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가 그냥 너무 쓰레기처럼 살았던 거 같아... 막 엄청 논건 아닌데 오히려 그래서 더 죄책감 들어.. 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으니까 주변에서 더 기대를 가졌고, 사실은 그게 잘못된 방법으로 공부를 했대... 결과가 좋지 않으니까 더 실망감만 주는 거 같아. 나 진짜 열심히 하라고 좀 해줘... 병원까지는 못 가보고 주변에 자문이라 그래야 되나? 구해서 검사받아보니까 우울증 수치가 60점 만점에 41이 나왔어. 맨날 밝다 긍정적이다 소리만 들어서 우울증 증상이 있을거라는 상상조차 못해봤는데... 그렇더라 ㅎㅎ 뭐쨋든 나 이번 방학 동안 제대로 바뀌어보려고. 긱사 학교 다니면서 찐 4키로도 다시 뺴고, 학교 다시 들어가면 조금 풀어질 수 밖에 없으니까 방학 동안 진짜 죽기살기로 해볼게. 응원해줬으면 좋겠어 :)

잘못된 방법이든 아니든 스레주가 한 노력은 절대 어디안가고 앞으로의 레주 앞길에 도움이 될거야! 그리구 원래 공부하면서 다 시행착오는 한번씩 하기마련! 그걸 딛고 자기만의 공부방법을 만드는 사람이 성공하는겨~~ 울 레주는 굳센 사람이니까 꼭 성공할 수 있을거얌 응원할게

>>2 고마워ㅠㅠ 기대보다 감동적이어쎀ㅋㅋㅋ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너흰 진짜 어떻게 사는 거야? 5시간 전 new 106 Hit
공부 2021/03/04 07:25: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고1 수학 문제집.. 5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3/05 02:13:1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영어노베임 ㅈㅂ도와줘 5시간 전 new 20 Hit
공부 2021/03/05 00:59:2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생기부 약대 목표로 쌓다가 나중에 의대 목표로 바꿔도 문제 없을까? 5시간 전 new 21 Hit
공부 2021/03/04 22:44: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이무 생각 없는거냐? 6시간 전 new 46 Hit
공부 2021/03/04 12:45: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1살 대학 6시간 전 new 10 Hit
공부 2021/03/05 01:14:54 이름 : 공부방향 제시좀해줘ㅠ
1레스 6시간 전 new 14 Hit
공부 2021/03/04 21:13:1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수학문제풀때 노래 들어? 7시간 전 new 44 Hit
공부 2021/03/04 20:42: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도움!!!!!!!!! 도움!!!!!!!!!! 영어영어 빨리요 도와줘 레더들 나 급해 8시간 전 new 31 Hit
공부 2021/03/04 18:32: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공스타 어떻게 생각해? 9시간 전 new 100 Hit
공부 2020/09/03 17:17: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구미 애들 보통 평균적으로 공부 잘하는 편이야? 12시간 전 new 19 Hit
공부 2021/03/04 19:36: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예비고2인데 내신 망했어 어떡하지... 12시간 전 new 80 Hit
공부 2021/02/02 11:33: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등학교 반장 많이 힘들어? 13시간 전 new 45 Hit
공부 2021/03/03 22:41: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경찰공무원 시험 D-2..........너무 심난하다 13시간 전 new 23 Hit
공부 2021/03/04 17:43: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3 250일 남았는데 수학 제외 노베 인서울 가능할까 14시간 전 new 39 Hit
공부 2021/03/04 08:07: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