리 같이 다녀도 불편해 눈치 보여 나는 그냥 평생 이따구로 살아야겠지 차라리 정신병이라도 걸려서 약이나 달고 살고 싶다 그러면 내 탓으로 덜 치부할 수 있겠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나 친구들한테 오늘 실수한거 같아 2021.01.15 130 Hit
하소연 2021/01/11 22:27: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옾챗 애들 너무 지능 낮아서 꼴도 보기 싫다 중딩도 아니고 고딩인 새끼들이 2021.01.15 45 Hit
하소연 2021/01/15 09:47: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냥 좀 슬프네.. 2021.01.15 51 Hit
하소연 2021/01/14 01:29:11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ㄱ그냥 그동안 쌓아 뒀던 말 다 써버리고 싶어서 2021.01.15 130 Hit
하소연 2021/01/11 02:34:3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너무찐따같아 2021.01.15 62 Hit
하소연 2021/01/14 04:10: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ㅜㅜ 2021.01.15 19 Hit
하소연 2021/01/15 01:10:0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 자는데 방문 두들기거나 깨우는 사람 심리는 뭐야? 2021.01.15 45 Hit
하소연 2021/01/14 22:05:00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와 학원쌤한테 어떠ㅎ게 둘러대냐 2021.01.14 66 Hit
하소연 2021/01/14 22:29: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진짜로 죽어버리고 싶다 2021.01.14 45 Hit
하소연 2021/01/11 03:32:0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라가 너무 잘 살아도 안 좋다는 말이 사실이었다 2021.01.14 77 Hit
하소연 2021/01/14 16:48:4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정말 사랑해서 정말 미워 2021.01.14 277 Hit
하소연 2020/12/16 17:18:39 이름 : 이름없음◆oGk9s6Y4Fiq
1레스 . 2021.01.14 10 Hit
하소연 2021/01/14 22:25: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학교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다 2021.01.14 17 Hit
하소연 2021/01/14 22:00: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정폭력 조용한 곳에서 하소연 하고 싶은 애들 2021.01.14 28 Hit
하소연 2021/01/14 21:19: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1.14 5 Hit
하소연 2021/01/14 20:34: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