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이면 알려나..? 뼈테로들은 이성애 동성애 이런 개념 자체를 모르겠지? +되게 일찍 깨달앗구나..난 고2 전까진 퀴어라는 개념조차 몰랐었거덩 고등학교 가서야 주변 친구들때문에 알게되었어. 좋아하는 언니가 헤태로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여지 주는 행동때문에 ‘아예 이쪽을 모르는 뼈테로인가?’싶어서 물어봤어 헤녀우정이 최고잖아..

뼈테로들도 개념 정돈 알던데 퀴어프렌들리 하지 않더라도

대부분 사춘기때 나도그랬고 예외인 부분도 있어

난 초경 시작했을 즈음이었던 초4때 알았어! 그리고 아직도 디스포리아에 시달리는 중이지... ㅜ

퀴어란 개념을 첨 알았을땐 한10살이었는데 바이의 존재를 몰라서 나 레즈인가? 근데 남자도 좋아하는데 걍 헤테로겠지.. 이러다가 바이 개념을 한 11살에 듣고 깨달음

와 대박...다들 되게 일찍 알았구나 난 고2때 깨달았어

다들 왤캐 빨라..ㄷㄷ 난 성정체성이랑 성지향성 모두 대학 한참 다니고 있을 때 깨달았는데.. 그전까지는 성소수자에 대한 정보를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어

>>12 대학 다니면 좀 접하게 되나? 대학생이어도 모르는 경우 많지?

중2 때 15살 때 알았어 근데 생각해 보면 유치원 때부터 여자를 많이 좋아하고 따랐던 거 같아

나 고3때... 사람한테 단지 연애적으로 무관심한줄알았는데 무로맨틱이었음

>>14 나도 대학 3학년 되어서야 알았어.. 아예 퀴어라는 개념 자체가 없었어서ㅜㅜ 우연히 인터넷 서핑하다가 퀴어 정보 보고 정체화하게 되었거든

>>18 나랑 완전 똑같다., 좀 덜 설레고 감정이 무딘가보다 했는데 걍 에이로에이스였음을 고3 때 깨달음

난 그냥 딱히 정체화 하다긴 보다는 자연스럽게 안거같아 아주어렸을때부터도 딱히 동성애나 이런거에 편견없이 걍 동성끼리 사귀면 그런가보다 했거든 나도 동성이랑 사귄다는거에 거부감없어서 그냥 양성애자구나 자연스럽게ㅈ생각한듯

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 중1 쯤이었던것 같아ㅏ

>>21 으아 그렇구나 고마워

어음.. 퀴어판 처음 들어와보는데 아마 뼈테로가 이성애를 하는 사람들을 말하는 거겠지? 근데 난 편견 없어!! 우리 주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막 동성애 이성애에 대해 편견 없다는 애들 진짜 많아! 내 주변에 애들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그리구 동성애의 개념 자체를 모르는 애들은 거의 없는 것 같아! 어쨌든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뭐가 문제야, 다들 짝사랑 힘든 건 똑같구만.. 다들 힘내구 새해복 많이 받아!

난 중1.. 그냥 헐 내가 퀴언가? 이런게아니라 아 나 쟤 좋아하나? 했는데 그 상대가 동성이었던 그런.. 딱히 거부감도 안들고 내가 여자를좋아한다고? 이런게 아니라 그냥 쟤 좋아하는구나~ 이런느낌이었어. 그래서 정체화가 순조로웠지 후후

>>26 뼈테로는 뼈 헤테로라고 완전 이성애자 말하는거야! 이성애자 맞아! 응원고마워!

완전히 깨달은 건 중2!

왜 쟤한테 눈길이 가지? 했던건 웃기지만 유치원 때, 아 나 여자 좋아하나.. 중1때, 아씨..나 진짜 여자 좋아하네 했던게 고1~고2때

유치원 때부터 예쁜 여자친구들만 놀려고 해서 그냥 그렇구나 정도로 생각했는데 초등학교 2학년 쯤에 완전히 깨달은 것 같아

난 초등학교때까진 아무도 좋아한 적이 없어서 뭐 그냥 내가 이성애자다 이런 생각안하고 뭐 언젠간 내가 어떤 남자를 좋아하겠지? 생각하고 이쪽은 아예 생각도 없었는데 중1때 처음으로 좋아한 애가 여자여서 이게 좋아하는 건가?를 몇개월간 고민하다 그냥 '난 여자를 좋아하는구나! 난 레즈구나!'했어

난 중1! 어떤 여자애한테 호감이 가기 시작해서 그 때부터 정체성 알게 됐었던 거 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짝사랑썰 풀고 싶은데 50분 전 new 13 Hit
퀴어 2021/03/05 03:3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직거래한 선배가 자꾸 생각남.. 2시간 전 new 21 Hit
퀴어 2021/03/05 02:48:4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퀴어영화 보는데, 레즈 싫어할 확률 2시간 전 new 238 Hit
퀴어 2021/03/04 20:03:3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30분에 커밍아웃할거임 3시간 전 new 116 Hit
퀴어 2021/03/05 00:18: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조교님 3시간 전 new 38 Hit
퀴어 2021/03/05 01:33: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거 기대해봐도 되는거야? 3시간 전 new 552 Hit
퀴어 2021/03/02 20:50:32 이름 : 이름없음
969레스 다 차서 올리는 다이스 굴리는 스레 3시간 전 new 3927 Hit
퀴어 2019/11/07 22:49:3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내가 혐오자인 거 같아 3시간 전 new 236 Hit
퀴어 2021/03/04 10:04: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자친구가 암이래... 3시간 전 new 119 Hit
퀴어 2021/03/04 23:22: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사랑인데 고민이 있어 (글삭제함 3시간 전 new 172 Hit
퀴어 2021/03/04 14:31: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가 동성애자였으면 좋겠다. 3시간 전 new 265 Hit
퀴어 2021/02/22 01:57:0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그냥 친한 사이인데도 원래 이렇게 연락 많이 해????? 3시간 전 new 91 Hit
퀴어 2021/03/05 00:18: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까 파랑새 하다가 어떤 글을 봣는데 4시간 전 new 128 Hit
퀴어 2021/03/04 22:48: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6시간 전 new 339 Hit
퀴어 2021/03/02 21:42: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레즈면 어떻게 커플이 돼? 6시간 전 new 138 Hit
퀴어 2021/03/04 22:12: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