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쓰려고 갤러리 열어놨거든 근데 알바분이 잘못하고 사진을 옆으로 슬라이드 해서 다음장에 있던 사진이 떴거든 근데 그게 좀 걍.. 숭한 사진이거든 알바분이 그거 보더니 한 진짜 5초동안 멈춰잇엇음 ㅠㅠㅠㅠㅠ 이제 집앞 편의점 못갈거같음 무슨 생각하셨을까

너무 숭한거 같아서 걍 사진 삭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진지하게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햇을까 ㅠㅠㅠㅠ??

ㅅ ㅂ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4 혹시 알바생분 남자니

>>7 이게 반대로 생각하면 쉬운데 어떤사람이 와서 너한테 저 사진에서 성별만 여자인걸로 돼있는 사진을 보여줬다 생각해봐 너도 이상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볼사람도 아니고 그냥 모르는 남인데 뭐어때 넘 신경쓰지 마셈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ㅠㅠㅠ 아 어떡해 ㅠㅠㅠ

뭔데뭔데 사진 궁금해 대충 어떤거임?

>>10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0 레주야 나두 궁금햌ㅋㅋㅌㅌㅌㅋ

뭔데뭔데 나도 보고싶어 레주야

>>10 >>11 >>12 >>13 사진 너무 숭해서 ㅠㅠㅠㅠ 어떤 남자가 앉아서 응아구멍 벌리면서 다리 벌리고 얼굴은 ang,, 한 채로 있는데 거시기 부분이 존나 개큰 콧구멍으로 합성 되있고 응아구멍은 빨대 빨고 있는 존나 큰 입술로 합성된 사진인데.... 이게 말로 설명 ㅠㅠ... 해도 이상하네

???... 도대체 뭔사진인거야 왜 그런 사진을 저장해둔거야.....

머ㅓ야 나도 볼래 ㅋㅎㅋㅎㅋㅎㅋ 사진 또 올려줘!!

나 같으면 못 간다ㅠㅠ

아 궁금해 ㅋㅋㅋㅋㅋ

너가 여자고 알바생이 남자면.. 음 알바생에게는 진짜 이상하게 기억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야 나도 볼래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왜 저장해둔거야..?

>>22 ㄱㄴㄲ 나도 이상한 사진 많지만 좀 기괴한디여..?

>>19 >>17 그니까.... 다시는 못갈듯.... 근처 편의점 거기 말고 없는데,,,

>>22 >>15 아니 걍 ㅠㅜ 너무 새로운 느낌의 사진이라서 ㅠㅠㅠ 저장했는데 이렇게 될줄은

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 사진 본 적있었는데 그걸 편의점에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MG...알바생 충격의 도가니...너 가고 무슨 생각하셨을까...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먼 느낌인지 알지..?

>>27 그니까.... 어이없어서 웃었을듯 ㅠㅠㅠㅠㅠㅠ 어떡해

>>29 웃었으면 다행이지...나라면 개충격받아서 이 사실을 친구들한테 알렸을듯...

하... 오늘은 쪽팔려서 못잘거같음

ㅋㅋㅋㅋㅋㅋ개웃겨서 추천 누르고감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이사간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5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3/08 20:49:13 이름 : 이름없음
264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8분 전 new 894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44레스 🎁💝선물 추천스레💝🎁 12분 전 new 280 Hit
잡담 2020/12/17 10:56: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완전 중이병같은데 15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3/08 20:53:55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나보다 더 인생 꼬인 애 없을듯 19분 전 new 117 Hit
잡담 2021/03/08 14:38:1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우리 이모, 이모부의 뿐인데 시리즈/ 이모 이모부 자랑 24분 전 new 76 Hit
잡담 2021/02/03 01:11:57 이름 : ◆7Btg2IIFeLf
3레스 나른하다 행복행 26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3/08 20:07:4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친구랑 사주장사(?) 열었던 썰 34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3/08 20:20:32 이름 : ◆cFjxSHu7eY3
2레스 학교가 먼데 알바를 하려고 해 47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3/08 20:18:1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들 껌 얼마나 오래 씹어 47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3/08 20:11:3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싼 앵두전구같은거 사면 안돼? 감전됨 ㄹㅇ??? 55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3/08 19:20:2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나만없어...? 1시간 전 new 32 Hit
잡담 2021/03/08 19:56: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카페알바! 1시간 전 new 65 Hit
잡담 2021/03/08 15:18: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바퀴달린 의자 드르륵 뒤로 밀다가 1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1/03/08 18:25: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컴배 갓 입학생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3/08 19:58:17 이름 : 이름없음