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정말 초코우유를 좋아하거든 근데 특정 브랜드의 초코우유는 어쩐지 입에 맞지않아서 싫어해. 나랑 친한 친구들은 내가 맨날 말하고다녀서 그 브랜드 초코우유를 싫어한다는거 알고있어, 그런데 말이지 저번에 초코우유를 박스째 받았던걸 내가 엄청 좋아했던건지 이번에도 친구들이 택배로 잔뜩 보내주더라고. 내 짝녀도 그 중 한명이었는데,,, 난 짝녀랑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그자식만 내가 싫어하는 브랜드로 두 박스나 보내주데? 울고싶어. 이렇게까지 나한테 관심없었다고 믿고싶지않았는데 이제 부정할 수도 없어.

두 박스나 보내 준 것에 고마워해야 하지 않을까...?

>>2 응. 당연히 날 생각해서 챙겨준거 고맙다고 생각하고 있고, 택배 받지마자 전화로 감사인사도 전해줬어. 근데 조금 속상해. 5년넘게 알고지내면서 항상 저 브랜드걸 마시면 이상하게 구역질 올라와서 못마시겠다고. 말해왔거든. ㅠㅠ내가 너무 사소한걸로 상처받는걸까?

>>3 아니아니 다른 애들도 다 알 정도로 말하고 다녔는데 걔만 모르는 건 속상할만 하지,,,, 나였어도 속상한데 기쁘고 만감이 교차할 듯 초코우유도 종류가 많은데 딱 그걸 고르다니 라고 생각할 거 같음

으아아아아 마음은 고맙긴 한데 많이 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였으면 혼자 울고불고 난리부스를 쳤을거야... 물론 선물 준 건 고맙지만 5년 넘게 같이 지내면서 그 브랜드 우유 마시면 속 이상하다는거 짝녀도 들어봤을텐데.... 왜 하필 그 브랜드였을까ㅠㅠㅠ

속상할만 하긴 한데.. 주변 사람들 보면 진짜 좋아해도 사소한거 잘 기억못하는 사람들 있더라 물론 변명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도서관 언니가 좋아 1분 전 new 233 Hit
퀴어 2021/02/25 22:29:2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진짜 확실하게 헤테로냐고 물어보고 싶다 1분 전 new 149 Hit
퀴어 2021/02/26 18:01:4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ㅏㅏ 진짜 급해ㅜㅜㅜ 보고 조언좀.... 8분 전 new 34 Hit
퀴어 2021/02/26 23:43: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 지향성 11분 전 new 17 Hit
퀴어 2021/02/26 23:47: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레즈 어플 21분 전 new 17 Hit
퀴어 2021/02/26 23:50: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돌아버리겠다 51분 전 new 54 Hit
퀴어 2021/02/26 22:55:34 이름 : 이름없음
340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53분 전 new 7352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모르는 사람한테 내적친밀감 1시간 전 new 48 Hit
퀴어 2021/02/26 22:48:56 이름 : 이름없음
669레스 🌈 대나무숲 9 1시간 전 new 15464 Hit
퀴어 2020/11/17 22:10: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는 왜 2시간 전 new 173 Hit
퀴어 2021/02/25 23:51:08 이름 : 이름없음
419레스 퀴어판 잡담스레 2 2시간 전 new 10715 Hit
퀴어 2020/06/11 06:31: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다들 안이루어졌지만 짧고 강렬하게 사랑했던 사람있어? 2시간 전 new 258 Hit
퀴어 2021/02/26 03:20: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친 100일 선물 3시간 전 new 90 Hit
퀴어 2021/02/26 04:53: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입학식 때 반배정 뜬다악 3시간 전 new 49 Hit
퀴어 2021/02/26 19:50:0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민좀 들어줘 4시간 전 new 138 Hit
퀴어 2021/02/26 15:20: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